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방송 투데이 하얀짜장 천명 중화요리 대박집 위치 어디 소문의 맛집 차이나타운 맛집
    TV맛집 2022. 7. 5. 16:48

    생방송 투데이 소문의 맛집 하얀짜장 천명 중화요리 대박집 위치 어디 7월5일 인천역 맛집*

    소문의 맛집   - 하루 1천 명 끝없는 대기! 중화요리 대박집

    7월5일 SBS 생방송 투데이 소문의 맛집에서 차이나타운에 있는 하얀짜장 천명 중화요리 대박집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매장이 넓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차이나타운에 본점을 두고 국내에 중국의 음식과 문화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하얀짜장을 개발해 냈으며, 매일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전파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동화마을(송월동), 서울 연희동에 직영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근처에 인천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하얀짜장 멘보샤 북경오리 해물누룽지탕 유린기 찹쌀탕수육 정통백짬뽕 깐쇼 중새우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니

    ****
    연휴기간 주말에 방문해서 25분정도 웨이팅 후 입장했어요. 차이나타운에서 제일 줄이 길더군요.
    가게가 4층?까지 있어서 줄은 생각보다 빠르게 빠지더군요. 주차는 인천항8부두 주차장 이용했어요. (무료!!)

    탕수육: 찹쌀아니고 일반탕수육 주문했어요.
    바삭하면서도 딱딱하지않고 부드러워요.
    메뉴중에서 1등!

    하얀짜장:처음 먹어봤는데 은은하게 고소한 맛이 좋습니다. 계속 먹게되는 그런맛이예요. 2등!

    샤오롱바오: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가게에서 직접 빚더라구요.

    삼선짬뽕:흔한 짬뽕의 맛이아닌 꽃게탕 맛입니다.
    게향이 진하게 나고 게가 맛있었습니다. 무난무난.

    중국식냉면:처음 접해봤는데 뭔가 심심하면서 끌리진않았어요.

    같이 먹은 친구와 저의 선택은 같았습니다.
    탕수육과 하얀짜장 추천드려요!

    ****
    30분정도 대기했습니다~ 기다리는 인원에 비해서는 회전율이 좋아서 기다리만 한 것 같아요!
    새우 샤오롱바오에 새우가 잔뜩 들어가고 맛있었어요.
    짬뽕이 해산물향이 많이나서 맛있습니다!
    백짜장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비쥬얼은 낯설어도 담백하고 맛있어요^_^

    ****
    이번에도 3층 룸에서 행복코스로 주문. 평일 낮에는 직전에 예약도 가능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깐풍가지 메뉴만 깐풍기로 변경해서 먹었어요.

    ****
    하얀짬뽕+새우딤섬+짬뽕😀
    하얀짬뽕..야채 다지고 하얗고 하니 애기애기한맛(?) 저흰 만족하면서 먹었어요~차이나타운 왔다면 한번쯤은 먹고 갈만 하다고 생각되네요🙂
    새우딤섬..맛있음..시키세요 👍🏻
    짬뽕..새우 하나 들어있음..해산물도 별로 없음..게가 좀 들어있긴한데..게향이 좋은 그 향이 아닙니다..비추..정말 비추 ㅠ맛난 짬뽕 많잖아요ㅠ

    ****
    줄이 길다고 돌아서지 마세요! 매장이 넓어서 30분 안에 진입가능해요! 사천탕슉 딤섬 하얀짜장 먹었어요! 매번 가면 하얀짜장먹는데, 오늘 하이라이트는 새우딤섬… 진짜 맛있어서 후다닥 먹게 되던데요 가시면 딤섬 드셔보세요 만두 한입 머금으면 새어나오는 육수가 뜨거우니 조심히 드시길💗 짜장하면 차이나타운 하얀짜장하면 연경!

    ****
    너무 맛있네용 주말인데 많이 안기다리고 줄 금방 줄어서 금방 들어와서 음식도 빨리 나왔어용 짱짱

    ****
    맛있어요!!! 하얀짜장 다들 보통짜장보다 싱거워서 기대이하라는 말에 걱정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까만짜장이랑 비교하기엔 다른매력인거 같아요! 이번엔 사천탕수육 먹었는데 다음엔 찹쌀탕수육도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
    짬뽕 국물이 진한 게맛이 나고 면발이 쫄깃하며 해물이 듬뿍 들어있어요 속 시원해져서 해장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샤오롱바오는 만두피가 얇고 안에 육수가 들어있어서 입안 가득 넣어먹으면 사르르 녹아요ㅋㅋㅋ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람👧🏻 : 이것이 하얀 짜장….! 은은한 짜장향과 짜지않고 적절하게 어우러지네..? 아니 찹쌀탕수육..!! 너무 바삭해서 누룽지 맛난다,, 소스 범벅에도 바삭! 이것이 진짜 탕수육 ✌️
    찬👦🏻 : 이 곳은 중국집이라는 이름은 어울리지 않는다. 이 곳은 바로 [푸리미엄 챠이니즈 레스또랑]이다.

