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방송오늘저녁 제육 김밥 달걀 김밥 순두부찌개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부평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3. 12. 21. 15:19

     

    오늘은 김밥 먹는 날 - 담백한 김밥과 얼큰한 순두부찌개가 만났다!

    생방송오늘저녁 부평 제육 김밥 달걀 김밥 순두부찌개 위치 어디 부평역 맛집

    12월2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에서 부평에 있는 제육 김밥 달걀 김밥 순두부찌개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397건, "양이 많아요"가 200건, "가성비가 좋아요"가 174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부평역 21-B출구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출구에서 100m이내에 있습니다. 부평대로 20번길과 부평문화로 80번길이 교차하는 사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 부평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계란김밥, 참치김밥, 참치고추김밥, 치즈김밥, 돈까스김밥, 스페셜김밥, 라볶이, 순두부찌개(공기밥 별도), 스팸치즈 순두부찌개(공기밥 별도), 순두부찌개(공기밥별도)+계란김밥, 제육덮밥, 일식 돈까스, 꽈배기3개, 단팥도넛 1개, 더블치즈볼 1개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리뷰


    일단 사장님이 진짜 너무 친절해서 또 가고싶은 부평 맛집 1등이에요 너무너무 친절하신데 김밥 라볶이가 만원도 안하는데 양이 2인분 이상이에요! 진짜 김밥도 속 가득가득 넣어주셔서 엄청 배부른데 라볶이가 매콤달콤 이것마저도 너무 맛있어서 부평 혼밥할 일 있으면 매일 찾아오고 싶은 곳이에요... 강추!! 꽈배기도 존맛

    부평 분식 법대생김밥 부평점에서 점보카레핫도그 꽈배기 고구마 더블 치즈볼 떡볶이 팔뚝순두부 먹었어용 저는 개인적으로 설탕 들어간 꽈배기가 입맛을 더 자극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꽈배기를 바로 만들어 튀겨서 주셔서 그런지 진짜 꿀맛... 그 잡채!!! 와.. 진짜 쫀득하고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매장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해요 노래도 크리스마스 노래 나와서 설레는 느낌이라 남자친구랑 데이트 하기도 좋아요 가성비도 좋구 음식양도 많구 맛있어서 또 방문했네요 ㅎㅎ 다음에도 또 올거같아요 부평 분식 맛집으로 유명한 법대생김밥은 혼밥하기 좋은 곳 같아요. 부평 왕가탕후루 바로 옆에 있답니다. 법대생김밥 내부도 깔끔하고 김밥이 알차서 한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너무 좋네요. 뜨끈한 우동국물도 함께 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법대생김밥 이름답게 내부에는 진짜 법에 관련된 책들이더라고요. 인테리어인줄 알았는데 진짜 책이라서 놀랐어요 영양가득 꼼꼼한 법대생김밥 먹으니 저도 똑똑해지는 기분은 덤인듯해요 맛있는 수제 꽈배기도 판매해서 김밥먹고 포장해갔답니다. 다음에도 또 들러서 맛있는 김밥 먹고가야겠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처음 방문했는데 매장도 넓고 깔끔하네요 크리스마스 소품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놓으셨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성비좋아요! 어머님모시고 왔어요 밥양이 적고 다른 재료가 꽃처럼 예쁘게 가득해요 스페셜 도 맛나고 참치고추도 맛나고 다 맛나요

    음식들이 다 맛있어요 김밥도 진짜커서 몇개만먹어도 배부르네요. 김밥 내용물이 넘 실합니다 떡볶이는 달콤매콤함이 적당해서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꽈배기 찹쌀도너츠 쫀득쫀득합니다. 여기 찐 맛집이네요 라볶이가 오오 맛나요. 친절하고 김밥도 맛있어요. 한줄이 5조각이에요. 진짜 큰 김밥이에요 법대생김밥 정말 맛있고 푸짐해요 역쉬 머리가 좋으면 음식도 잘하는것같아요 요 근래 먹었던 김밥중 으뜸입니나

    김밥이 맛있고 떡볶이 떡이 쫄깃합니다. 팔뚝계란김밥 처음봤어요 너무 커서 한입에 넣기 힘들었네요 속이 꽉차서 너무 맛있구요 세트로 주문한 라볶이는 약간 매콤한것이 넘 맛났어요 종종 혼밥하러 오기 좋을거같네요ㅎㅎ 인테리어도 신기하구 진짜 김밥도 팔뚝만해요 김밥 말고 다른메뉴들도 많이 시키시던데 다음번엔 다른 메뉴 먹으러 올게요!

