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SBS 생방송 투데이 맛의 승부사에서 방화에 있는 동치미 막국수 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다는 리뷰와 친절 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양이 많다는 리뷰가 많네요.
근처에 방화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동치미막국수 비빔막국수 편육 사리 등이 있네요.
방문자 리뷰를 보니
**** 서울 가까운 곳에서 백촌막국수 비슷하게 즐길 수 있어서 나쁘지 않다 봄
수육 맛있는데 퍽퍽살에서 살짝 돼지냄새 남 동치미 슴슴하니 좋으나 살얼음 띄워지면 더 맛있을듯
비빔 막국수 맛있음 친절도는 친절과 불친절 그 사이
**** 그동안 먹어온 막국수들보다는 면이 살짝 얇은편이었고, 젓가락으로 비빌때는 너무 찰져서 비비기 힘든 정도였는데 또 먹으면 후두둑 후두둑 잘 끊어져요. 제가 먹은 비빔막국수는 비빔양념장이 매운걸 잘먹는 제 입맛에도 매콤한 맛이었어요. 평소에 참기름&김가루가 듬뿍 들어간 막국수를 좋아하는데 여기 막국수는 그런 스타일은 아니었어서 제 입맛에는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면 자체 퀄리티가 높은건 맞는 것 같아요. 동치미막국수는 동치미 국물이 새콤달콤하면서도 짜지않고 가벼운 달달한 맛이었어요. 남편은 동치미막국수가 슴슴하면서도 메밀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다고 하네요. 슴슴담백한 열무김치와 당근명태무침도 흔한듯 흔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함흥냉면파 보다는 평양냉면파들이 좋아할 맛인 것 같아요.
**** 강원도 백촌막국수 먹고 너무 맛있어서 찾다가 방화 고성막국수를 알게되어 4번 정도 방문했습니다.
테이블링 기계가 있었지만 전원OFF 줄 서는 손님들이 꽤 있었는데 그냥 밖에서 기다리라고 하다가 결국 코로나 출입 명부에 인원수 기재하고 대기하였고 바쁜건 알지만 서빙 하시는 이모님 너무 불친절 ,, 그래도 맛있으니 할 말 없지했는데 전에 비해 동치미국수가 너무 밍밍하고 감칠맛이 없네요. 양념도 맵기만 하고,, 이젠 안 갈 것 같습니다만 동치미 막국수 먹어볼 기회가 많이 없으므로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씩 가보시는건 추천합니다.
매장이 협소하여 대기 길 수도 있고, 주차하기 힘듭니다.
****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요즘은 오후 6시 이후에 가면 편육 먹기 힘드니까 참고하세요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지인들이 추천해줘서 가본곳인데 찾아간 보람이 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서 대만족합니다! 다음엔 수육도 먹어보러 재방문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