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돈쭐2 합정 타코 멕시코 한상 돈쭐 내러 왔습니다 위치 어디 합정역 맛집 78회 (With. 나티 케시 )
    카테고리 없음 2023. 3. 16. 19:33

    야식계의 최고봉! 족발과 보쌈은 못 참치

    돈쭐 내러 왔습니다2 타코 멕시코 한상 위치 어디 합정역 맛집

    3월16일 iHQ 돈쭐2 에서 합정에 있는 타코 멕시코 한상 촬영했네요.
    게스트로는 나티 케시 님이나오셨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802건, "매장이 넓어요"가 290건, "친절해요"가 224건 이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음식에 감성을 입히는 감성타코입니다.
    합정 교보몰에 위치한 감성타코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합정역 8번출구에 나와서 프루지오 2차로 가서 지하 1층으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근처에 합정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까르니따스 치즈 타코 아보카도 치폴레크림 쉬림프 타코 치폴레크림 쉬림프 브리또 BBQ 숏립 브리또 파인애플 살사 베르데타코 자메이카 저크 치킨 타코 찰리라차 쉬림프 타코 아보카도 치롤레크림 쉬림프 타코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타코 집 중에선 여기만 가는듯 ? 플래터 구성도 좋고 매장도 넓어서 모임하기 넘 좋아요!! 소스도 다양하고 또띠아도 무제한으로 줘서 많이 먹을 수 있어요ㅎㅎ 주말에는 웨이팅 있어서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

    맛 있는 거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곳 감성타코 체인이라 가까운 곳 갈 수 있어 좋고요 주로 전 합정점 가는데요 많이 갔는데 리뷰는 가끔 남기네요 매번 가면 맛있고요 코로나 때는 줄이 거이 없어서 예약안하고 갔지만 저번엔 대기했어서 이제는 예약하고 갔어요 전날 예약 했는데 예약확정문자받아 좋았네요 기분좋은 저녁 맛있었어요

    사랑스런동생과 오랜만에 보는거라 맛있고 든든한거먹이고 싶어서 감성타코 로 결정 예약 방문했어요 역시 예약하길 잘했네요 창가쪽으로 요청해서 좋았고요 대기자가 많아서 더 예약으로 빨리들어가서 좋았고요 진짜 맛있어요 소스 계속 추가도 좋아요 과카몰리 다음엔 추가해야겠어요 그럼 맛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2월 마지막날 친구랑 모처럼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맛나게 먹었다 또띠야가 떨어지면 알아서 갖다주고 기분좋게 잘 먹은 오늘 금요일이나 연휴 전날은 예약하고 가세요 당일 예약 No 전날에 미리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격만큼 양도 많고 또띠아도 계속 주고 좋네요 사람이 많은 건 이유가 있는 듯 하지만 인상깊은 맛은 아니라 찾아가진 않을 듯

    금요일이여서 혹시몰라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예약하길 잘 햇더라구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베스트로 체크된걸 주문했고, 블로그 리뷰에서 꼭 과카몰리를 시키라그래서 추가로시켰고,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 또띠아는 무제한이구 따뜻한상태로 가져다줍니다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가격 안 보고 시켰다가 깜짝 놀란 감성타코 ㅎㅎ 저녁 때쯤 가면 사람 엄청 많아서 엄청엄청 대기해야해요 그치만 맛있어서 합격 그리고 또띠아 무한리필이라서 진짜 배터져죽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다 맛있었던 감성타코 다음에는 사람 없을 때 방문하고 싶어요

    5명이서 플래터랑 퀘사디에 감튀 시켜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와 저는 이렇게 맛있는 타코 처음이에요 한국패치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 가게도 크구 분위기도 좋았는데 벨 없는건 조금 의문... 직원들을 아이컨택이나 육성으로 불러야지만 부를수있어요 그래서 주문하기 좀 빡셈ㅋㅋㅋ 벨 다시는게 좋을듯...

