ABOUT ME

-

  • 줄 서는 식당 우대갈비 위치 어디 용산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4. 2. 6. 13:22

     

    줄 서는 식당 - 우대갈비

    줄 서는 식당 용산 우대갈비 위치 어디 삼각지역 맛집1회

    2월6일 TV조선 줄 서는 식당 1회 에서 용산에 있는 우대갈비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2383건,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 1202건, "친절해요"가 694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삼각지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 이내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출구 나오셔서 보도따라 정면으로 직진하시면 왼편에 있습니다.

    ※ 주차가 불가능하니 대중교통 이용부탁드립니다 ※

    근처에 삼각지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우대갈비, 짚불항정살, 순두부 황태찌개, 몽탄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 양파볶음밥, 몽탄 온반, 산토리하이볼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리뷰


    올해 세번째 방문!! 10시 20분 도착해서 11시에 대기명단 작성하니 5번째로 12시 입장 ㅎㅎ 이번에도 12시 입장 성공!! 여자 3명이서 우대갈비 3인분과 일품진로, 토닉워터, 레몬 주문했어요. 지난번에 화요 마셨는데 일품진로도 맛있네요. 우대갈비은 먹을 때마다 맛있네요. 첫 한점은 그냥 먹었는데 제일 맛있어요. 그 후 일품진로 한잔에 소금 찍어 먹고 한잔에 와사비 찍어 먹고 연말 회식으로 딱이네요. 항정살 1인분 추가하고 된장찌개, 비빔냉면, 양파볶음밥 주문!! 항정살 서걱서걱 쫄깃하니 역시 맛있어요. 양파볶음밥은 중화풍 불맛나는 볶음밥이에요. 된장찌개에는 이번에 냉이가 들어갔는데 냉이 향이 진하고 넘 맛있네요!! 그리고 시원한 비냉으로 마무리!!! 넘 맛있어요!!

    1년만에 갔는데 여전하네요 아니 더더 훌륭해졌네요 어느 메뉴하나 모자람이 1도 없이 완벽한 완성도에 다시금 감동하며 먹음 웨이팅이 심하나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 낮부터 음식을 즐기기 좋았던 부분도 맘에 듬 우대갈비는 2인이가도 4인 시키세요 1대가 2인이리 인스타감성은 4인부터가 좀 느낌 나네요 결국 2명이서 4인 충분히 먹어요 냉면과 된징찌개도 필수 반찬 무생채 슬러시가 별미 여자화장실은1층 남자화장실은 2층입니다

    반찬이 다 맛도리 명이나물 와사비랑 청어알도 최고였고, 양파김치도 최고였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정말 부드럽다. 인생 2회차 우대갈비를 먹어본 오빠가 예전에 먹어본건 우대갈비가 아니었다며.. 추가는 2인부터 가능해서 우린 대식가라 3인으로 시작했는데 또 이 양념이 넘넘 맛있잖아 결국 항정살도 2인 시켰는데 넘 꼬들꼬들 또 다른 맛으로 맛있잖아.. 결국 꼬다리 고기들과 양파볶음밥 2인까지 클리어해버렸다. 오랜만에 방문이고 4 5번 와봤는데 정말 올때마다 감탄! 여길 이길 양념 고깃집은 없는듯 우린 엄청 추운날 애매한 시간에 입장해서 자리가 있어 바로 들어갈수 있었다. 웨이팅 길까봐 오빠가 20분정도 일찍 갔는데 일행이 다와야 입장 가능해서 먼저가도 자리는 못잡는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12월 30일 연말에 몽탄을 갔어요! 웨이팅 방법은 워크인으로만 가능 웨이팅 작성은 12시 오픈인데 11시부터 적을 수 있었어요. 저흰 10시에 도착을 해서 11시30분에 적었어요. 30분 단위로 4 5테이블 받는 것 같았어요. 저희 저녁에 입장하려고 저녁타임 적을려고 했는데 앞 타임 부터 적어야한다고 해서 옆에서 20 30분 기다렸다가 11시30분에 적었습니다. 5시30분에 입장을 했습니다 미리 전화주셔서 근처에서 놀다가 들어갔어요. 4명이서 우대갈비와 3인분 항정살 4인분 먹고 비빔국수 2개 볶음밥 2개 먹었습니다. 비빔국수가 진짜 맛있었어요 느끼한거 딱 잡아줬습니다. 그리고, 4인으로 많이 시켰어요 ㅋㅋㅋ 우대3인분 항정2인분만 먹어도 딱이였습니다 ㅋㅋ 맛있게 먹고 연말 보냈습니다

