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방송 투데이 키조개삼합 철판구이 위치 어디 리얼 맛집 수원 맛집
    TV맛집 2022. 10. 5. 16:36

    생방송 투데이 키조개삼합 철판구이 위치 어디 리얼 맛집 성빈센트병원 맛집*

    리얼 맛집 –  입이 쩍! 산해진미 한판~ 키삼합 철판구이

    10월5일 SBS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에서 수원에 있는 키조개삼합 철판구이을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재료가 신선하고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대천해수욕장에서 핫한 바로 그 메뉴!! 대천키조개삼합이 수원에 왔습니다 ~ 산지에서 직송한 싱싱한 해산물이 뙇!!! 한번 드셔보시면 또생각나는 그 메뉴!

    찾아가는 길을 보니

    동수원 사거리 한전 성빈센트병원 근처에 있습니다 네이버지도를 확인하시면 자세히 확인하실수있습니다^^

    근처에 성빈센트병원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샤브샤브 삼합구이 바다라면 바다칼국수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니

    ****
    여기 말이 필요 없는 곳이쥬~~
    샤브샤브 삼합 2인인데 정말 푸짐해요👍🏻
    가리비/새우/키조개/전복까지 너무 알차고
    고기양도 장난아니에요~
    마지막 칼국수면 넣어서 먹었는데
    국물도 끝내주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싱싱함은 말이 필요없쥬~~

    ****
    대천까지 가지 않아도 키조개삼합을 수원에서
    맛볼 수 있는 곳 👍
    푸짐하게 다 구워 주시니, 손님은 먹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바다라면도 꼭 드셔야해요~~~
    아주 맛있어요 😍😍😍

    ****
    지이이이이인짜 맛있어요... 최고최고... 사장님 제발 오래오래 계셔주세요ㅜㅜ먹어본 샤브샤브 중 역대급 최고의 맛.. 국물 완전 진하고 해산물 엄청 싱싱하고 고기도 푸짐하고 완전미침 마지막으로 칼국수까지 딱 말아먹으면 갓벽한 식사 완성-☆

    ****
    가족들이랑 외식으로 삼합구이 먹었는데 양 진~짜 많아요❗️

    전복은 살아움직이고 관자, 가리비, 새우 모두 싱싱하네요~

    숙주 아삭한식감이 고기랑 해물같이 먹기 너무 좋았어요!!
    치즈랑도 먹구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완전 강추입니당👍

    담엔 친구들이랑 같이 술 마시러 올게요!!

    ****
    키조개삼합 비쥬얼도 멋지고
    위에 올라간 재료들이 워낙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볶음밥에 날치알 새우 들어 있어서
    알차다는 생각이 들고 삼삼한 편입니다.

    바다라면은 해산물이 들어 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매콤한게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
    해산물 정말 정말 신선해요!!!!!
    전복이 살아있는거 보고 좋았는데,
    안 질기고 정말 부드러웠습니다ㅠㅠ💛

    조화롭고 맛있어요
    간장고추소스에 명이나물 싸먹으면
    진짜 안질리고 너무 맛있었어요
    부모님 너무 좋아하셨어요ㅎㅎ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재료 신선한 거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 같고용

    밑반찬은 따로 없습니당!!
    사진에 보이는게 메인메뉴고 그외에
    명이나물이랑 쌈무, 미역냉국이 다에요!

    그치만 메인메뉴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니 너무 좋았어요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서버분들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다 직접 구워주시니 편하게
    식사할 수 있을거에요 :)

    안변하고 신선한 해산물 많이
    먹을수 있길 바라요ㅎㅎㅎ
    음료 서비스 감사합니다 ~ :)

    ****
    가족외식, 술자리 장소로 아주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해산물도 다 싱싱하고 특히 칼국수가 쫀독쩐덕하고 진짜 맛있습니다 ..
    술 안 먹고는 못 버티는 맛 !
    잘 먹었습니당 😄😄

    ****
    우와 전복, 새우, 키조개, 관자, 소고기 신선한 채소까지 넘 알차요.
    맛있고 푸짐하게 너무 잘 먹었어요.
    사장님께 죄송한데 샤브샤브 2인분 주문했는데 3명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대박나세요^^

    ****
    보령 대천해변에서 먹은 식당보다 해산물도 싱싱하고 고기의 질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전복 이빨까지 꼼꼼하게 손질해주셔서 아주 편하게 먹었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강추!!!

