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동해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 위치 어디 토밥즈
    TV맛집 2022. 9. 30. 23:48

    토요일은 밥이 좋아 동해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 위치 어디 영랑호 맛집 토밥즈*

     속초 명물 다 먹는다☆ 오징어 물가자미! 히밥의 최고의 먹궁합은?  - 동해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

    10월1일 SBS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맛집에서 속초에 있는 동해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영랑동에 자리잡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온유는 영랑동 골목길 안에서 식사와 네츄럴 와인을 페어링 할수있는 작은 식당입니다.
    백명이 한번 방문하는곳이 아닌 한명이 백번을 방문할수있는 스토리 넘치는 공간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골목길 안쪽에 자리잡고있어 주차가 협소합니다.
    방문시 영랑로2길 4로 검색하시면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무료)
    주차후 주택가로 조금만 올라오시면 매장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전복 알리올리오 동해바다 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슈렉 베이컨토마토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니

    ****
    정말 맛있어요
    평일인데도 딱 12시에 가서 한 시간을 기다려서 힘들었지만 모든것을 보상하는 맛이었어요
    처음 주신 동백꽃차는 달콤한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두병도 먹을수 있을것 같았어요ㅋㅋㅋ
    동해바다리조또 감동 전복 알리오올리오 더감동~^^
    김부각까지 모두가 맛있는것만~~
    후식까지 넘 예쁘게 챙겨주셔서 감동이었어요
    푸딩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주는데 첫 맛은 에스프레소의 쌉쌀함, 끝맛은 푸딩의 달콤함이 식사를 행복하게 마무리해 줍니다
    친절하고 센스있는 사장님♡
    지혜롭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
    밖에서 알리오올리오 절대 안 사먹는데
    키친온유 알리올리오는 맛있어서 추천해요ㅎㅎ
    슈렉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는 맛있지만
    맵찔이인 저한테는 많이 매웠어요ㅠㅠ
    동해바다 오징어 리조또가 저희 일행들의 원픽이였어요!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후식으로 판나코타 주시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 속초가면 여기는 무조건 또 갈거에요!ㅎㅎ

    ****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구 음식 나올 때 하나하나 설명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오징어 리조또가 살짝 매콤해서 피자랑 잘 어울려요! 디저트로 주신 푸딩까지 다 맛있어요! 너무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당~

    ****
    대기가 너무 많아서 첫 입장 못하면 많이 기다려야 하네요..매장 너무 깔끔하고 아담하고 예쁘네요..파스타는 역시 색다르고 맛있어요..양은 살짝 적은듯 하긴 하지만...식후 디저트로 나온 푸딩같은거 너무 맛났어요~~

    ****
    저번 여행엔 혼밥하러 방문했다가 너무 만족해서 이번엔 가족과 함께 다녀왔어요! 여전히 친절하신 사장님과 변하지 않은 맛도리메뉴들 ㅠㅠㅠ 가족들두 계속 생각난다구 난리에용 ㅎㅎㅎ🤎
    애정하는 식당 키친온유.
    다음 속초여행때 또 가야징 :)

    ****
    바삭한 식전빵으로 입가심을 한다음, 메인 메뉴인 동해바다 오징어 리조또와 전복 알리오올리오를 맛보는 순간, 여긴 음식에 진심이라는걸 확신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 후식으로 나온 푸딩까지!
    특히 동해바다 오징어 리조또는, 살짝 매콤한 소스의 밥과 그 위의 신선한 오징어, 해초와 튀각이 맛의 밸런스를 잘 잡아줘서 먹을때마다 재료의 조합에 따라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계산할때 “여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라고 말씀드렸습니다ㅎㅎ 속초에 놀러가면 또 가겠습니다!!

