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방송오늘저녁 장어 덮밥 위치 어디 서울특별식(食) 강남 맛집
    TV맛집 2022. 9. 6. 16:33

    9월6일 생방송오늘저녁 장어 덮밥 위치 어디 신논현역 맛집

    서울특별식(食) -  한 마리가 통째로! 장어 덮밥

    9월6일 KBS 생방송오늘저녁 서울특별식(食)에서 강남에 있는 장어 덮밥 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특별한 메뉴가 좋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인테리어가 멋지다는 리뷰가 많네요.

    서울시 강남구. 수많은 식당이 즐비한 강남에서 점심, 저녁 가릴 것 없이 줄을 선다는 곳이 있다. 그 정체는 바로 장어 덮밥! 지금까지 보았던 장어 덮밥과는 달리 장어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가 있는 통장어 덮밥이라 더 특별하다. 1년여의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메뉴를 개발한 배기영(42) 주방장. 장어를 숯불에 세 번 구워 장어의 기름기는 줄이고 육즙은 가둬 장어의 고소한 맛을 살렸다. 이 집에서 통으로 만날 수 있는 게 또 있다! 부들부들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달걀말이를 통째로 밥 위에 올려준다. 통 달걀말이 위에 장어 한 마리를 통째로 얹으면 보기만 해도 배부르고 통으로 즐길 수 있는 장어 덮밥을 맛볼 수 있다. 또 하나 이 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까만 돈가스’는 손님들 줄 서게 만드는 또 다른 인기 메뉴라고. 과연, 까만 돈가스의 정체는 무엇일까? 특별한 까만 돈가스의 비밀은 바로 ‘먹물 식빵’이다. 직접 오븐에 구워낸 먹물 식빵을 빵가루로 만들어 튀김옷을 입혀주면 단 하나뿐인 까만 돈가스가 완성된다. 통으로 즐기는 특별한 서울특별식의 맛을 찾아가 본다.

    가게 설명을 보니

    ※추석 휴무 안내※
    9월 10일(토) 하루만 쉬고 모두 정상영업 합니다~!

    ※ 예약은 따로 받고 있지 않습니다. 매장 직접 방문 해주세요^^※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는 공간 ,
    맛 좋은 요리들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는 뜻을 가진 일식당입니다.

    ※ 음식은 30시간이상의 정성과 노력으로 만들어집니다.※

    ※ 약속 ※
    1. 무합성향신료, 무색소
    2. 인공향미료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3. 카레 기성품을 쓰지 않고 마살라를 직접만듭니다.
    4. 국내산 양파만을 고집 합니다.


    근처에 신논현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한우가츠덮밥 우나기미끼덮밥 블랙한우트러플블가츠 등심블랙카츠카레 치즈블랙카츠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면

    ****
    양도 엄청 많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은 양 4명이서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
    드디어 가보고 리뷰쓰네요 ㅎㅎ 여긴 사장님이 남는 게 없을 것 같아요 ㅠㅜ 술을 많이 마셔줘야 하는 가게 같았어요...!! 자주 올게요 장사 오래 해 주세요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들이 하나하나 다 술 먹기 딱 좋은 메뉴들이고 퀄리티도 높아서 좋았습니당 막국수도 미리 삶아놓고 오래되면 퍼진느낌이 드는데 요기서 기본으로 주시는 막국수는 바로 삶아서 주시는건지 탱탱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얼음 때문에 차가워서 뭉치는 건 있었는데 잘 저어서 먹었더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ㅎㅎ 물회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숙주찜도 소스찍으니까 맛있고 짬뽕탕도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는데다 식지 말라고 밑에 촛불 주는 것도 넘 귀엽고 분위기 좋았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번데기 주는 것도 너무 좋아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
    치킨한마리 시켰는데
    안주6개 넘음.
    대박 미침

    ****
    너무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주시고
    양도 많고 굿굿

    ****
    친절하고 사이드도많고 좋아요
    얼음맥주 너무좋아요

    ****
    사장님 남는ㄱㅔ 있나요?? 넘 푸짐해서 놀랐어요 ㅋㅋㅋ

    ****
    정말 시원한 맥주...
    안주 페스티벌에...

    ****
    기본 안주가 끊이지 않고 나오는 곳!
    기본 안주라지만 체감상 고급 안주들이었어요.
    기본 안주만 먹어도 배가 불러져서 기본 메뉴 피자는 남기고 포장해왔어요.
    안주들도 맛있고 피자도 맛있고 생맥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였어요.
    두 명이서 갔는데 다음엔 세명 이상 가야겠어요**
    계란 맛집 ㅎㅎ
    다른 메뉴들은 보통인듯 하면서 그래도 맛있는 편

