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활의 달인 문어 카르파초 달인 위치 어디 용산 맛집
    TV맛집 2022. 9. 26. 15:28

    생활의 달인 문어 카르파초 달인 위치 어디 남영역 맛집*

    문어 카르파초 달인

    9월26일SBS 생활의 달인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 용산에 있는 문어 카르파초 달인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재료가 신선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2명의 셰프가 운영하는 작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영업 중 전화 연결이 매우 어려울 수 있으며 예약은 캐치테이블 통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 가게 앞 주차가 어렵습니다. 인근 유료 공영 주차장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유료 공영주차장 주소 : 용산구 원효로 1가 44-9

    근처에 남영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매일 변경 된다고 하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니

    ****
    가격에 비해 양은 적었지만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훌륭했어요. 특히 저는 라쟈냐를 가장추천합니다..! 이거때문에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
    예약제라 붐비지 않고 좋았지만 당일 전화 후 방문 했습니다! 음식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자신있게 주변사람들 한테 추천해줄 가게 하나 더 생겼네요.

    ****
    남영역 데이트 소개팅 성공하고싶으면 무조건무조건무조건 가세요 센스있단 소리 들을 수 있움
    모든 메뉴 다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
    친구랑 둘이가서 메뉴4개 싹쓸이 했슴당
    하나하나 메뉴 특색있고 맛도 있고 예쁘고
    와인이랑 곁들여 먹기에 최고,,
    뭐가 가장 맛있다고 말도 못하겠음
    다맛있으니까!!!!!!!!!!!!

    ****
    대구 뭐시기가 정말 맛있었다
    라자냐랑 트러플 파스타도 존맛,,,,
    포크 커틀릿은 기대보다는 그냥 그랬다
    스테이크가 품절이라 살짝 아쉬웠다
    하지만 대체로 다 엄청 맛있당

    ****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싸운 연인이 방문해도 화가 풀어질것 같아요🤺💦 그리고 메뉴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음식도 너무 맛있어요
    우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탱글쭬깃바삭,,,,

    👀셰프님이 손수 가닥가닥 찢은 고기가 들어간 라자냐의 겹겹이를 보세요..

    🧀 그리고 소스들도 너무 맛있었어여💕 특이하고 깊은 맛이 나요.. 쓰다보니까 또 가고싶음💦

    🥩그리고 🍖🍗 뼈 들고 끝까지 먹어보세요.. 고기는 뼈에 붙은게 젤 맛있다는.. 소스까지 긁어서..

    🍷술 잘 못먹는 저였지만 추천해주신 와인도 너무 맛있고 적당히 달았답니다. 같이 간 술 잘 먹는 친구도 완전 맛있다고 했어요!

    강추합니다🤍

    ****
    가격대에 비해 양이 적은편이긴 하나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셰프도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어버이날 식사 했습니다. 이번엔 디저트로 티라미수를 시켰는데 대만족이였습니다. 투박한 비쥬얼과는 반전으로 정말 부드럽고 단맛도 적당해서 완벽한 식사 마무리까지 했어요! 두고두고 계속 가고픈 식당입니다🫶

    ****
    양이 좀 적어요…! 우니 파스타 맛있어요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
    세 번째 방문이에요! 둘이 가서 몇 개를 먹은건지 모르겠네요 사진에는 다 없는데 .. ㅎㅎ메뉴도 자주 개발하시고, 맛있는 건 여전히 맛있습니다! 테라스 계절이라 참 좋았어요 아 그 벌레 잡는 등 이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ㅋㅋ
    와인 추천도 잘 해주시고 글라스도 너무 예쁘고 가벼운 걸로 항상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금요일 저녁에는 (캐치테이블)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일곱번 정도 방문했는데 써야지 써야지 하다 이제쓰네요..!
    갈때마다 맛에 완전 감탄합니다ㅜㅜ
    신메뉴도 맛있고!!ㅜㅜ
    바빠도 음식주실때 메뉴도 친절히 설명주셔서 더이해가고 더맛있어요!!!ㅋㅋ
    분위기좋은곳에 맛집찾으시는분들 완전강추!!

    ****
    일단 음식자체도 맛이있지만 평소 다니던 파스타집에선 못먹어봤던 다양한 음식들도 있어서 굉장히 잘먹었습니다! 아주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
    음식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시고 와인추천도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음식이 진짜 와인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특히 생면파스타 진짜 최고인거 같습니다

    ****
    그냥 인스타 맛집일 줄 알았는데 맛있네요. 카치오에페페가 특히 맛있었어요. 나름 알덴테로 해주셔서 그게 너무 좋았어요. 근데 양이 많이 적어요... 여자 두명이서 두개 시켜서 먹었는데 뒤에 바로 다른 식당에서 각자 일인분씩 더 먹어야 배가 찼어요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9.05 - [TV맛집] -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위치 어디 충주 맛집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위치 어디 충주 맛집

    생활의 달인 소금 크루아상 달인 위치 어디 충주역 맛집* 소금 크루아상 달인 9월5일 SBS 생활의 달인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 충주에 있는 소금 크루아상 달인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

    https://naver.me/FwnmtRrM

     

    쎄니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2059975560

     

    쎄니에

    서울 용산구 원효로83길 7-6 1층 (원효로1가 51-3)

    place.map.kakao.com

    생활의 달인 문어 카르파초 달인, 생활의 달인 문어 카르파초 달인 위치, 생활의 달인 빅데이터 랭킹 맛집, 9월5일, 생활의 달인 문어 카르파초 달인 위치, 남영역 맛집, 생활의 달인오늘 맛집, 생활의 달인, 9월26일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용산, 생활의 달인 오늘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활의 달인,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