    스티브 추천 몽탄 웨이팅 없이 입장 가능한 방법 소개드릴께요!! 너무 기대는 마셔요 ㅎㅎㅎㅎ 저는 2년전부터 친구들에게 몽탄 또 방문하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죠!! 멋진 친구 덕분에 알아서 대기 타서 오늘 연말 분위기 내고. 기분 좋게 다녀왔어요!! 여기 미국소 장점을 극대화 시켜놨어요 ㅎㅎ 기름지고 고소한 본갈비에 슴슴한 양념이 베어있고. 다양한 소스 찍먹 하다보면. 기본 2인분 이상 먹게 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건장한 남자 4명이 배터지게 8인분 먹고 식사 메뉴 하나씩 먹고도 인당 7만원 나왔네요. 본게임 끝나고. 갈비 자투리 ? 살 맛있게 구워 주시고, 사이드로 시킨 볶음밥에 자투리고기 한가득 올려 한입 꽉 채워 먹으면 천국 ㅋㅋㅋ 식사메뉴들도 상당하니 꼭같이드셔요

    하 진짜 우대갈비 올타임 넘버원.. 웨이팅이 유일한 장벽인데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집입니다. 저는 금요일 세시쯤에 왔더니 삼십분 기다리고 먹었어요..! 여기 오면 된장찌개 필수로 시키셔야하고 볶음밥과 비빔냉면도 가급적 시키셨음 합니다. 언제와도 후회 없는 집 애매한 시간대에 가면 10 20분 정도 웨이팅 하고 들어갈 수 있어요!! 평일 3시 40분 방문 4시 입장 대기좌석 한쪽을 없애고 난방기계를 들여놔서 기다릴 때 춥지 않아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여전히 야들야들 고소했던 우대갈비 샐러드랑 살얼음무생채 고기랑 먹으면 존맛임니댜.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토요일 오전 11시 30분에 도착했는데 오후 5시쯤 예약했어요. 보니까 앞 타임들도 예약이 안 되어 있는 게 오후 12시에 와도 저녁 식사는 충분할 거 같아요. 다만 저는 예약할 때 분명히 17시 30분이라고 말씀해주셔서 거기에 명단을 적었는데 사실은 17시였더라고요 근처에 있어서 망정이지 못 먹을뻔.. 제가 크로스체크 못한 것도 잘못이긴 하지만 이 부분은 잘 체크해주셨으면 합니다. 여튼 10분 지나면 예약 취소가 되니까 이 부분 염두하세용 우대갈비 3인분 된장찌개 볶음밥 1 2개면 두 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여자 분들이면 우대갈비 2인분으로도 괜찮을듯? 뭐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한 번 정도 와서 먹으면 좋아요. 잘 구워주시고 와사비랑 같이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평냉은 비추입니다!

    악명높은 몽탄의 웨이팅을 뚫고 두번째 방문했습니다. 앞전에 왔을 때 긴 웨이팅에 지친 나머지 또 언제와보겠냐싶어 고기를 너무 많이 주문해서 남긴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적당히 주문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여자친구가 너무 긴 웨이팅에 신경이 날카로웠는데 고기한점에 풀려버리는 마법도 봤습니다.ㅋㅋ 주말은 10시 이전에 와줘야 정상적인 시간대에 식사가 가능하다고 보면되니 참고하면 될 거 같습니다.

