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줄 서는 식당 바비큐 바베큐 꽃갈비살 폴드포크 위치 어디 성수동 맛집
    TV맛집 2022. 9. 5. 10:33

    줄 서는 식당 바비큐 바베큐 꽃갈비살 폴드포크 위치 어디 33회 성수역 맛집*

    서른세 번째 이야기  - 바비큐 바베큐 꽃갈비살 폴드포크

    9월5일 33회 줄 서는 식당에서 바비큐 바베큐 꽃갈비살 폴드포크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음식이 맛있고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매장이 넓다는 리뷰가 많네요.

    화려한 비주얼과 간증 후기로 SNS를 도배하는 핫플레이스들!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식당들, 과연 기다릴 만큼 맛도 멋도 모두 갖춘 곳일까?

    SNS 속 쏟아지는 핫플레이스 중 진짜를 찾아내기 위해 
    나래바로 우리 집 주점 열풍을 일으킨 맛과 멋을 좀~ 아는 힙한 언니 ‘박나래’와 
    구독자 174만! 먹방계의 정직한 미식가 ‘입짧은햇님’이 뭉쳤다!
    이들이 탐사할 줄 서는 식당은?!

    웨이팅 성지라 불리는 성수에서 미국식 스타일의 바비큐로 요즘 가장 핫한 식당!
    국내산 참나무 장작으로 대형 스모커에서 12시간 훈연해 고기 맛은 물론 
    향을 극대화하고 육질까지 부드러워 그야말로 바비큐의 정석인 
    이곳만의 바비큐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다고~
     고소한 육즙은 기본! 스모키한 맛이 일품인 꽃갈비살 바비큐부터 
     7일간 염지 후 훈연한 삼겹살, 부드러운 장조림 고기를 먹는 듯한 식감을 자랑하는 
     폴드포크와 빵 조합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바비큐의 신세계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데....
    훈연 바비큐가 처음인 윤지도 반하게 만든 이 집 맛의 비결을 확인해본다.  

    성수역 근처에 가게가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들릴 일 있으면 한 번 가볼만한 것 같아요.

    메뉴는 시그널 그릴드 배지 비프립플레터 스페어립 플래터 그릴드 로메인 등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면

    ****
    친한 형의 이끌림에 왔습니다.
    너무너무 맛있고요. 고기가 버섯처럼 야들야들하고 버섯이 고기같이 풍미가 그윽한게 정말 죽이더군요. 좋은의미로 주객전도라 할까요? ㅎㅎ
    모닝빵은 4개 나와서 사진처럼 중간부분 갈라 첨가하여 햄버거처럼 먹을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이라 젊은분들이 먹기엔 가격은 비쌉니다만, 이정도 음식 퀄리티면 추후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제가 들은바론 미국 텍사스 남부식 고기를 하여 7시간동안 굽는 고기를 내놓는지라 저희가 먹었던 비프립플래터 메뉴는 예약하여 방문해야됩니다.

    *****
    매번 방문마다 무언가 추가되고 발전하는게 보여서 좋아요 ㅎㅎ 피드백을 잘 수용하시고 변화시키시는 것 같아용!
    개인적인 픽으로 풀드포크나 비프립 드실때 스페어립 추가 추천해요 양념이랑 먹으면 간이 딱 맞아요 ㅎㅎ

    *****
    제가 카메라를 가지고 방문하는 경우가 별로 없는데(귀찮아서..ㅋㅋ) 마침 카메라를 가지고 방문을 해서 음식 사진을 좀 남겨봤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잘 먹는 여자 셋이서 가서 먹었는데 빵 4개 더 추가해서 셋다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고 스테이크를 좀더 좋아하는 저지만 바베큐도 엄청 맛있다는걸 알게 됬어요. 그냥 간 곳이였는데 굉장히 유명한 곳이였군요

    *****
    비프립플래터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짜지않고 간도 딱이었어요!
    저 구운마늘이랑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도 잘어울리구 미니번, 야채, 고기의 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저 핫소스(?)가 진짜 맛있었움!!

    그릴드베지 야채라고 무시했는데 양 진짜 많고 굽기나 소스나 다 너무 좋았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아요 입이 깔끔해짐.

    그리고 문어맥앤치즈는 정말 꼭 시키세요... 너무너무 맛있음... 1인 1판해야돼...

    음식이나 서비스나 다 너무 좋았고 디올뷰라서 뷰도 좋았는데 매장안이 너무 더웠습니다ㅠㅠ 에어컨 틀어주셨는데도 오픈 키친에 그릴드 메뉴다 보니 공기가 후끈하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 날이 워낙 더운날이라 음식 먹으면서 쾌적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다음에 가면 시원한 날씨에 가고싶어요!

