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줄 서는 식당 대방어 위치 어디 연남동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4. 2. 6. 13:57

    줄 서는 식당 - 대방어

    줄 서는 식당 연남동 대방어 위치 어디 홍대입구역 맛집 1회

    22월6일 TV조선 줄 서는 식당 1회 에서 연남동에 있는 대방어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766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454건, "양이 많아요"가 239건 이네요

    근처에 홍대입구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광어(소), 광어(중), 광어(대), 우럭(중), 우럭(대), 광어+우럭(중), 광어+우럭(대), 참돔(소), 참돔 (중), 참돔 (대), 모듬회 (소), 모듬회 중, 모듬회 (대), 농어 (소), 농어 (중)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리뷰


    목요일 4시쯤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더니 테이블 3테이블이 비어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웨이팅 생각하고 갔는데 바로 먹어서 좋았어요! 방어가 진짜 맛있어요ㅠㅠ먹었던 방어 중 최고였습니다

    주말 3시에 가서 2시간 30분 웨이팅하고 들어갔어요! 2년 전에 지인이 추천해 준 방어회 맛집이어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유명한 곳인지는 직접 와보고 알았어요..! 기본 밑반찬 콘샐러드, 새우, 어묵, 밥, 낙지, 백김치, 김 구성 알차고 콘샐러드랑 밥은 1회 무료 리필돼요! 방어 광어 회로 시켰고 두툼한 크기에 육안으로도 싱싱한게 보여서 초장, 간장, 쌈장 뭘 찍어 먹든 맛있어서 기다린 시간이 다 용서돼요 회 안 좋아하는 사람도 여기서 먹어보면 생각이 바뀔 거 같아요 정말로!! 두명이서 소자 충분해요! 해물라면은 맛, 해산물 들어있는 재료가 빈약해서 가격대비 아쉬운 맛이에요, 이 가격이면 안 먹거나 매운탕 먹었을 거 같아요!!

    포장도 오후 3시 딱 맞춰갔는데, 줄 기네유ㅎㅎ 1시간 안되게 기다렸는데, 기다려서 먹기 충분한 맛!!! 포장해도 쯔끼다시 푸짐하게 주시고 역시 명불허전! 사람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군여!! 꼭 드셔보세요! 방어는 역시 바다회사랑 ! 연어도 그렇고 광어도 그렇고 방어도 그렇고 두우껍게 썰려서 씹어 먹는 맛이 일품이에요..!! 방어도 맛있었는데 진짜 광어 왜케 맛도리에요..? 광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람..ㅋㅋㅋ 방어 광여 연어 모두 대만족이었씁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매장오픈은 2시반, 포장은 3시부터 칼같이 가능하고 1시부터 대기했는데 4번째 팀으로 입장했어요. 총 한 시간반 대기했고 먹는데는 30분 정도 걸렸어요. 입장하면 이미 세팅이 다 되어있고 방어회 소짜 6.5만원에 산낙지는 서비스로 나와요. 날치알밥은 1번 무료리필 가능한데 미리 제공해주시는 김에 싸서 회랑 먹으면 초밥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회는 신선하고 손가락 두께만큼 두툼하고 양이 꽤 되어서 소짜로 2명이 먹기에 아주 충분해요. 방어 자체가 기름지기 때문에 레몬즙을 짜서 물김치,락교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려요. 산낙지도 엄청 싱싱해서 접시 밖으로 탈출하더라구요. 매운탕이랑 라면은 별로라는 리뷰가 많아서 따러 시키진 않았어요. 메뉴판 사진을 따로 못찍게 해요.

    둘이서 대방어 중자 85,000 먹으면 완 전 푸짐 합니다 회 잘 드시는 분들 아니면 소자로도 충분할 거 같아요! 진짜 두툼하고 유명한 이유가 있는듯 물론 웨이팅 하다가 발이 얼뻔 했지만 올해 겨울에 또 갈 생각 있습니당 주말 포장 방문했는데 기본 웨이팅 줄이랑 포장 줄이 따로 있더라고요! 포장하고 받는데까지 한 시간 정도 걸린 거 같고 사람 정말 많았어요!! 일단 방어 두께가 진짜 미쳤어요 ㅋㅋㅋ 일반 횟집 세 배는 되는 것 같고 식감이 미쳤습니다!! 초밥이랑 함께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 듬뿍 올려 먹어도 맛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지난주 바다회사랑2호점에서 포장해서 먹었는데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서 오늘은 본점으로 포장주문 후 픽업하러갔습니다. 일단 픽업 후 열어봤더니 숙성시킨지가 오래된건지 빛깔부터가 맛이갔구요..살이 으스러지는거보니까 확실히 숙성이 오래된건 맞는거 같더라구요..심지어 반 정도 먹다보니까 비린내가 너무 너무 심하게 올라와서 도저히 못먹겠어서 버렸습니다. 지난주 2호점에서 주문시 딱봐도 sns상의 핑크빛에 싱싱해보이는 회였고 , 두꺼운 두께에도 비린내없이 끝까지 다 먹었는데 지점만 다를뿐 같은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차이가있나싶습니다. 일주일사이에 여러 지인한테 자랑 자랑 그렇게 입소문내고 다녔는데 이제 다시 못먹을거같아요ㅜㅜ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족들과 연말 모임을 하기 위해 포장으로 이용했고, 사진은 방어 대자 사이즈입니다. 주문 받아주시는 분이 예전보다는 많이 친절하셔서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추가로 생우럭탕을 주문했는데 비조리로 포장해주시고, 우럭은 2마리가 내장만 손질된 채로 들어있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 바다회사랑은 무조건 포장입니다 2시간씩 기다리지마시고 포장하세요 포장은 30분만 기다리면 됩니다ㅜㅜ 집근처이신분들은 무조건 포장 아니면 외부음식 반입가능한 근처와인바 가세요 두둠한 방어회로 김이랑 같이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기본 밑반찬들이랑도 잘 어울려서 전부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 매운탕까지 얼큰했어요 웨이팅은 오픈런 기준으로 기본 1시간 이상이고 저는 1시간 30분 정도 하다가 들어갔네요 줄 기다리는 사람도, 식당 안에 사람 모두 많아요! 기다릴 때 많이 추우니 따뜻하게 준비하세요!!

