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철판버섯전골 위치 어디 강화도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3. 11. 27. 16:18

     

    고수의 부엌 - 다양한 버섯이 한판에, 철판버섯전골

    생생정보 강화도 고수의 부엌 위치 어디 1928회 마니산 맛집

    11월27일 KBS2 생생정보 철판버섯전골 1928회 에서 강화도에 있는 고수의 부엌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258건, "친절해요"가 173건, "양이 많아요"가 133건 이네요

    근처에 마니산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소불고기버섯전골, 오삼불고기, 궁중불고기, 살얼음냉면, 서리태콩국수, 뚝배기손만두국, 어린이볶음밥, 도토리파전, 대왕계란찜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유치한 양념맛이 아니었어요!! 도토리파전에 재료도 자잘하게 많이 들어가있어서 씹는데 부담그럽지않고 맛있었습니다 또올게요 다음에는 매콤한 오삼먹으러올게요

    리뷰보고 맛있을 것 같아서 찾아왔는데, 맛집 맞아요 ! 오삼불고기 매콤하니 맛있고, 남은양념으로 볶음밥 비벼먹으면 치즈 고소하니 더더욱 맛있으니 남겨서 꼭 볶음밥 드시길...! 계란찜 양도 많고 새우젓들어가서 엄청 맛있으니 오삼이랑 같이 먹으면 궁합 짱입니닷

    우와 성인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진짜 많아서 남겼어요 ! 사장님도 버섯에 대해서 다 설명해주시고 친절 하세요. 반찬도 맛있어요!! 양념도 너무 달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간이 좋아요 계란찜도 먹다 남겼어요 사장님이 국물에 밥 말아 먹는거 알려주셨는데 맛있어요 강화도 드라이브 하다가 갑자기 검색 해서 왔는데 좋아요!! 다음에도 강화도 올 일 있으면 와서 또 먹을께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모든 재료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신선하고 쌈채소가 무한리필이에요. 기본반찬 마저도 너무 맛있어서 집에 사가고 싶을 정도 입니다. 승마장 식구들이랑 입맛없을때 우르르 몰려가서 배터지도록 먹고 끝장보고 오는 곳입니다. 오삼불고기만 먹어도 배가 부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에 볶음밥이 또 예술이네요.. 배가 불러도 계속 들어갈정도로 맛있어요!

    외부인테리어가 멋있는 강화오삼!! 오징어가 땡글땡글 보드랍고 그 귀한 야채가 무한리필되어 오징어와 삼겹살 야채를 넣어 싸먹으니 완젼 핵꿀맛 맛의 깊이가 조미료잔뜩 들어간음식과는 다른 진 하고 건강한맛이 있었습니다 미역국에 따끈하게 먹는데 몸푸는줄 ㅋㅋㅋㅋ 계란찜 이거 무엇!!! 마니산인줄 알았잖아요 부드럽고 달콤 하고 솜사탕처럼 맛있어요 또!! 볶음밥 빼먹을수없지요 치즈와 쫑쫑이 파가 송송송 으앜 말시키면 큰일나요 너무맛있어요 마니산근처나 강화가면 꼬옥 들려야한다고 몇번이나 극찬을 하며 잘 먹고갑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용 !!

    음식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 하시고ㅎㅎ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 먹었네요ㅠ 진짜맛있어요! 매장도깨끗하고 화장실도깨끗해요 셋이와서 둘이 소주5병먹고 오불에 우동사리추가해서 볶음밥까지 먹다가 젤라또아이스크림까지팔아서 후식까지 딱 잘먹었습니다

    친한 지인들과 다함께 식사하며 이야기하기 좋은 곳입니다. 매장도 넓고 청결해요 계획없이 찾은 강화도에서 세상 맛집 찾아서 너무 행복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밥도 세상 맛있게 많이 먹고 가요 주위 친구들 강화도 놀러간다할때 추천 할것같아요

    강화도 캠핑왔다가 집에가는 길에 깔끔해보여 들렀는데 맛집발견했네요 오삼불고기 많이 맵지않고 맛있어요 밥잘안먹는 우리딸들을 홀릭한 어린이볶음밥이 있어 더 만족스럽네요 매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오삼불고기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언니가 농사짓고 동생이 밥짓는다고 적혀있었나? 암튼 그래서 갔어요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알차게 먹었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고구마전 맛있었어요

    지나는길에 넓은주차장이 눈에확들어오고,언니가농사지은 강화특산물로 동생이 요리하는집문구가 들어오고 넓은 식당안 커다란불판, 음식이나오자 소리질러 너무맛나보이는비쥬얼입니다. 밑반찬과 쌈채소가득 잘들어왔다싶었는데 친절하기까지 너무좋은 식당발견입니다. 마니산오시는분들 꼭들리셔서 맛보셔요 담번엔버섯전골을 먹어볼거에요ㅎ