    ****
    왕 너무 먼곳에만 있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인계동에 생긴거ㅠㅠㅠ너무 행복해요! 직원분들 모두 다 친절하시구 맛있기도 엄청 맛있고 해물도 전부 싱싱해서 더 좋았어요 ㅎㅎ 엄마랑 할머니 모시고 갔는데 다 맛있다고 잘 드셔서 괜시리 뿌듯 :) 마지막 볶음밥은 필수로 먹어줘야해요…. 🔥❣️

    ****
    푸짐하고 해샌물도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묵은지가 대박입니다... 내부도 넓고 음식도 누구나 맛있게 먹을 메뉴라 모임이나 회식에도 최고입니다!

    ****
    맛있고 전용 주차장 있고, 친절하시고, 안답답하고 뭔가 빨리빨리 주문이나 메뉴나와서 너무 좋아요 요즘 다들 성격 급하고 시간 없는 와중에 다 만족 스러워요
    근데 하나.. 생각보다 엄청 ㅈㄹㅈㄹ특출하다는 아니지만 다시 오고 싶은 생각은 1000% 입니다
    꽁짜로 먹고 쓰는 리뷰 광고 아니에요 ~ 참고 바랍니다~! ㅎㅎ

    ****
    처음와봤는데 너무맛있어요 진짜 굿 ㅎㅎ
    재료도 너무신선하고 양도많아요
    볶음밥 맛있다고해서 먹고싶었는데 너무배불러서ㅠ
    담에 또 먹으러올려구요 ㅎㅎ 추천!!!

    ****
    진짜 맛있어요! 자리가 거의 꽉 차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ㅠㅠ.. 역시 불금인가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전복이 살아 움직여요! 고추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깊먹었습니당!! 마지막 볶음밥 꼭 드시요! 진짜 대죤맛탱ㅠㅠ!! 꽃게탕도 얼큰시원하니 너무 너무 배부르게 집 가네요! 번창하세요!!

    ****
    냉동인줄 알았는데 전복 가리비 움직여서 깜짝놀랐어요ㅎㅎ 대천가서 먹어보고 반했었는데 수원에 생겨서 좋아요ㅠㅠ 서비스도 진짜 메인만큼 주시고.. 배불러서 바다라면은 못먹었는데 다음에 가족들하고 먹어보려구요! 추천

    ****
    직원분 친절하고
    삽합구이는 구워 주셔서 좋아요~~
    전복이 살아있어 맛도좋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투데이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9.28 - [TV맛집] - 생방송 투데이 랍스터 스테이크 새우 철판구이 3만원 위치 어디 리얼 맛집 부산 맛집

     

    생방송 투데이 랍스터 스테이크 새우 철판구이 3만원 위치 어디 리얼 맛집 부산 맛집

    생방송 투데이 랍스터 스테이크 새우 철판구이 3만원 위치 어디 리얼 맛집 연산역 맛집* 리얼 맛집 –  랍스터 牛스테이크 새우가 3만 원대?! 랍우새철판구이 9월28일 SBS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

    https://naver.me/xeUmRWGz

     

    대천키조개삼합 수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0 · 블로그리뷰 44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1797944411

     

    대천키조개삼합 수원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128번길 49 정화빌딩 1층 101호 (인계동 953-11)

    place.map.kakao.com

     

    생방송 투데이 키조개삼합 철판구이, 생방송 투데이 키조개삼합 철판구이 위치,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 10월5일, 생방송 투데이 키조개삼합 철판구이 위치, 성빈센트병원 맛집, 생방송 투데이오늘 맛집, 생방송 투데이, 10월5일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수원,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