    ****
    줄서있다고 놀라지마세요! 4층까지 있어서 정말 금방 들어가요:) 꼭 하얀짜장 드셔보시고, 새우딤섬도 맛보시길👍

    ****
    하얀 짜장도 맛있었고요
    찹쌀탕수육도 맛있네요
    짬뽕은 꽃개도 튀긴후에 들어가서 바싹하니 맛있고요
    해산물도 풍부히 들어갔네요.
    예약하고 가니 금방 들어갈수있어서 좋았어요.
    대기가 엄청 길었거든요.

    ****
    북경오리 코스 2인 먹었어용!! ㅎㅎ
    코스 너무 구성 알차요!!!😊 음식이 다 맛있어요 ㅎㅎ 엄청 배불러요 샤오롱바오 짱맛있어여,,,,
    새우도 통통하고 국물도 굳!!!❤️ 북경오리는 처음이라 비교대상은 없지만 맛있어요 ㅎㅎㅎ 어른들 모시고 와두 좋을듯용!!

    ****
    누룽지탕-찹쌀탕수육-깐쇼중새우-고추잡채-짬뽕
    코스(35,000)을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튀김을 정말 잘 합니다. 탕수육은 바삭바삭해서 씹는 소리가 날 정도이고 깐소새우는 새우도 크고 탱탱하고 바삭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반면에 짬뽕이나 다른 메뉴들은 일반 중국집보다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불맛 이런거 없습니다. 가격은 호텔보다는 훨씬 싸고 백화점 가격대랑 비슷하거나 좀 더 쌉니다. 튀김 좋아하신다면 추천!

    ****
    하얀짜장이 대표메뉴라던데 첫방문이라 무난하게 짜장, 짬뽕, 찹쌀탕수육 시켰는데 맛있어요! 멘보샤랑 탕수육은 아쉬웠어요 ㅜㅜ 대기줄은 긴데 회전율은 빨라요

    ****
    1. 우육면 - 소고기가 들어간 베트남 쌀국수 느낌이였어요 !
    2. 하얀짜장 - 춘장이 들어가지 않은 느낌인데 은근하게 짜장면 맛이 나는거 있죠 !!
    3. 샤오룽바오 - 새우가 들어간 만두, 담에 또 먹어보고 싶었어요 !

    ****
    북경오리 예약해서 갔다왔어요! 동화마을점만 가봤는데 본점이라 확실히 엄청 넓어요!
    주문 하면 5분 안에 나와서 신기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고 가족모임으로 딱입니당
    담에 또 가겠습니다~

    ****
    분위기도좋고 맛도 너무맛있어요😍 춘장, 양파반찬도리필도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투데이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7.04 - [TV맛집] - 생방송 투데이 3천원대 짬뽕 위치 어디 맛있고 싸다고 간석동 맛집

     

    생방송 투데이 3천원대 짬뽕 위치 어디 맛있고 싸다고 간석동 맛집

    생방송 투데이 맛있고 싸다고 3천원대 짬뽕 위치 어디 7월4일 간석오거리역 맛집 맛있고 싸다고   - 정말? 아직도 3천 원대 짬뽕이 있다고? 7월4일 SBS 생방송 투데이 맛있고 싸다고에서 간석동에

    pyungtalife.tistory.com

     

    2022.07.04 - [TV맛집] - 생방송 투데이 돼지고기 호두기 꼬지살 울대 위치 어디 맛있고 싸다고 응암동 맛집

     

    생방송 투데이 돼지고기 호두기 꼬지살 울대 위치 어디 맛있고 싸다고 응암동 맛집

    생방송 투데이 맛있고 싸다고 돼지고기 호두기 꼬지살 울대 위치 어디 7월4일 응암역 맛집 맛있고 싸다고   - 이름도 맛도 남다르다! 돼지고기 특수부위 호두기 7월4일 SBS 생방송 투데이 맛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

     

    연경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92 · 블로그리뷰 3,471

    m.place.naver.com

     

     

    연경 차이나타운본점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1 4층 (북성동3가 5-1)

    place.map.kakao.com

    생방송 투데이 하얀짜장 천명 중화요리 대박집, 생방송 투데이 하얀짜장 천명 중화요리 대박집  위치, 생방송 투데이 선택 소문의 맛집, 7월5일, 생방송 투데이 하얀짜장 천명 중화요리 대박집  위치, 인천역 맛집, 생방송 투데이오늘 맛집, 생방송 투데이, 7월5일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차이나타운,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