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활의 달인 초밥 달인 은둔식달 위치 어디 이천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3. 11. 27. 16:32

    은둔식달 – 초밥 달인

    생활의 달인 이천 초밥 달인 위치 어디 지산리조트 맛집

    11월27일 SBS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에서 이천에 있는 초밥 달인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52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30건, "친절해요"가 23건 이네요

    근처에 지산리조트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초밥정식, 연어초밥, 모듬초밥, 광어정식, 새우정식, 우동정식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옛날 초밥집..! 특히 광어가 맛있어요! 가성비갑! 정말,최고 이십여년째 단골!! 오늘 급!! 방문!! 위풍당당 첫번째 손님. 사랑합니다.나고야!!

    지역 맛집같은 분위기에 손 님들이 일찍와서 먹네요 저희도 일찍 주문하길 잘한것 같아요 그림과 비즈공예한것은 주인집자녀분들이 했다고 하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문 닫힌적이있어서 없어진줄알았는데.. 소박한분위기..아는사람가는맛집! 역씨,너무맛있네요

    맛있어용 재료가 신선하고 신경쓴게 보여요 미니우동에 새우가 하나 들어있는데 웬만하면 미니우동에 들어가는 재료는 별로 신경 안쓰는데 여기는 초밥에 쓰는 새우를 쓰는 것 같아요 실하고 맛있습니다 맛있어서 사진도 안찍고 다먹음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오랫동안 단골집인데 항상 맛있고 음식이 신선해요. 초밥정식 맛있었어요 ! 가게가 아담하구 좋아요 맛있습니다. 아빠가 제일좋아해요

    이정도 가격에 마장면에서는 최고임 깔끔하게 한 끼 먹기 좋아요 초밥의 퀄리티도 좋아요 한달에 한 번은 갈 정도로 자주 가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고 항상 친절하세요ㅠㅜ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대학 다니던 시절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14년만에 찾아가 변함없는 맛과 자리도 그대로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광어초밥 최고입니다

    가성비 좋아요. 맛집이에요. 초밥과 우동이 맛있는 곳 모둠 초밥이 다양하진 않네요.. 광어초밥 맛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다른 맛집들 링크

    2023.11.06 - 생활의 달인 짬뽕 달인 은둔식달 위치 어디 보령 맛집

    생활의 달인 짬뽕 달인 은둔식달 위치 어디 보령 맛집

    은둔식달 – 보령 짬뽕 달인 생활의 달인 보령 짬뽕 달인 위치 어디 성주산 맛집 11월6일 SBS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에서 보령에 있는 짬뽕 달인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생활의 달인 초밥 달인, 생활의 달인 초밥 달인 위치, 생활의 달인 초밥 달인 은둔식달, 11월27일, 이천 맛집, 지산리조트 맛집, 생활의 달인 오늘 맛집, 생활의 달인, 11월27일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활의 달인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