    어마어마한 크기의 김밥과 라볶이 조합은 최고 ! 고구마 치즈볼도 너무 맛있어요 주문한 메뉴 모두 정성이 가득 담긴 것 같아서 더 좋았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오늘은 지난번에 못먹어본 라볶이 김밥셋트로 주문완료 역시 라볶이도 너무 맛있네요 후식으로 꽈배기까지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디저트 배는 따로 있네요ㅋ 양도 많고 혼밥하시는 분도 많으네요 먹음직스러워보여서 배부른데도 포장한건 안비밀요 매장안에 물티슈와 티슈, 반찬도 정갈하게 셋팅되어있고. 친절하고 리뷰이벤트도 너무 좋아요 !!!

    구월동에서 먹어보고 부평도 지점 열었다해서 왔는데 양도 많고 김밥도 실해요! 김밥 한줄만 먹어도 배가 아주 빵빵! 떡볶이는 밀떡인데 씹을수록 쫀득해요 맛나요! 양도 정말 많아서 라볶이 세트는 성인 남성 혼자 먹어도 배불러요! 김밥이 생각보다 너무 커서 놀랐어요! 괜히 이름이 팔뚝계란김밥이 아닌 듯ㅋㅋ 여태까지 먹은 김밥 중에서 가장 크고 갓성비 그 잡채ㅋㅋ 사장님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었어요! 완전 부평 김밥 맛집!!!

    인테리어 도서관 느낌으로 깔끔하니 학생때로 돌아가 떡볶이 먹는느낌이라 좋네요 김밥도 크고 맛있구 핫도그도 햄많이라 든든해요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러 방문예정입니다 포장도 가능하고 매장에서도 먹을수있어서 조아요 김밥도 완전 두껍고 참치랑 계란이랑 돈까스랑 좋아하는 것들만 있어서 더 자주올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혼밥하기도 좋습니당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네이버찾아보고 후기좋아서왔는데 김밥 넘 맛나요 떡볶이도 제 스타일이고 엄마도 너무 좋아해요 ㅎㅎ 진짜 또올만합니다 후토마끼 김밥!!!! 스타일에 정말 키토김밥처럼 다이어트 가능한 왕 김밥!! 이거만 먹어도 배불를거 같은데 이번에는 여럿이서 왔는데 혼밥하기에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돈까스도 맛있고 순두부찌개도 맛있었어요!!

    늘 주에 한번씩 시키는 곳!!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늘 시켜먹다가 매장와서 먹는 라면에 푹 빠져서 오늘도 잘 먹고갑니다 꽈배기를 좋아해서 방문해보았는데 곧 크리스마스라고 직원분들이 산타 모자쓰고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녁 먹으러 오랜만에 부평왔는데 숨은 맛집이 여기 있었네요 칼질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바삭한 돈가스가 일품이었어요 분식제대로 먹게 되는것같아요 김밥도 커서 맛도 좋고 안에가 이렇게 꽉차서 그러니 입벌리기도 힘들었어요ㅋㅋ 라볶이나 순두부까지 잘 먹고 갑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 저녁 다른 맛집들 링크

    2023.12.21 - 생방송오늘저녁 7000원 한식 뷔페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광주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7000원 한식 뷔페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위치 어디 광주 맛집

    위대한 일터 - 40가지 한식 뷔페를 7,000원에? 생방송오늘저녁 광주 7000원 한식 뷔페 위치 어디 농성역 맛집 12월2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에서 광주에 있는 7000원 한식 뷔페 촬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오늘저녁 제육 김밥 달걀 김밥 순두부찌개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오늘저녁 제육 김밥 달걀 김밥 순두부찌개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오늘저녁 제육 김밥 달걀 김밥 순두부찌개, 생방송오늘저녁 제육 김밥 달걀 김밥 순두부찌개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제육 김밥 달걀 김밥 순두부찌개 오늘은 김밥 먹는 날, 12월21일, 부평 맛집, 부평역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12월21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