    *****
    일단 맛은 뭐 더 할나위 없이 맛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그런거기도 하겠지만
    솔직히 뭐 맛있게 잘 먹어서 할말 없네요

    다만 개인적으로 아쉬웠던건

    사람들 소리가 좀 울려서 조용히 밥을 먹을순 없었고
    두명인데 테이블이 좀 커서 저와 제 친구는 얘기하기가 좀
    어렵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음식은 더할나위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ㅎㅎ

    *****
    꽃갈비살... 말이 필요없어요!! 남남 맛있당
    여러명이라 다양하게 시켜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아쉽다면 곁들이는 야채도 좀 더 많았으면....
    전체적으로 복잡하지 않고 테이블 사이도 넓어서 얘기하기도 좋네용

    *****
    오늘 워크인으로 점심에 문츠 방문했는데 친절하시고 음식도 진짜 맛있었어요 👍
    그리고 식사중에 다른곳에서 구매한 물건의 아이스팩이 터져서 바닥에 물도 흐르고 물건도 젖고 난리났었는데 ㅠㅠ 직원분이 먼저 캐치하셔서 포장도 새아이스팩으로 갈아 다시해주시고 바닥에 흐른물도 민망하지않게 처리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ㅠㅠㅠ 음식이 맛있어서 재방문하고 싶었는데 친절 서비스 덕분에 오늘 하루가 행복해졌어요 🧡 🙇‍♀️ 문츠 직원분들 진짜 감사합니다 👍

    *****
    오늘따라 비프립 최고여써요.... 다담주에 또 예약했지롱 그땐 다른 플레이트도 먹을거여요 ㅎㅎ

    *****
    맨 상단에 있는 메뉴인데 상당히 맛있었어요
    립도 생각보다 부드러웠고요
    고기도 따뜻하게 나와서 넘 좋았습니다
    배불러서 감튀까지 시켰는데 다 못먹었어요
    돈이 아깝지 않아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릴드베지 가지랑 단호박이 좀 아쉬웠고, 브리스킷은 특유 냄새 같은게있어서 호불호 갈릴듯합니다. 비프립도 좋았지만 소스랑 스페어립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스페어립 플래터랑 못 먹어본 사이드 주문할거 같아요.

    *****
    성수동에서 핫한 문츠바베큐~ 시그니처포크플래터 먹고왔어요! 훈연향이 끝내주고 겉은 바삭한데 속은 육즙으로 탱글했어요. 삽겹살 부위가 이렇게 담백하게 맛있을 수 있다는 것에 놀라며 먹고 왔어요~ 진짜 맛나요!!

    ****
    바베큐는 기대.한것보다 보통!
    하지만 함께 곁들인 와인하고는 오마주 최고
    와인도 더 풍미 좋아지고 좋았어요

    ****
    한 3년만에 다시 방문한 것 같아요
    저렴한 식사는 아니지만 그만큼 맛있고 유니크 합니다
    예전엔 앞에 공터가 있었는데 지금은 디올 매장으로 바뀌어서 주차할 곳을 미리 전화로 문의 후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8바베큐 진짜 부드럽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한번은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3명이서 갔는데 배가 많이 고픈건 아니여서 추가로 사이드 감튀, 맥주만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배고플때 가면 다른 고기를 좀 더 시켜야 될거 같고 일단 만족합니당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줄서는 식당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9.05 - [TV맛집] - 줄 서는 식당 분식 어묵튀김 육회김밥 돈까스샌드 육개장 라면 위치 어디 압구정 맛집

     

    줄 서는 식당 분식 어묵튀김 육회김밥 돈까스샌드 육개장 라면 위치 어디 압구정 맛집

    줄 서는 식당 분식 어묵튀김 육회김밥 돈까스샌드 육개장 라면 위치 어디 33회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서른세 번째 이야기  - 분식 어묵튀김 육회김밥 돈까스샌드 육개장 라면 9월5일 33회 줄 

    pyungtalife.tistory.com

    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https://naver.me/G5rQrMsa

     

    문츠 바베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4 · 블로그리뷰 439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1935959063

     

    문츠바베큐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6 2층 (성수동2가 316-6)

    place.map.kakao.com

    줄 서는 식당 바비큐 바베큐 꽃갈비살 폴드포크, 바비큐 바베큐 꽃갈비살 폴드포크, 줄 서는 식당, 성수동 맛집, 33회, 9월5일, 줄 서는 식당 바비큐 바베큐 꽃갈비살 폴드포크, 성수역 맛집, 줄 서는 식당 33회, 9월5일 줄 서는 식당, 줄 서는 식당 성수동 바비큐 바베큐 꽃갈비살 폴드포크, 줄 서는 식당 오늘방송 맛집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 tvN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