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위치 어디 남산 맛집
    TV맛집 2022. 8. 29. 15:14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위치 어디 서울역 맛집*

    꿀대구 &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8월29일 SBS 생활의 달인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 남산에 있는 꿀대구 돼지고기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 리뷰가 많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데칼코마니는 신흥시장 내부에 있습니다:)

    근처에 서울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꿀대구 수비드스테이크 바질파스타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니

    ****
    꿀대구 스페인에서 먹고 계속 생각났는데 후암동에 있다길래 다음날 바로 예약해서 갔어요! 다들 꼭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하고 꿀대구는 인당 한 개씩 주문하는거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가 다음에 오면 인당 하나씩 먹자고 할 정도로!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모든 메뉴 10분도 안 되서 순삭해버리고 다음 메뉴 나올거 기다렸어요 ㅎㅎㅎㅎㅎㅎ 올해 갔던 식당중 가장 맛있었어요,,❣️

    ****
    친구들 데리고 갔는데 예약시간 보다 조금 일찍 갔더니 음식이 바로 나와서 잘 즐겼습니다. 시간대 잘 맞추면 식사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후에는 사람들이 몰려서 기다리는 분들이 꽤 있었네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꿀대구는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여러명 가시면 전체 메뉴 다 시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캐치테이블 앱에서 예약 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재방문 의향 있습니다 :-)

    ****
    꿀대구는 꼭 시켜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안먹으면 후회 🥺 라구파스타는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인데 진짜 맛있어요 먹자마자 헉 맛있다 모야이거? 하는 맛이에요 ㅋㅋㅋ 수비드 스테이크는 소스가 환상적ㅎㅎ 고기도 맛있고 깔린 감자도 맛있고 .. 다음엔 바질파스타 먹으러 와볼게요!!

    ****
    메뉴가 많지 않은데, 정말 딱 맛있는 음식만 제대로 주시네요^^ 맛집이고 파스타 튀김(?) 이것도 짭조름하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
    친절하고 매장도 깨끗하고.. 다 좋은데 앞접시가 작고, 스푼 포크는 길어서 포크가 기울어져 옷에 몇 번 떨어뜨렸네요;;
    암튼 맛집이라 재방문 느낌 100% 입니다^^

    ****
    꿀대구!! 맛있어요! 웨이팅이 꽤 있는 것 같으니 예약하고 가시는 거 추천드려용

    ****
    ㅎㅎㅎ 정말 맛있는 한끼였어요! 주말 거의 오픈하자마자 점심먹으러 간건데 운좋게 대기없이 다녀왔습니다 ~ 수비드 스테이크도 정말 ㅠ맛있었어요 ❤️👍🏻

    ****
    예약 시스템 유도리 없음. 예약금 걸고 캐치테이블 예약. 예약시간보다 13분 늦게 도착했는데 대기를 맨 뒤로 보냄.앞에 8팀 대기인데 예약해도 얄짤 없음. 한시간 넘게 기다림. 예약금만 아니면 취소하고 싶었음. 의성마늘꿀대구는 소스 맛있음. 엄청 맛있다까지는 모르겠음. 1인 1꿀대구?까지는 모르겠음. 둘이서 하나 먹어도 충분한 맛. 팜스플랜 돼지고기수비드스테이크는 밍밍한 맛. 한우화이트라구파스타는 섞은지 얼마 안돼서 ㅕ떡처럼 변함. 심하게 꾸덕해짐. 짠 편. 시금치바질페스토는 의외로 괜찮음. 바질향 진하고 맛있음. 얘도 짬.다른 곳은 테이블링을 해도 순서됐을 때 안왔다고 해서 맨 뒤로 보내버리지 않음. 예약금을 걸었는데 앞 순서가 아닌 맨 뒤 순서로 대기를 받고 예약한 게 무색할 만큼 기다려야할 만큼 맛집x

    ****
    처음으로 리뷰 남겨봅니다! 종류가 많지않아도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꿀대구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또 방문할예정입니다~~

    ****
    해방촌이 요즘 젊은친구들이 많이간다해서 미리 알아보고갔는데 아니..존맛.. 솔직히 지방사람이라서 서울에서 가본식당이 많이 없지만 다맛있었음..진심 같이갔던 친구들이 여기는 자기친구들이랑 다시올거라고 한정도!! 다 먹어보눈것도 좋지만 꿀대구는 무조건먹어야되고 추가한다면 시금치파스타랑 스테이크 추천!!!!여유가 된다면 라구파스타도 추천!!!

    ****
    예약하고 갔는데 맛있네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여서 새로워요

    ****
    꼭 가세요!전 새로운 메뉴 나올따마다 갈거예요
    원래 영수증 안받는데 리뷰쓰려고 챙겨왔어요!
    대기 있을까봐 미리 예약했구요~
    주문 후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돼지고기 요리는 매쉬드포테이토가 진짜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바질페스토 파스타는 제가 먹어본 바질페스토요리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원래 바질 안좋아해서 망설이다 유명해서 시켰는데 이 메뉴가 최고였어요
    꿀대구는 소스 맛있고 대구살도 연해요
    사장님 너무나 친절하시고, 여기 단골하고싶어요
    오늘 오랜만에 지인 만났는데 만족 100프로였어요
    그리고 해방촌인데 이 가격 가성비 굿...

    tip)잘 도착했는데 공사중인 가게가 나온다?
    그럼 오르막길 조금만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빠져서 직진하면 돼요(건물 반대편임)

    ****
    음식과는 별개로 자리에 대한 손님의 배려가 부족합니다. 안경 쓰신 남자 직원분은 cs에 대한 교육이 필요해 보입니다. 친절함을 표방하며 짜증섞인 말투로 응대를 받아서 먹기도 전에 기분만 상했습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평범한 맛의 음식들이지만 꿀대구요리는 특색있고 먹어볼만 합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8.08 - [TV맛집] - 생활의 달인 떡메치기 달인 위치 어디 855회 안동 맛집

     

    생활의 달인 떡메치기 달인 위치 어디 855회 안동 맛집

    생활의 달인 855회 8월8일 떡메치기 달인 위치 어디 안동시청 맛집 생활의 달인 - 떡메치기 달인 8월8일 SBS 생활의 달인 855회에서 떡메치기 달인이 소개 된다고 하네요. 리뷰를 보면 음식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

     

    데칼코마니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9 · 블로그리뷰 121

    m.place.naver.com

     

     

    데칼코마니

    서울 용산구 신흥로 97-4 1층 (용산동2가 1-506)

    place.map.kakao.com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위치, 생활의 달인 빅데이터 랭킹 맛집, 8월29일,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위치, 서울역 맛집, 생활의 달인오늘 맛집, 생활의 달인, 8월29일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남산, 생활의 달인 오늘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활의 달인,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