    드디어 다녀온 겨울방어원탑 바다회사랑..! 나름 오픈런했는데 이미 실패했고,, 거의 2 30분? 대기해서 들어갔어요! 단단히 각오하고왔어서 괜찮습니다!하하 방어는 말해뭐해 너무맛있고 두툼한 식감이며 기름지고 소보다 맛있어요ㅠ 매운탕도 뼈에 살이 엄청 붙어있어서 꼬소매콤 잘먹었고요ㅠ 너무 추운거랑 국물이 좀 부족했던점? 아쉽고,, 이용시간이 촉박한게 아쉽지만ㅠ 어쩔수없죠ㅠㅠ 많이들 드셔야할 맛입니다.. 그리고 매장 홀 어머님들이 너무 유쾌하시고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당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금요일 90분 기다려서 먹었어요 가성비 좋고 싱싱해요 해물라면은 꼭 드셔요 매운탕도 가성비 좋아요 살이 많음 방어야 녹지요 포장 2시 5분쯤 도착했고 이미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아직 오픈 안했다고 줄 서라고 하셔서 오른쪽에 줄 서있었는데 거기는 미리 주문한 사람들 줄이라고 앞 분이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다시 왼쪽에 엄청 긴 줄로 서있었는데 포장은 따로 줄 안서도 된다 고 뒷 분이 또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매장 앞으로 갔더니 금방 포장 할 수 있었어요! 일행 중 결제할 사람 한 명만 들어가서 결제하고 번호 받아서 나오면 됩니다! 23분에 3번째로 결제 완료 했고 연어,방어 소자 10분정도 기다렸어요! 연어는 진짜 맛있었는데 방어는 혈합육쪽이 꽤나 비려서,, 1월에 재방문 하거나 아니면 이번으로 만족할 것 같네용. 매장 딱 들어가면 비린내가 나긴 해요!

    2016년부터 겨울이면 찾는데 두께나 신선도는 변함이 없습니다.. 포장은 처음인데 매장에서 나오는 사이드 모두 챙겨주셔서 좋네요 다만 점점 갈 수록 기다리는 줄은 길어만가고 2호점도 테이블 회전률은 낮고,.. 좋은 마케팅 수단이긴 하지만 줄 서 있는 손님들 죄다 어린 친구들이네요 저도 이제 조금만 더 나이 먹으면 못 서있겠네요 포장은 오픈 후 그래도 30 40분 대기로 받을 수 있으니 테이블 대기보다는 금방이긴 하나 그래도 30분 지나 먹는 맛은 식당에서 바로 먹는 것만큼 맛있지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평일 오후 5시 도착.! 3시간반 웨이팅 후 입장 여러분이 여길 갔는데 웨이팅이 두줄로 서있으면 3시간 기다린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간에 아줌마가 나오셔서 2시간이라고 하지만 사실 3시간이에여 ㅎㅎ 방어회는 말모 말모 광어도 대존맛 제가 여기 써봤자 안바뀔거 알지만 제발 웨이팅 시스템좀 .!!! 16년도부터 다닌 나름 단골로부터.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줄서는 식당 맛집들 링크

    2024.02.06 - 줄 서는 식당 우대갈비 위치 어디 용산 맛집

    줄 서는 식당 우대갈비 위치 어디 용산 맛집

    줄 서는 식당 - 우대갈비 줄 서는 식당 용산 우대갈비 위치 어디 삼각지역 맛집1회 2월6일 TV조선 줄 서는 식당 1회 에서 용산에 있는 우대갈비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2383건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줄 서는 식당 대방어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줄 서는 식당 대방어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줄 서는 식당 대방어, 줄 서는 식당 대방어 위치, 줄 서는 식당 대방어 , 2월6일, 연남동 맛집, 홍대입구역 맛집, 줄 서는 식당 오늘 맛집, 줄 서는 식당, 2월6일 줄 서는 식당, 줄 서는 식당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