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맛있는 녀석들 안동찜닭 위치 어디 392회 안동 맛집
    TV맛집 2022. 8. 26. 18:17

     맛있는 녀석들 안동찜닭 위치 어디 392회 Tasty Guys 안동찜닭골목 맛집*

    안동 특집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392회 - 안동찜닭

    8월26일 맛있는 녀석들 392회에서 안동찜닭를 먹었는데요.


    리뷰를 음식이 맛있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양이 많다는 리뷰가 많다고 하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엄선한 재료와 정직한 손맛, 청결로 고객님들께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국민의 입맛을 사로잡는 최고의 먹거리 안동찜닭!
    150석 규모의 넓은홀로 단체석을 비롯하여
    여유로운 식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정성을 다해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구시장공영주차장 ( 네비게이션)안동 구시장 찜닭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량 이용시 구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가게) 이용시 주차권 드리고 있습니다



    근처에 안동찜닭골목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나중에 시간 날 때 꼭 가보고 싶네요.

    메뉴는 안동찜닭 조림닭 마늘닭 양념통닭 후라이드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면

    ****
    맛있아요~~~ 당몀이 엄텅많고 닭도 많아요
    안동에 와야하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양이 많아서 중자 여자분들은 4명이서 드셔도 될거같아용

    ****
    안동찜닭 양도 어마어마하고 맛있어요. 남아서 포장해갔어요. 안동찜닭은 안동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
    휴가중 검색해서 방문했어요.양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코로나때문에 같이 못오신 부모님과 가족들꺼 두개 포장해서 부산으로 가져왔어요.식사하고 갈때는사장님께서 직접오셔서 인사도해주시고 일하시는 이모님두분도 친절하시고 그중 한이모님 소님응대하시는 말투에 애교가 철철 넘치셔서 자꾸 생각나네요ㅎ.담에 안동방문할때 꼭 들리겠습니다.번창하세요.

    ****
    안동와서 이거안먹고 갔으면 어쩔뻔했냐 할만큼 넘 맛있었어요ㅠㅠ 안동찜닭골목에위치해있고 매장도 깔끔하고 커요~ 닭도 확실히 좋다는게 느껴지고 양이 어마무시합니당 ㅎㅎ 연하고 고소한 육즙이 일품이었어요!! 또생각날것같아요👍

    ****
    전 찜닭하면 양념된 당면이랑 밥이랑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고기도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구요!!
    양도 진짜 많고 ㅜㅡㅜ 야채까지 신선! ❤️
    특히 야채 중에는 포슬포슬 감자가 진짜 맛있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ㅋㅋㅋ

    ****
    맛있고 양도 많고 당면사리 원 없이 들어가서 좋아요. 찜닭 먹으러 안동까지 쌉가능

    ****
    신세계 찜닭 완전 취향저격!
    소중한 사람과 점심식사했는데
    맛도 매장 분위기도 완전 좋아요!

    ****
    여자 두명이 갔는데 한마리는 너무 많을거같아서 반마리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흔쾌히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반마리인데도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정말 맛있었고 저는 특히 당면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다음에 또 안동오면 먹고싶어요😀

    ****
    양이 미쳤음.... 옛날 찜닭맛ㅠ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당면도 엄청 많고, 닭도 엄청 통통한거 쓰시나봐요 애가 살이 오동통함..👍 안동 놀러와서 완전 대만족하는 식사 하고 갑니다💗 존맛탱!!!!! 근무하시는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아요☺️

    ****
    3명이서 2-3인용 중자 먹었는데 배불리 먹었어요! 맛있고 왜 안동하면 찜닭인지 알겠네요.

    ****
    진짜 맛있어요. 안동찜닭골목 제일 맛있는 찜닭집 인정 👍🏻 그리고 양.. 이 .. 지인짜.. 많아요. 당면 러버인데 먹어도 먹어도 끝없이 나오는 당면. 넘나 제 스탈 ㅠㅠ 보통맛인데 매~콤하고, 감자도 포슬~허니 맛나요. 재방문의사있습니다!! 흥하세요 사장님⭐️⭐️

    ****
    평일 오후 5시 정도 방문했는데 안 붐비고 음식도 금방 나와서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외관도 내부도 깔끔하고 청결했습니다.
    맛은 다른 곳과 비교해서 떨어지는 정도는 아니고 나름 괜찮았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였습니다. 대신 양은 푸짐했습니다.
    한가지 살짝 아쉬운 점은 반찬이 치킨무밖에 없었다는 점이였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대만족까지는 아니지만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공영주차장에서 도보 약 3~5분으로 가깝고 주차권 할인(1,000원)도 주시더라구요.

    ****
    닭도 싱싱하고 야채들도 엄청 싱싱한거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매콤한 정도도 딱좋도 간도 딱맞고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고 왔어요 ❤️

    ****
    소문듣고 방문했는데 맛집이네요 자작하게 조려서 조림닭. 보통맛인데도 살짝 매웠어요 콧물이 ㅎ 닭도 신선하고 야채도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양 누가 적다했어!!ㅋㅋㅋㅋ 완전 양 많은뎅ㅋㅋㅋ 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치즈가 진짜…. 토치를 하셔서 그런건지 치즈가 다른 맛이 나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당면도 엄청 많고!!!!
    맛있게 먹었습니당 ㅎㅎ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오늘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8.26 - [TV맛집] - 맛있는 녀석들 안동국시 들기름두부구이 수육 해물파전 위치 어디 392회 안동 맛집

     

    맛있는 녀석들 안동국시 들기름두부구이 수육 해물파전 위치 어디 392회 안동 맛집

    맛있는 녀석들 안동국시 위치 어디 392회 Tasty Guys 안동병원 맛집 안동 특집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392회 - 안동국시 8월26일 맛있는 녀석들 392회에서 안동국시를 먹었는데요. 리뷰를 음식이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안동신세계찜닭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88 · 블로그리뷰 3,635

    m.place.naver.com

     

     

    안동신세계찜닭

    경북 안동시 번영길 10 (남문동 178-8)

    place.map.kakao.com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안동찜닭, 안동찜닭, 맛있는 녀석들 신입사원 환영회, 392회, 안동찜닭골목 맛집, 안동 맛집, 맛있는녀석들, 먹방, 유민상, 홍윤화 김태원, 김민경, IHQ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이미지출처: IHQ <맛있는 녀석들>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