    ****
    웨이팅은 어마무시한데 그만큼 기다리고 갈만한 곳이에요👍🏻 식전빵부터 시작해서 나오는 메뉴들 다 맛있어요!!! 음료까지 맛있고 양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라 좋았어요! 속초 갈때마다 방문할거 같아요~

    ****
    맛있었어요!!
    오늘의와인도 정말괜찮았고 음식설명해주시는것도 좋구요!(말씀이 빠르셔서 100%알아듣진못했지만 어떤재료가 들어갔는지 알고먹으니 더 맛있는 기분)
    알리오올리오에 전복 너~~무부드럽고 조개도 감칠맛 터지고요
    동해바다오징어는(리조또느낌) 청어알터지는게 매력적이고 해초와 감태가 인상적이었어요
    간이 싱겁지도 짜지도않고 정말 밸런스 좋았습니다~
    중간 브레이크타임있으니 잘 알아보고 가세요~

    주차하기에는 좋진않습니다ㅋㅋ

    ****
    비린내 나는 갑각류나 어류 못먹는 지인때문에 가게된 곳인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메뉴가 정말 특별하고 전복 알리오올리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속초가면 여기는 계속 갈 것 같아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구! 뒷일정이 있어서 많이는 못먹었지만 모든 메뉴 모두 맛보고 싶을만큼 기대되는 곳이었습니다❤️

    ****
    음식이 하나하나 다 맛있고 다른데서는 맛볼수 없는 요리에요! 사장님이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분위기도 좋아요.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세팅도 다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예약은 카톡채널로 했고요. 5시반, 6시 타임 가능하다 하셨어요. 강추!!

    ****
    와우👍
    정말 인생맛집 찾아서 행복해요.
    음식도,음료도 디저트까지도 맛있어요.
    친절한 설명과함께 먹으니 더 좋았어요.
    멀어서 자주 올수는 없지만 속초 올때마다 먹으러 올께요:)

    ****
    동해바다를 품은 맛의 결정체, 동해바다 오징어 리조또(₩15,000). 오징어 고유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는데, 살짝 매콤한 맛이 너무 좋아요. 이런 맛의 리조또는 이곳이 유일할 듯. 전복 알리올리오 파스타(₩16,000)도 먹을 때마다 감탄하게 되는 메뉴입니다. 전복술찜으로 올려진 전복의 식감은 한 번 맛보면 다른 집의 파스타를 먹을 수없게 됩니다. 이번에 페스츄리크림피자(₩12,000)도 먹었는데, 바사삭한 식감과 단짠 단짠 마약같은 고소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단점이라면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음식과 함께 먹으면 다른 음식의 맛을 제대로 음미하기 힘들다는 사실. 쉐프님께 조금 늦게 조리해 달라고 부탁드리거나 음식을 먹다가 추가로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식전빵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한 곳!

    ****
    제가 먹어본 리조또 중에 제일 맛있어요 죽이나 리조또 같은 진 음식을 싫어하는데 키친온유 리조또는 밥알갱이가 탱글탱글 살아서 식감도 좋고 재료 하나하나 다 맛있으면서도 잘어울렸어요,,💖 휴가오기전에 유명하다는 후기 보고 서둘러왔어요 11:40에 도착했는데 오전 대기명단 마지막으로 작성하고 들어갔습니다!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아요 꼭 다시오고싶은 곳 입니다

    ****
    와 주문한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오징어 리조또 정말 맛있었어요.. 필수 주문!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 것 같아서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9.30 - [TV맛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순대국밥 오징어 순대 위치 어디 토밥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순대국밥 오징어 순대 위치 어디 토밥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순대국밥 오징어 순대 위치 어디 속초항 맛집 토밥즈* 속초 명물 다 먹는다☆ 오징어 물가자미! 히밥의 최고의 먹궁합은?  - 순대국밥 오징어 순대 10월1일 SBS 토요일은 밥

    pyungtalife.tistory.com

    2022.09.30 - [TV맛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가자미 회국수 감자 옹심이 위치 어디 토밥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가자미 회국수 감자 옹심이 위치 어디 토밥즈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가자미 회국수 감자 옹심이 위치 어디 청초호 맛집 토밥즈 초 명물 다 먹는다☆ 오징어 물가자미! 히밥의 최고의 먹궁합은?  - 가자미 회국수 감자 옹심이 10월1일 SBS 토요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

    https://naver.me/xKQk7h9H

     

    키친온유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2 · 블로그리뷰 241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332187244

     

    키친온유

    강원 속초시 영랑로2길 22 (영랑동 229-27)

    place.map.kakao.com

    토요일은 밥이 좋아 동해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 토밥즈 동해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 토요일은 밥이 좋아 동해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 위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맛집, 토밥즈 속초 맛집, 10월1일, 토요일은 밥이 좋아 동해오징어 리조또 보타르가 알리올리오 브라타 바질 토마토파스타 위치, 영랑호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오늘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10월1일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오늘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E채널,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