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맛있는 녀석들 연세대 대게찜 맛있는 녀석들 위치 어디 신촌역 맛집 461회
    카테고리 없음 2023. 12. 29. 19:21

    지옥의 송년회 특집 - 대게찜

    맛있는 녀석들 대게찜 위치 어디 신촌역 맛집461회

    12월29일 iHQ 맛있는 녀석들 461회 에서 연세대에 있는 대게찜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552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424건, "친절해요"가 369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2호선 신촌역 1번 출구 현대백화점에서 동교동 방향 200m지점 하늘부동산 골목.

    근처에 신촌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스페셜회A코스(1인)대게찜, 킹크랩잔치정식(1인/4인모임), 바닷가재찜정식코스(1인), 특회코스랍스타찜세트(1인), 대게 킹크랩찜코스(Kg), 랍스타찜정식코스(1인), 스페셜회B코스(1인)대게찜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처음 전복죽부터 음식들 다 맛있었고 너무 간이 세지 않아서 대게맛을 해치지 않아 좋았어요! 그리고 대게를 제대로 즐기려면 대게찜으로 주문하시라는 사장님의 추천대로 주문한게 완전 신의한수!! 대게 진짜 크고 수율도 좋았어요. 살이 달달하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연말인데 단체모임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룸으로 되어 있어서 단체 모임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대게가 먹고싶어서 부모님이랑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대게 수율 100 !!!! 여태껏 먹어본 대게중에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사장님이 음식에 완전 자부심 있으시고 재방문 의사 300 입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요

    조금빠른 연말을 보내기 위해 예약한곳 다른곳은 브레이크타임이 많아서 시간대 약속 잡기가 곤란했는데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도 없고 블러그도 많이 찾아 봤는데 정말 사장님도 친철하시고 킹크랩도 직접 가져다가보여주시고 와 대게랑 킹크랩살이 가득가득 맛또한 역시 맛있네요 사장님이 츤드레처럼 잘 챙겨주셔서 감동 칭구들도 만족하네요 맛도굿!! 모든 음식이 다 맛있네요ㅋㅋ 굿굿굿 엄지척

    3달후에 또 와서 이번에는 다르게 먹어봤는데 사장님이 이렇게 직접 보여주시고 쪄서 나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ㅜㅜㅜ 아니 일단 너무 싱싱하구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진짜 또 게먹고싶거나 그러면 또 오겠습니당

    오랫만에 친구들이랑 연말모임으로 검색하다가 찾아서 왔어요 구성 너무 좋고 사장님 끝도 없이 서비스 음식 많이 내어주시고 정말 배부르게 기분좋게 모임했어요 룸으로 가족및 단체모임으로 적합하고 좋아요

    친구와 모임으로 킹크랩 뿌시러 왔는데 역시는 역시 재작년부터 매년 오는 것 같은데 사장님 늘 친절하시고 킹크랩 인증도 해주시고 수율도 훌륭합니댜 ㅎㅎㅎ 라면도 맛있고 최고에용 다음 모임도 여기서!!!

    네이버리뷰 보고 알게된 집인데 2명이서 왔는데도 조용한 룸으로 안내해주셨습니당! 주변에는 회식분위기로 드시고계셨습니당! 방도 넓고 쾌적해서 연말연시에 회식이나 동창회 모임으로 오시면 정말 좋을거같습니당!!! 추천추천 킹크랩도 찌기전에 미리 확인시켜주시고 2명이와서 너무 잘 먹구 갑니당! 다음에 또 올 의사 20000퍼 센트!!
    먹었는데 저는 엔칠라다 동생은 빠에야 엄마는 다 아빠는 피자가 젤 맛있었데요! 결국 다 맛있는걸로ㅋㅋ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우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 할 수 있었어요! 대게도 엄청 신선하고 수율 좋아서 행복한 식사 했습니다 여기 완전 추천합니당!!!!!!

    서울에 대게 실하고 맛집 찾다가 후기보고 예약하구 방문 했어요! 딴곳은 대게 코스 주문하면 막상 대게 양이 적은데 여기는 대게도 크고 삶기전에 보여주셔서 믿음직 스러웠습니다! 첫방문인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앞으로 서울 대게집하면 여기로 와야겠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조만간 가족들과도 또 올게요

    2번째 방문이에요 ㅎㅎ 넘 맛있어서 또 방문했네요 ㅎㅎ 대게가 크고 너무 맛있어요!!! 살이 야들야들 쫄깃해서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 좋아요 작년에 어머님이랑 왔는데 올해도 다시 찾을 정도로 너무 맛있고 양이 많아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합리적인 세트까지 추천해주시고 대게는 여서만 먹을것 같아요 기념일이나 연말행사 강추

