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맛있는 녀석들 양식코스요리 위치 어디 395회 반포한강공원 맛집
    TV맛집 2022. 9. 16. 17:33

     맛있는 녀석들 양식코스요리 위치 어디 395회 Tasty Guys 동작역 맛집*

    드라마 속 맛집 특집 - 양식코스요리

    9월16일 맛있는 녀석들 395회에서 양식코스요리를 먹었는데요.

    리뷰를 음식이 맛있고 뷰가 좋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특별한 날 가기 좋다는 리뷰가 많다고 하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모던 이탈리안 퀴진의 향미를 전합니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주방이라는 뜻 모던하지만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전용 와인바와 소믈리에를 갖추고 있으며, 모던 이탈리안 퀴진의 향미를 전합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자가용 이용시
    1. 강북방향 - 잠수교 이용 - 원형교차로에서 우회전(새빛섬 방향) - 한강 주차장 지내서 더리버까지 1km
    2. 올림픽대로 김포방향 - 반포대교 지난 후 우측으로 빠져나와 한강주차장 - 더리버까지 약 1.2km
    3. 강남방향 - 성모병원 앞 교차로에서 고가도로 진입 - 잠수교 이용 - 원형교차로에서 좌회전(새빛섬 방향) - 한강 주차장 더리버 1km
    대중교통 이용시
    버스
    4. 이수역 1번출구와 2번출구 사이 버스정류장에서 502번 버스 승차, - 동작대교 전망카페 하차 - 2F에서 1F으로 엘레베이터 이용
    - 반포대교 방면으로 3분이동
    4-1. 고속터미널 8-2번 출구로 나와 버스 중앙차선에서 3012버스 승차,
    5. 지하철 4호선 9호선 동작역 하차 - 1번출구로 나와 10분 이동

    근처에 동작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나중에 시간 날 때 꼭 가보고 싶네요.

    메뉴는 양식코스요리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면

    ****
    서울에 이런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뷰가 너무 좋아요.. 6시 저녁식사를 하면서 예쁜 석양에 꼭 외국에 온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음식맛도 너무 맛있었고 매니져님께서 사진도 찍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강쪽이 창문이 오픈되어 있어서 강바람을 맞으면서 너무 기분좋게 친구들과 추억을 쌓았네요

    ****
    생일 기념으로 방문했습니다
    2인 세트 양도 적당하고 후식까지 완벽해요
    뷰도 너무 예쁘고요 저녁에는 더 예쁠거같아요 : )
    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 !

    ****
    워낙 여러번 갔지만 ,,
    그래도 늘 갈때마다 한강 뷰를 보게 됩니다.
    음식은 워낙 실패가 없어서 다 맛있는 줄 알았는데,
    지난주에 먹었던 라자냐와 파스타 한가지는 망침.
    이번엔 그 메뉴를 빼고 먹었는데 ,.
    다 성공적이었어요.
    몇 번 왔는데도 몰랐던 메뉴.
    추천 샐러드중 나무도마에 나오는 샐러드는 정말
    맘에 들었어요.
    우린 여자 둘이어서 메인 메뉴 시키고 샐러드 에피타이저 시켰더니 반은 남겼어요.
    여긴 한가지 맘에 안드는게 남은 음식 포장이 안됩니다. 때문에 넘치지 않게 주문 하셔야 할 듯.
    나무도마에 나오는 샐러드 강추 합니다.

    ****
    뷰도 너무좋구 음식도 맛있었어요
    테라스에서 반포대교무지개분수도 다 보여요
    갠적으론 새빛둥둥섬쪽보다 한가롭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세요

    ****
    한강뷰 찐 맛집입니다🤍 음식 양은 생각보다 적은듯하면서 먹다보면 배부르네요 ㅎㅎ

    ****
    비 엄청 오는날 12시에 예약이었어요 저녁으로 잡고싶었는데 한참전에 예약이 꽉 차 있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야경 보고싶었는데 아숩... 저희는 커플2인세트 시켰어요 식전 빵 스테이크 리코타치즈샐러드 파스타 차 티라미수 이렇게 먹었습니다 양이 적고 비싸기만 하다고 해서 걱정도했어요 사실 한강보면서 분위기 내려고 가는거잖아요? ㅋㅋㅋ 여튼 적당히 배부른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엄청 매력적인 분이랑 데이트 하는 날이었는데 그 분이 이 날을 가끔씩이나마 떠올려줬으면 하네요 ㅎㅎ "뚱... 조금 더 먹을게요" 너무 귀여웠어요