    감성파히타가 2인분인데 계속 또띠아랑 소스를 리필해주셔서 양이 진짜 많았어요! 치킨타코까지 시켜서 4명이 먹었는데 좀 남겼어요 맛은 다 엄청 맛있었구요ㅎ.ㅎ 근데 매장이 좀 많이 추웠어요..ㅠㅠ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그랬나 싶었는데 친구들도 다 추웠다고 하더라구요. 난방을 조금만 더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파히타랑 타코 맛있어요. 무료주차 4시간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근데 다른곳은 또띠아랑 소스 말안해도 먼저 가져다 주시던데 감성타코합정점은 직원분들 불러서 달라고 해야하나봐요. 다른곳처럼 다먹기전에 미리 가져다 주시던지 테이블에 벨을 비치하면 좋을거 같아요. 벨도 없어서 직원분들 근처에 지나가길 기다리는게 별로 였어요.

    맛있어요! 먹으면 생각보다 배불러요. 고등학생 남자 아이와 성인 여자가 열심히 먹었는데도 배불러서 남겼네요 향신료가 들어간 소스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또르띠아나 소스가 부족하면 먼저 여쭤봐주세요. 옆에 도마 위 음식들은 무한리필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감성그릴드파히타. 베르데해쉬브라운. 버니니리타 감성타코 갈때마다 메뉴 사이드메뉴 같이 시켜서 먹어요 맛있어요

    계속되는 또띠아 리필에 현기증이. ㅋㅋㅋㅋㅋ 넘 먹었나봐요.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는 ㅠㅠ

    맛도 양도 많고 합정역 가면 늘 방문하는데 서울페이까지 되니 더 좋아요 논알콜 모히토도 맛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평일 점심 메뉴 타코도 있는데 그릴 파히타로 푸짐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맛나고 푸짐합니다 함께 주문한 모히토도 굿!

    너무 맛있었어요! 매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음식 양이 너무작아여 ㅠㅠ 온더보더 갈래여 음악소리가 너뮤 컸어요 이런감성인가봐여

    올해 들어서 간 업장중 최악입니다 음식은 쏘쏘 기타 서비스들은 최악인듯 직원인지 알바인지 교육이 하나도 안되어있음 안타까울정도 정말 기분 안좋은 식사였습니다 진짜 추천하지 않습니다 돈아까워요 뭐하나 주문하면 30분씩 걸려요 음료포함

    사진을 다시 봐도 너무 침이 고이네요. 합리적인 가격에 아주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고왔어요. 위치가 합정이라 위치적으로 모임하기에도 적합하고 좋아요

     

    감성 그릴드 파히타 43.800원 그릴드 스테이크, 칠리새우, 스파이스 포크, 까르니따스 4가지소스 치플레 크림소스, 코울슬로, 할라피뇨 애플망고 모히또 논알콜9.000원 괜찮았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돈쭐 내러 왔습니다 다른 맛집들 링크

     

    2023.03.08 - [분류 전체보기] - 돈쭐2 연신내 족발 보쌈 돈쭐 내러 왔습니다2 위치 어디 갈현동 맛집 77회 (With. 이현이 )

     

    돈쭐2 연신내 족발 보쌈 돈쭐 내러 왔습니다2 위치 어디 갈현동 맛집 77회 (With. 이현이 )

    야식계의 최고봉! 족발과 보쌈은 못 참치 돈쭐 내러 왔습니다2 족발 보쌈 위치 어디 갈현동 맛집 3월8일 iHQ 돈쭐2 에서 연신내에 있는 족발 보쌈 촬영했네요. 게스트로는 이현이 님이나오셨네요.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돈쭐 내러 왔습니다 타코 멕시코 한상, 돈쭐2 타코 멕시코 한상 위치, 돈쭐2 합정 타코 멕시코 한상, 돈쭐2 합정, 돈쭐2 78회, 돈쭐2 3월16일, 78회, 돈쭐2 합정 맛집, 나티 케시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iHQ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