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토요일은 밥이 좋아 떡갈비 곰탕 위치 어디 군산 맛집 토밥즈
    카테고리 없음 2022. 8. 20. 15:57

    토요일은 밥이 좋아 떡갈비 곰탕 위치 어디 영화동 맛집 토밥즈*

    역대급 국물맛에 가마솥 찾는 히밥☆ 비쥬얼도 완벽한 군산 맛집's  - 떡갈비 곰탕

    8월20일 SBS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맛집에서 군산에 있는 떡갈비 곰탕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매장이 넓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전국택배배송가능. 떡갈비 주문시 곰탕국물.물김치.파무침과 함께 배송해드립니다.곰탕은 택배 주문이 않되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근처에 영화동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떡갈비 곰탕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니

    ***
    현주엽씨의 방송을 보고 찾아간 군산의 떡갈비집.처음 들어갔는데 메뉴가 떡갈비랑 곰탕 공기밥 이렇게 있더라구요.2인분 시켜서 먹었는데 갈비 뜯는 기분을 낼수있는 부분도 있고 떡갈비가 이런거구나 싶었습니다,스르륵 스르륵 육즙이 스르륵~~~같이 서비스로 주는 곰탕 또한 끝내줬습니다.전 개인적으로 무국보다 이 곰탕이 더 맛있었네요.같이 먹는 물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실파를 무쳐서 주시는데 같이 먹으면 조금 심심한 느낌이 들어서 쌈장과 고추장을 곁들여먹으니 좋더라구요^^꼭 같이들 드셔보시고 이곳은 쉬는날이 좀 많더라구요 그러니 확인해보시고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
    원래 떡갈비를 많이 좋아하진 않는데 여기 떡갈비는 소갈비를 먹기 좋에 잘라놓은 식감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일에 개점시간 맞춰 갔더니 대기 없이 잘 먹었네요.

    ****
    음식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것
    외에는,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곰탕 리필도잘되구요^^
    잘먹었습니다.
    떡갈비1인 26.(2인이상)
    공기밥 2.

    ****
    서빙해주시는 이모님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1인분 가격이 쎄긴한데 음식 정말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 질리지않는 떡갈비맛!! 다음에 또와서 먹거나 택배시켜먹고싶을정도로 맛있었고 떡갈비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곰탕 국물?? 리필도 먼저 해주시고 진짜 맛있어요 크....

    ****
    7시쯤 도착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한 10-5분 정도 기다리니까 바로 떡갈비가 나왔는데 점심이 소화가 덜 된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존맛!! 젓가락으로 뜯다가 막 얼굴에 육즙 튈 정도로ㅎㅎ 육즙이 가득했어요! 약간 간이 세다는 말을 봤는데, 저는 오히려 고기맛이 많이나고 간이 좀 약하다고 생각들 정도로 간이 세다고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욯ㅎ
    다양하게 곁들여 먹을 반찬들이 있지만 저는 양파장아찌랑 고추장아찌랑 먹는게 제일 맛났어요!
    그리고 국물에 밥 말아서 깍두기랑 먹으면 진짜 대 존맛.. 국물이랑 깍두기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다음에 부모님들 모시고 또 오고 싶어요 ㅎㅎ

    ****
    매장이 은근 넓네요! 저희가 있던 룸?은 바깥을 볼수없었어요 정말 온전히 음식에 집중 ㅋㅋ
    너무너무 유명해서 왔는데 맛있었어요 역시 반찬도 여러가지가 나와서 너무 좋았고요
    몇가지 알아둬야할것은 2인분이상이라는거랑 꼬기에 뼈가 좀있었다는거? 그것말고는 너무 잘 먹었습니다

    ****
    떡갈비도 맛있고 추가 반찬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떡갈비 주문하면 공기밥 함께 나온줄 알았는데 공기밥은 별도추가 주문해야 하는 시스템은 별로였어요 떡갈비 1인분 26,0 였음

    ****
    적당한 양념에 불향이 들어간
    기름진 떡갈비였어요-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아쉽지만
    친절하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맛있어요. 친절해서 좋았어요.
    밑반찬도 시골스럽고 정갈해요^^
    밥시키면 곰탕국물도 나와요^^
    재방문예정입니다~

    ****
    예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올라서 마음 아프지만 그래도 여전한 맛집 인정합니다 🙆🏻‍♀️ 맛있어요 ㅎㅎ

    ****
    양념이 과하지않게 되었고 적절하게 구워져이쏜 맛있는 떡갈비. 밑반찬도 맛있어요. 전 백김치가 넘 맛있더라구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8.20 - [TV맛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물메기탕 위치 어디 군산 맛집 토밥즈

     

    토요일은 밥이 좋아 물메기탕 위치 어디 군산 맛집 토밥즈

    토요일은 밥이 좋아 물메기탕 위치 어디 영화동 맛집 토밥즈* 역대급 국물맛에 가마솥 찾는 히밥☆ 비쥬얼도 완벽한 군산 맛집's  - 물메기탕 8월20일 SBS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맛집에서

    pyungtalife.tistory.com

    2022.08.20 - [TV맛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콤비네이션 피자 위치 어디 군산 맛집 토밥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콤비네이션 피자 위치 어디 군산 맛집 토밥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콤비네이션 피자 위치 어디 장미동 맛집 토밥즈* 역대급 국물맛에 가마솥 찾는 히밥☆ 비쥬얼도 완벽한 군산 맛집's  - 콤비네이션 피자 8월20일 SBS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

     

    진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0 · 블로그리뷰 436

    m.place.naver.com

     

     

    진갈비

    전북 군산시 구영1길 108-7 1층 (영화동 15-14)

    place.map.kakao.com

    토요일은 밥이 좋아 떡갈비 곰탕, 토밥즈 떡갈비 곰탕, 토요일은 밥이 좋아 떡갈비 곰탕 위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맛집, 토밥즈 군산 맛집, 8월20일, 토요일은 밥이 좋아 떡갈비 곰탕 위치, 영화동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오늘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8월20일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오늘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E채널,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