    사장님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생일이었습니다. 맛있고 신선한 킹크랩 배불리 먹었고, 첫 방문이었지만 단골로 자주 찾아뵐게요 사장님 ! 저는 아버지가 일찍부터 안 계셔서 그냥 비싼음식 먹고 배부르게 가야지란 생각밖에 안 들었습니다! 근데 여기서 음식먹고 풍요롭게 하루를 보내면서 사장님이 해주시는 말 들이 아빠같고 더 진심으로 말해주시는 거 같아서 먹는 내내 입도 귀도 되게 맛있게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는 거 같아요!!! 항상 번창하시고 또 오겠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를 여기서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대게 살 꽉 차 있어서 넘 맛잇엇어용 룸도 있고 예약도 가능해서 단체모임도 가능해요! 연말모임 하기 좋은 곳입니당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만큼 음식도 맛있고 푸짐하게 잘 나왔어요!! 와이프랑 같이 왔는데 와이프도 아주 만족해 합니다 ㅎㅎ 다음엔 부모님과 장모님 모시고 와야겠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서울 올라와서 근 5년만에 대게를 먹었는데 메뉴 구성도 알차고 무엇보다 대게가 크고 A급이고 싱싱했습니다. 비린내 하나도안났어요 심지어 게장볶음밥도 아나도 안비리고 고소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게에 대한 설명을 많이 해주셨는데 진짜 그만큼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것저것 나오는 사이드들도 맛있었고 하나하나 신경 써주신 부분들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킹크랩 인생 맛집이에요! 넘 맛있어서 기억에 평생 남을 거 같아요 ㅜㅜㅜ 킹크랩이나 대게는 여기서 먹는거 강추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서비스도 챙겨주시고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다음에 또 올거같아요 생일 기념으로 남자친구가 데리고 와줬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구 엄청 크고 질 좋은 대게 골라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코스도 알차고 특히 회가 전문점보다 훨씬 쫀득하구 맛있어요!! 2년만에 재방문인데 대게 킹크랩 먹을때는 앞으로 다성에만 가려구요!!!! 생일 너무 기분좋은 식사 했습니다ㅎㅎ

    너무 맛있어요. 회도 신선하고 킹크랩 진짜... 대박이네요.. 넘 맛있어용 라면도 신라면으로 주시고 볶음밥 하나도 안 비리고 진짜 개존맛 내부가 너뮤 고급져서 너무너뮤 좋았습니다. 가성비 킹크랩 인정 꼭 방문 하세요!!!!!!!!!!! 저희 상여급 받으면 여기 다시 올게요!!!!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해서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메뉴 선정부터 친절하게 잘 해주셨고 이것저것 하나하나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룸으로 되어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대게 살도 꽉차있어서 배 터지게 먹었어요!! 재방문 100 입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저는 맛잇다고 적극추천받아 처음왔는데 너무 맛잇게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싶을정도로요
    수율 가득차고 황장 가득한 킹크랩 잘먹고갑니다ㅎㅎ 주문할때부터 적당한 키로수 안내해주시고 조리 전 직접 생물 보여주신게 저에게는 신뢰로 다가와서 오늘 두번째 방문까지 했네요. 왠만하면 가족분들은 안데려오는데 청결하고 맛도 일품이라 다음에는 어머니 아버지 모시고 와야겠습니다. 사업번창하세요 사장님!

    세번째 방문하는 대게 최애 맛집!!! 신선한 쫄깃함과 감칠맛 폭발하는 대게 맛에 반해 버렸쟈나요 담에 또 올께요 예비 신혼부부입니다! 대게가 철이라 먹으러 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대게가 무지하게 맛있어요

    두번째에요 맛있어요 또올거에요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사장님 서비스 진짜 최고에요 진짜 돈 벌어서 자주오고싶게 만드는 곳이에요!! 사장님 아빠같구 사랑해용!!!!!!! 사장님 보러 자주 올꺼야 남자친구랑 온건데 기념일때마다 또 오자고 약속했어요 그만큼 여기 최고에용ㅎㅎㅎ 맛은 말하나 마나 체고입니당

    연대 동문회 모임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잘 대응해주셨고, 음식도 너무 맛있고 잘 설명해주셔서 회식 모임 하기에 편했습니다 살아있는게를 보여줘서 좋았습니다 ㅋㅋ 킹크랩의 신선함과 부드러움 감칠맛이 미쳤어요 뿐만 아니라, 사장님의 친절함과 전문성도 정말 대단했어요 테이블 좌식,개인룸 에 앉자마자 사장님께서 따뜻하게 맞이해주시고 메뉴 설명을 정말 전문적으로 해 주셨어요!! 사장님의 열정과 크랩에 대한 지식이 많으셔서 제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어요 사장님의 관심과 배려가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너무맛있고 양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ㅎㅎ 저희 커플이 대게만 진짜 20번넘게 맛집찾아다녔는데 서울에서는 최고네요 이벤트때마다 옵니다 대게 몸통살도 정말 많고 회 밑반찬 다 너무 싱싱해요.. 살이 진짜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엄마 생신으로 왔는데 가족 모두 만족하고 갑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3.11.11 - 맛있는 녀석들 이태원 비건요리 맛있는 녀석들 위치 어디 녹사평역 맛집 454회

    맛있는 녀석들 이태원 비건요리 맛있는 녀석들 위치 어디 녹사평역 맛집 454회

    맛있는 ‘건강’? 특집 - 비건요리 맛있는 녀석들 비건요리 위치 어디 녹사평역 맛집 454회 11월11일 iHQ 맛있는 녀석들 454회 에서 이태원에 있는 비건요리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

    pyungtalife.tistory.com

    2023.11.11 - 맛있는 녀석들 포천 버섯 샤부샤부 버섯탕수 맛있는 녀석들 위치 어디 갈월리 맛집 454회

    맛있는 녀석들 포천 버섯 샤부샤부 버섯탕수 맛있는 녀석들 위치 어디 갈월리 맛집 454회

    맛있는 ‘건강’? 특집 - 버섯 샤부샤부 버섯탕수 맛있는 녀석들 버섯 샤부샤부 버섯탕수 위치 어디 갈월리 맛집 454회 11월11일 iHQ 맛있는 녀석들 454회 에서 포천에 있는 버섯 샤부샤부 버섯탕수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맛있는 녀석들 대게찜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맛있는 녀석들 대게찜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맛있는 녀석들 대게찜, 맛있는 녀석들 대게찜 위치, 맛있는 녀석들 연세대 대게찜, 맛있는 녀석들 연세대, 맛있는 녀석들 461회, 맛있는 녀석들 12월29일, 461회, 맛있는 녀석들 연세대 맛집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iHQ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