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마포 서대문 멘보샤 칭찡우럭 우럭통찜 위치 어디 157회
    TV맛집 2022. 6. 24. 15:51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멘보샤 칭찡우럭 우럭통찜 위치 어디 6월24일 망원역 맛집*

    맛은 살아있다! 마포&서대문 밥상 - 멘보샤 칭찡우럭 우럭통찜


    6월24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에서 마포 서대문에 있는 멘보샤 칭찡우럭 우럭통찜을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예약문의는 본관 070.5035.8878입니다.

    진진 가연은 당분간 예약 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 문의는 본관만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본관, 가연
    점심 12시~3시까지(주문마감 2시30분)
    오후 5시~10시까지(주문마감 9시00분)

    저녁예약은 오후 5시 7시 정각으로 구분하여 받고 있습니다.

    진진 밀키트를 출시했습니다.
    집에서도 편하게 조리하여 드실 수 있는 진진 밀키트.
    많은 주문 부탁 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injin_mealkit

    진진 본관 예약 문의
    070.5035.8878

    미쉐린에도 뽑혔네요

    중식의 대중화를 위해 40년 동안 힘써온 왕육성 셰프의 차이니즈 레스토랑. 방대한 메뉴가 일반적인 중식당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10 가지의 단출한 메뉴를 선보이는 이유는 맛과 품질을 일관되게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고품격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진진의 대표 메뉴로는 멘보샤, 대게살 볶음, 마파 두부, 카이란 소고기 볶음 등을 꼽을 수 있다. 현재 서교동 본점 외에 여러 곳의 분점을 운영하고 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망원역 1번출구좌측골목골목끝에서 좌측 인도도보 70m 1층 진진 본관

    마포 서대문에서 맛집인가봐요.

    근처에 망원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멘보사 오향냉체 깐풍기 마파둑부 볶음밥 등이 있네요

    방문자 리뷰를 보니
    ****
    너무 오랜만에 방문한 최애중식당 진진!
    카이란소고기볶음 진짜 맛있어요.
    시그니처메뉴는 멘보샤지만 이번에는 멘보샤 패스😭
    마파두부도 너무너무 맛있고 짬뽕이 메뉴에서 생겼길래 맛봤더니 역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게살볶음도 맛있는데 둘이 방문해서 메뉴를 제한적으로 맛본게 너무 아쉬웠다는😭

    *****
    음식이 맛있어요, 소주 한잔에 짬뽕국물은 아주 굿~

    ****
    요리메뉴로 구성이 되어있고 식사류는 단촐해요. 하지만 요리가 훌륭했고 특히 생선요리가 담백하고 취저였습니다. 그리고 갠적으로 한개 이상 못 먹던 멘보샤가 다른곳과는 다르게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
    ✅ 진진 회원가로 먹고 왔어요. 2만원 할인✌️

    ✅멘보샤는 목란이랑 비교하면 짭짤해요. 그래서 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어요. 집에 쌓아두고 심심할 때 한개씩 꺼내먹고 싶어용,,🤤

    ✅게살볶음 부드럽고 첫 스타트로 먹기 좋아요

    ✅어향가지는 실패메뉴ㅠㅠ

    ✅짬뽕 맛있어요!!! 국물, 면, 해물 다 맛있어요

    ****
    역시 회원가가 저렴해요:) 언제가도 맛있네요 다만... 주말에는 너무 정신이 없어요...!

    ****
    멘보샤 먹을때 마다 느끼지만 너무 맛있어요ㅠㅠ 칭찡우럭 처음 먹어봤는데 양도 많고 맛있게 먹었어요:)

    ****
    아주 싹싹 비웠습니다.
    맛있었어요
    회원가입하면 20%할인
    물론 가입비 있구요.
    고수 싫어하면 미리 말씀하셔야할 듯.
    예약필수. 사람 무지 많아요
    중국집인데 탕수육은 없어요.
    고수 싫어하시면 ㅇ

    ****
    찬성: 맛있는 음식과 아주 좋은 분위기야. 서울에서 진짜 중국 식당을 찾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나는 곧 다시 오기를 고대한다!

    반대: 내가 주문한 생선은 약간 너무 짜다. 그리고 주차할 수 없습니다.

    ****
    몇 년만에 방문한 건데, 퀄리티 높은 중식 요리를 배부르게 먹기에는 여전히 진진 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회원가입을 해놓은 덕에 요리류 20% 할인을 받으니 확실히 가격이 저렴한 게 체감이 되더라고요.

    오늘 먹은 메뉴 중에는 멘보샤랑 팔보채가 특히 맛있었고, 식사 후에 안주로 먹은 백짬뽕도 시원한 게 술이 들어가는 동시에 해장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어향가지는 식감이 좀 물컹 끈적한 게 제 취향하고는 잘 맞지 않았어요ㅜ

    ****
    여기가 미슐랭 맛집!! 회원이시면 20% 할인 해줍니다!! 가격이 비싸서 할인하면 개이득!! 꼭 회원가로 드셔요~ 가입비는 4만원입니다!! :) 깐풍기는 좀 짜요~
    짬뽕 맛집!!

    ****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술 한잔과 하면 음식을 무한대로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십니다!!

    ****
    진짜맛잇어여 볶음밥진짜 존맛탱 메뉴많이시켜서 하나만 시켯엇는데 너무맛잇어서 결국 한개더시킴
    어향가지는 튀기지않고 나와서 물컹한 가지식감을 싫어하시는분은 안좋아하실거같아요!
    그치만 맛잇음♡ 맛없는메뉴가없엇어여
    나중에 우럭먹으러또갈거에요
    뷸친절하다는 리뷰가잇엇어서 걱정햇는데 모든 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셧어여!!

    ****
    가끔 생각나는 중식당이에요. 어제도 너무 맛있고 즐겁게 먹고왔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식객 백반기행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6.24 - [TV맛집]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마포 서대문 이북식 닭개장 위치 어디 157회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마포 서대문 이북식 닭개장 위치 어디 157회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닭개장 위치 어디 6월24일 충정로역 맛집* 맛은 살아있다! 마포&서대문 밥상 - 닭개장 6월24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에서 마포 서대문에 있는 닭개장을 촬영했네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진진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3 · 블로그리뷰 831

    m.place.naver.com

     

     

    진진 본관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123 1층 (서교동 469-67)

    place.map.kakao.com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멘보샤 칭찡우럭 우럭통찜, 백반기행 마포 서대문, 백반기행 마포 서대문 멘보샤 칭찡우럭 우럭통찜, 백반기행 157회, 백반기행 6월24일, 6월24일, 157회, 백반기행 마포 서대문 맛집, 허영만, 마포 서대문, 먹방, 식객, 백반기행, 여행, 밥상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