    ****
    딸기빙수 존맛탱입니다
    빙수 무조건 드세요

    토, 일만 영업하니까 참고하세요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보다가 딱 알아차렸네요:)
    뷰 맛집이라고 소문났는데 알고보니 드라마 맛집이네요!!
    음식도 깔끔하고 기분 좋게 즐기다 왔습니다☺️

    ****
    뷰도 음식도 서비스도 너무 좋았던 곳 입니다.
    손님 입장에서 사진을 요청하기가 민망할 수도 있는데, 직원분들께서 사진을 찍어주신다고 먼저 권해주시는 디테일이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

    ****
    직원분들 매우 친절 하시고요, 음식은 항상 맛있어요
    주차 편하고, 인테리어며 경관도 너무 멋집니다.
    장소나 위치 , 음식의 맛이며 플레이트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 입니다. 적극 추천 합니다.
    사진 중에 벤치와 나무 사진은 근처 산책길 입니다.
    식사 후 산책 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두번째 방문은 저녁 타임이었는데 ,
    그 사진도 함께 올립니다.

    ****
    맛있고 분위기 좋고 또 가고 싶어요

    ****
    오늘 벨라쿠치나 예약했는데
    어제 우영우 드라마 보다가 여기 나오길래 신기했어요~
    뷰맛집 분위기맛집이라 저만 알고싶은 맛집이였는데 온세상 사람들한테 들킨 느낌이랄까..? ㅎㅎ
    최근에는 놀면뭐하니에서도 나오던뎅 이렇게 유명해지는건가!! 오늘도 덕분에 좋은시간 보내고 가요:)

    ****
    오늘 벨라쿠치나 예약했는데
    어제 우영우 드라마 보다가 여기 나오길래 신기했어요~
    뷰맛집 분위기맛집이라 저만 알고싶은 맛집이였는데 온세상 사람들한테 들킨 느낌이랄까..? ㅎㅎ
    최근에는 놀면뭐하니에서도 나오던뎅 이렇게 유명해지는건가!! 오늘도 덕분에 좋은시간 보내고 가요:)

    ****
    조카 선물로 방문했던 벨라쿠치나..
    음식 하나하나 정~말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오랫만에 재회한 남편과
    좋은 시간 보냈는데요.

    다만 살짝 이쉬운 부분이 있어, 고려하면 금상첨화일 듯 하여 리뷰남깁니다

    1. 테이블위의 물통.
    착석 후 물 따라주시고 치우는게 좋을듯해요.ㅈ
    일반 식당에서 흔히 보이는 물통이 한자리 떡차지하고
    있어서 아쉬웠네요
    .2.테이블의 생화가 너~무 시들어있어서 ..
    시든 콫을 마주하는 기분은 결코 좋지않거든요.
    생화 관리가 안된다면 치우는게 좋을듯해요
    3.끝으로 화장실.깨끗했어요.내부도 예쁘고..
    하지만 입이 벌어져 휴지가 꽉 차있던 휴지통에 깜놀
    했어요.

    작은 디테일이 고객 감동의 길이라 생각하기에 의견드렸네요. 감사합니다.

    ****
    음식도 정갈하니 맛나요
    파스타의 매콤함이 느끼함 잡아줘 좋았고
    스테이크도 연하서 먹기좋았음

    뷰도 너무 멋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오늘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9.02 - [TV맛집] -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위치 어디 393회 서울 맛집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위치 어디 393회 서울 맛집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위치 어디 393회 Tasty Guys 서울역 맛집* 게릴라 먹방 서울 편 - 감자탕 9월2일 맛있는 녀석들 393회에서 감자탕를 먹었는데요. 리뷰를 음식이 맛있고 가성비가 좋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https://naver.me/5pNEHV62

     

    더리버 벨라쿠치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5 · 블로그리뷰 299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437760113

     

    더리버 벨라쿠치나

    서울 서초구 반포동 1338 1층

    place.map.kakao.com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양식코스요리, 양식코스요리, 맛있는 녀석들 신입사원 환영회, 395회, 동작역 맛집, 반포한강공원 맛집, 맛있는녀석들, 먹방, 유민상, 홍윤화 김태원, 김민경, IHQ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이미지출처: IHQ <맛있는 녀석들>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