    세번짼가 네번짼데 리뷰는 처음 쓰네요 동네 사람인데 너무 맛있어요 !!! 추천추천 !! 맛있고 야채도 신선하고 반찬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구 지금처럼 자주 오겠습니다!!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 하시고 주변에 좋은 카페도 추천도 해주시고 너무 너무 좋아요 !! 특히 버섯전곻이 너무 맛있어요!! 여기 가시면 버섯전골 꼭 드세요 양도 푸짐하고 너무 좋아요

    언니가 농사하고 동생이 요리하시는 집이라 그런지 야채가 엄청 싱싱해요!!!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가 찍었어요ㅠㅠ 오징어랑 삼겹살 양도 많고 정말 맛있습니당 강화도 여행 오시는 분들은 다 추천하고싶은 맛이에요..!!!! 사장님이 친절하고 음식이 맛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인테리어 깔끔하고 넓어 편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찬도 맛있습니다.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강추합니다!!! 기분좋은 강화여행의시작. 정말 맛있고. 강화에서 많은 음식을먹어 봤지만 넘버3안에들었음. 도토리해물파전 강추. 친절한사장님도 넘 좋아요. 강추!!

    강화오삼 맛집 찾았습니다 !! 매장 너무 넓고 쾌적하고 쌈도 셀프 서비스라 먹고싶은 만큼 충분히 먹었어요. 부모님이랑 오면 넘 좋을 해요. 강추입니당 볶음밥은 꼭 드셔요! 꿀맛입니다

    완전 맛있어요! 언니가 농사짓고 동생이 요리하는 곳이라는 문구를 보고 무작정 들어갔는데 맛집을 찾았습니다 ㅎㅎ 오삼불고기를 순식간에 흡입하고 볶음밥을 비빌 때가 되어서야 정신차리고 한 컷 찍었어요. 주차장도 넓고 건물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후기 보고왔는데 후기처럼 음식이 다 신선해요 오징어도 옴청 통통하고 배추 상추 콩나물 뭐 하나 버릴것없이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요 주차자리도 넓고 좋네요 강화만 오면 게장, 해산물 뿐이라서 해산물 안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정말 좋을것같아요 너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아이와먹기좋은곳 버섯전골도있어요. 오삼굳굳 지인추천받은덴데 좋아요 강화도와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중 발견한 강화오삼. 라스트오더시간 맞춰서 도착해서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도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돌아가기전 저녁으로 딱 좋았어요!!

    마니산 들렸다가 꼭 들리는 가게인데 콩국수를 하신다고 하길래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담백,고소하고 맛있어요 ㅠㅠ 제가 콩국수 매니아인데 정말 맛있네요 냉면도 하신다는데 혼자 다 시키기엔 배불러서..ㅎㅎ 다음엔 비빔냉면을 먹어야겠어요 사장님 잘먹었습니다!!

    직접 농사지은 걸로 요리하셔서 그런지 밑반찬부터 모든 메인재료가 모두다 맛있어요!! 오삼불고기 양념은 진짜..너무 맛있어서 먹자마자 감탄이 나옵니다 아이들을 위해 궁중불고기도 시켰는데 이것 역시 jmt!! 강화 여행하면 무조건 들릴 곳이에요

    넘 맛있게 많이 먹었숩니당 ㅎㅎㅎ사장님도 친절하시규 해서 자주 오는 맛집!!!ㅎ담에는 대왕 계란찜듀 도전해보겠습니다 강화도 라르고빌 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오삼불고기에 우동 사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직접 재배한 야채에 싸먹으니 좋았어요. 참고로 이곳은 언니가 농사지은 강화특산물로 동생이 요리하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주차장도 넓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강화도오삼불고기 마니산 맛집 강화도 마니산 인근에 맛집 출현 !! 그중 소고기버섯전골은 정말 눈으로도 맛있고 입으로도 맛있는 온가족 모두 만족하는 메뉴입니당 평소 접하지 못했던 15종류의 맛난 버섯에 보들보들 꼬소한 소고기 넙적당면까지 더해주면 특제소스와 어우러진 맛이 정말 끝내주네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맛난 밑반찬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 두배!!! 사장님이 직접 농사지은 쌀과 채소라 더욱 더 믿음이 가네요 이제 강화도 마니산 하면 강화오삼불고기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생정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3.11.16 - 생생정보 11900원 한우불고기전골 가격파괴Why 위치 어디 울산 맛집

     

    생생정보 11900원 한우불고기전골 가격파괴Why 위치 어디 울산 맛집

    가격파괴Why - 한우불고기전골 1인 11900원 생생정보 울산 11900원 한우불고기전골 위치 어디 울산역 맛집1921회 11월16일 KBS2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1921회 에서 울산에 있는 11900원 한우불고기전골 촬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위치,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철판버섯전골, 11월27일, 강화도 맛집, 마니산 맛집, 생생정보 오늘 맛집, 생생정보, 11월27일 생생정보, 생생정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KBS 2TV 생생정보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