    사악한 웨이팅을 예상하며 평일 10 30분 문앞대기. 추운 겨울이라 사람이 없으니 10 30분 이후 느지막히와도 될것 같아요. 12시에 입장하고 우대갈비 만끽하였어요. 비쥬얼로도 앞도당하고 고기향으로 침샘이 가득고이는 순간. 고기는 부드럽고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가 계속 생각나는 맛. 반면 볶음밥은 ㅅ쏘쏘 공기밥에 찌개 궁합이 끝내줬습니다. 다음번에 사악한 웨이팅을 뚫고 찌개와 우대갈비 뿌시러 갑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서울 유명 고기집 도장깨기 평일 방문. 11시 15분 경 도착. 이미 앞에 15번 정도 대기인원 있음 후덜덜. 그래도 12시 30분 입장 안내받고 주변 구경하면서 시간 맞춰가니 입구에 기다리는 인원 바글바글ㅎㅅㅎ12시 30분에 바로 입장했음. 우대갈비 3, 공기밥, 된찌, 비냉 먹었음. 다 구워주시고 기본찬에 고기 곁들임 음식이 다양해서 좋았음. 고기는 간이 짭쪼롬하게 되어있는 편이어서 첫 입에 좀 짜나? 싶었는데 금방 입이 적응함ㅎ뼈에 붙은 고기 싹떼서 구워주시는데 그게 쥰맛임 아 그리고 떡도 맛있었다... 양파절임이 굉장히 특이?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평범해서 양파볶음밥 안먹고 다른 식사류를 선택했는데 다른 식사류도 특별하진 않았 ㅠ갠적으론 살얼음 무생채?장아찌? 그게 킥이었뜸

    오랜만에 만나는 소중한 친구들과 방문하였습니다. 콜키지 와인은 2만원, 위스키는 3만원.. 저희는 포트와인 1병 가져갔습니다. 11시부터 예약을 받기에 저희는 10시 50분에 도착했고 약 20번째 손님이였습니다. 15시에 예약하였고 들어갔습니다. 예약은 약 12시 정오 에 종료되는 경우가 많기에 빨리가셔서 예약 하심이 좋습니다. 우대갈비는 2인분부터 예약가능하고 추가도 2인부터 가능합니다. 우대갈비는 적당히 달달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항정살도 쫄깃하게 맛있었습니다. 양파볶음밥 꼭 드세요 역시 남조선의 식사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서울 3대 고깃집으로 유명한 몽탄에 드디어 와봤어요! 연예인들과 유튜버들이 워낙 소개많이 해서, 기대하고 간만큼 웨이팅도 길었네요ㅜㅜ 평일이라 2시간 30분정도 걸렸네요 ㅎㅎ 12시 30분쯤 현장 웨이팅걸고 근처 까페에서 시간보내다가, 사장님 전화받고 3시쯤 입성! 긴 기다림의 고생스러움이 고기 한점 맛보자마자 스르륵 녹아버렸네요..ㅎㅎ 저희는 둘이서 우대갈비 3인에 항정살 1인분 먹었는데, 뼈에 붙어있는 근막고기까지 구워주셔서 그런지, 배두드리며 먹었지만 다못먹고 남겼습니다ㅜㅜㅎㅎ 커플이가시면 우대 2인분에 항정 1인 주문에, 된장찌개 추가, , 사이드로 볶음밥이나 냉면 맛보시는걸로 추천드려요 매일 줄서는 맛집 완전 인정입니다! 또 오고싶어요 잘먹고 갑니다! 더욱 번창하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줄서는 식당 맛집들 링크

    2024.02.06 - 줄 서는 식당 대방어 위치 어디 연남동 맛집

     

    줄 서는 식당 대방어 위치 어디 연남동 맛집

    줄 서는 식당 - 대방어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대방어 위치 어디 홍대입구역 맛집 1회 22월6일 TV조선 줄 서는 식당 1회 에서 연남동에 있는 대방어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766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줄 서는 식당 우대갈비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줄 서는 식당 우대갈비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줄 서는 식당 우대갈비, 줄 서는 식당 우대갈비 위치, 줄 서는 식당 우대갈비 , 2월6일, 용산 맛집, 삼각지역 맛집, 줄 서는 식당 오늘 맛집, 줄 서는 식당, 2월6일 줄 서는 식당, 줄 서는 식당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