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생정보 냉칼국수 삼색수제만두전골 위치 어디 고수의 부엌 의정부 맛집
    TV맛집 2022. 8. 3. 16:30

    8월3일 생생정보 냉칼국수 삼색수제만두전골 위치 어디 1607회 경기도청북부청사역 맛집*

    고수의 부엌 - 여름철 입맛 저격! 냉칼국수&삼색수제만두전골

    8월3일 KBS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서 의정부에 있는 냉칼국수 삼색수제만두전골을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재료가 신선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안녕하세요!
    만두에 인생을 건 오너쉐프 조경제입니다. 저희 만두는 만두피부터 만두속까지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조경제 만두쟁이의 고집(맛있는 맛을 위해)
    1. 당일 생산 당일 판매
    2. 하루2번 만두 빚기(오전/오후)
    3. 생만두 제공 (미리 쪄 놓지 않아요)

    솔직히 다른 곳보다 노동강도가 장난 아니게 힘이 듭니다. 일은 힘들지만 찾아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고객님들 생각에 매일매일 만두 빚는 행복을 누리고 있으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의정부시 금오동 홈플러스 맞은 편 농협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경기도청북부청사역가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생만두샤브샤브 얼큰만두전골 찐만두 치즈군만두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면

    ****
    조경제만두쟁이는 정말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의정부 대표 맛집인데요 ♥ 자꾸 생각나서 또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맛있네요. 의정부 대표 국물 맛집 답게 역시나 너무 맛있구요. 생만두샤브샤브랑 열무냉칼국수 조합도 너무 좋습니다!

    여름에 먹기 넘 좋은 것 같아요 열무냉칼국수!! ㅋㅋㅋ 사장님이 직접 만두 빚으셔서 그런지 정말 쫀쫀하니 속도 꽉차고 느므 맛잇습니다 ♥

    ****
    경기도 북부 최고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주, 안양, 고양, 청주, 인천, 광주 등 전국 여기저기 많이 이사를 다니다가 경기도 북부에 살게 되었는데, 이 식당만 유일하게 n번 방문한 식당이네요.
    좋은 재료가 느껴지는 깔끔한 국물맛과 직접 만드는 수제 만두로 방문할 때마다 만족도가 높고 집에서도 만두를 먹고 싶어하는 손님을 위해 만두도 판매하는 센스있는 식당 너무 좋아요. 아 추가로 오미자는 화룡점정입니다.

    ****
    생만두 샤브샤브집!!! 벌써 두번째 방문이에용!✨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서 결국 오게되는 곳 ㅠㅠㅠㅠ 야채도 신선하고 소고기도 맛있어요!!!! 만두피를 직접 손수 만드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점심메뉴나 단체식사로도 좋을 것 같아용😍

    ****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인 조경제만두쟁이이구요.

    전날 술 안마셨는데도 해장한 것처럼 속이 뜨끈하니 너무 개운하고 좋습니다.

    근래 먹은 국물 요리 중 단연코 일등이지 않나 싶네요.

    매장도 커서 가족모임 장소로도 좋을 듯 합니다

    ****
    포장해서 아기랑 같이 먹었어요~ ㅎㅎㅎ 김치도 맛있고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네요..!
    남편은 만두전골 안좋아하는데 육수먹어보더니 포장해서 부모님 가져다 드려야겠다고 하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만두 직접 빚으시는것 보고 너무 감동이었어요 ㅠㅠ 힘드실텐데 맛있는 음식 제공해주셔서 잘먹었어요 부자되세요 또갈게요 🙏🏻😊

    ****
    아이들과 외식이 불편해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시고, 간단하게 설명해주신 후 조리법도 동봉해주셨더라구요!
    알려준 순서대로 했더니 어렵지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
    다른곳에서 맛볼수없는 만두 맛입니다. 만두피도 독특하고 육수는 이곳에서만 맛볼수있는 진하고 건강한 맛입니다. 새콤달콤 시원한 냉칼면도 여름의 별미중 별미구요!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거없이 모두 좋아할 맛이있는 조경제만두쟁이 강추입니다^^

    ****
    완전 담백한데 속은알찬 만두에 너무 맛있는 육수 ㅠㅜㅜ진짜 어른아이없이 좋아할맛입니다!
    자주가는 맛집이에용 ㅎㅎㅎ조경제 개맛 존맛

    ****
    만두샤브샤브와 칼비빔만두 세트👍🏻
    초등 입맛애도 중등입맛에도 어른 입맛에도 딱!! 건강하고 맛있는 특별 메뉴입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먹고 나올때 기분도 정말 좋았답니다💜
    매장이 쾌적하고 시원해서 더운 여름이지만 문제없었네요~~~^^

    ****
    한우선물세트구매했어요 고기맛있고 좋았어요

    ****
    여태까지 먹어본 만두전골 중 제일 맛있었어요.
    신선한 생만두라 진짜 넘 쫄깃했고,
    육수도 계속 끓여도 짜지지 않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치즈칼빔만두도 계속 생각나네요~!!
    담에 날 더울땐 꼭 냉칼면 먹으러 가야겠어요!!

    ****
    만두전골 너무좋아해서
    맛집많이 다녀봤는데 이집 진짜 남다르게 맛있어요
    오늘만들어 오늘 판매하는 생만두전문점이라 그런지
    만두속 만두피가 확실히 맛있네요
    육수도 찐이고
    진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냉칼면도 별미도 초강추합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생정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8.02 - [TV맛집] - 생생정보 5000원 한우양지곰탕 불고기정식 김치찌개정식 된장찌개정식 위치 어디 가격파괴 Why 양산 맛집

     

    생생정보 5000원 한우양지곰탕 불고기정식 김치찌개정식 된장찌개정식 위치 어디 가격파괴 Why 양

    8월2일 생생정보 5000원 한우양지곰탕 불고기정식 김치찌개정식 된장찌개정식 위치 어디 1605회 증산역 맛집* 가격파괴 Why - 5000원의 행복, 고기 듬뿍 한우양지곰탕 8월2일 KBS 생생정보 가격파괴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조경제만두쟁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55 · 블로그리뷰 602

    m.place.naver.com

     

    조경제만두쟁이

    경기 의정부시 부용로 105 플티티넘프라자2차 2층 201~202호 (금오동 473-5)

    place.map.kakao.com

    생생정보 냉칼국수 삼색수제만두전골, 생생정보 냉칼국수 삼색수제만두전골 위치, 생생정보 선택고수의 부엌, 8월3일, 생생정보 냉칼국수 삼색수제만두전골 위치, 경기도청북부청사역 맛집, 생생정보 오늘 맛집, 생생정보, 8월3일 생생정보, 생생정보 의정부, 생생정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KBS 2TV 생생정보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