    돈까스 맛 독특 ㅎㅎ
    라씨가 젤 독특 이거 현지 스타일인가요?
    지금까지 먹어 본 라씨 중 젤 로컬스러움
    라씨위에 카레가루 뿌려줌 ㅋㅋㅋ

    암튼 계란들어 간 메뉴들은 계란냄새도 안나고 존맛탱 💛

    ****
    강남역에서 여자셋이 약속이 있어서 지도앱 켜놓고 식당 찾아보던 중에 발견해서 가봤어요!

    메뉴가 다 새로운 느낌이라 세가지 그냥 끌리는대로 시켜봤는데,
    1. 등심 블랙카츠 진짜 부드럽고 카레도 완전 맛있었어요
    2. 장어도 계란이랑 김이랑 같이 먹으니 궁합 너무 좋았고
    3. 살몬 냉파스타도 기대안하고 시켜봤는데 새로운 맛이라 넘넘 좋았어요

    식당 규모는 크지않아서 평소에 웨이팅이 좀 있어 보이던데, 저희는 광복절 저녁에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먹었어요!!

    새로운 식당 발굴해서 넘 좋네요
    당분간 강남역 약속있을때 종종 갈게요

    ****
    강남역에서의 런치
    여기 가고 싶어하시는 분을 위해
    찾아서 와봤는데 음식이 이뻐요
    라씨는 현지맛이랑 비슷하고 진짜 블랙페퍼카츠는 진짜 맛있어요. 양이 조금 적었지만ㅋㅋ

    장어덮밥도 정말 비리지 않고 친절하게 먹는 방법설명해주셨어요.
    커리야끼파스타는 처음에 비주얼보고 덮밥인줄 알았지만 카레파스타와 같이 계란을 먹으니
    또다른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맛도 맛있고 런치보다는 데이트 로 저녁에 와서 먹는것이 더 좋을 지도 너무 이쁘고 좋았습니다👍

    근데 가격이 조금 세긴 해서 런치보다는 저녁을 추천 합니다🤭

    ****
    강남에서 셀프사진찍고 방문 인스타검색해서 방문했는데 옛날에 다른가게였는데 바뀐거더라고요ㅠㅠ
    스파게티는 알단테(덜익은)라서 저는 그냥 그랬고
    다른 고기랑 같이 있는 오므라이스는 맛있었어요

    라씨가 여행유튜브영상에서 많이보여서 먹어보고싶었는데 팔아서 첨 먹어봐요
    라씨 맛있네요 요거트음료였어요

    ****
    색다른 카레의 맛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카레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
    인테리어 이뻐서 들어가봤는데
    안에도 너무 이뻐요~~!
    카레도 매콤하게 맛있고
    돈까스도 맛있네요 ^0^b
    제로콜라는 많이 비싸요 3처넌~!

    ****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굳! 다른것도 먹어보려고요^^

    ****
    이번에 두 번째 방문입니다. 지난 번 왔을 때, 블랙카츠가 너무 맛있어서 또 왔어요. 그런데 맛이 어쩜 이렇게 다를 수 있을까요? 그때는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던 기억인데, 이번에는 평범한 돈까스보다 못했습니다. 저 혼자라면 제 입맛이 없겠거니 그럴 수 있지만, 지난 번에 함께 먹었던 친구랑 같이 왔는데 저랑 똑같이 느꼈습니다. 맛있는 블랙카츠 먹으러 왔다가 배만 채우고 갑니다.

    ****
    음 장어덮밥이 제일 맛있었는데 계란 덕분이 커요! 그뤼에르 키마카레는 카레가 너무 짰어요.. 트러플 가츠볼? 맛있긴 한데 트러플 향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 그리고 음식 나오는데 오래걸렸어요ㅠ

    ****
    카레파스타는 첨인데 맛있네요 그리고 라씨 주문하시면 라씨에 카레 가루가 있으니 참고하세여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오늘저녁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9.05 - [TV맛집] - 생방송오늘저녁 치킨 피자 위치 어디 슬기로운 외식생활 대구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치킨 피자 위치 어디 슬기로운 외식생활 대구 맛집

    9월5일 생방송오늘저녁 치킨 피자 위치 어디 신기역 맛집* 슬기로운 외식생활 - 나 홀로 치킨집 사장님의 생존기 9월5일 KBS 생방송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 대구에 있는 치킨 피자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https://naver.me/GLKg2uyq

     

    호미호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1 · 블로그리뷰 302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300352738

     

    호미호식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36 운현빌딩 1층 2호 (역삼동 813-10)

    place.map.kakao.com

    생방송오늘저녁 장어 덮밥 , 생방송오늘저녁 장어 덮밥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서울특별식(食), 9월6일, 생방송오늘저녁 장어 덮밥  위치, 신논현역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9월6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강남,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