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줄 서는 식당 대창덮밥 대왕김밥 마제 파스타 위치 어디 성수동 맛집
    TV맛집 2022. 2. 6. 17:54

    2월7일 줄 서는 식당 대창덮밥 대왕김밥 마제 파스타 위치 어디 4회 뚝섬역 맛집 *

    네 번째 이야기 - 성수동 핫플, 퓨전 음식집

    2월7일 4회 줄 서는 식당에서 대창덮밥 대왕김밥 마제 파스타을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다는 리뷰와 인테리어가 멋지다는 리뷰가 많네요.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괜찮으니 가족이나 연인끼리 데이트 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친절하다는 리뷰도 많네요.

    화려한 비주얼과 간증 후기로 SNS를 도배하는 핫플레이스들!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식당들, 과연 기다릴 만큼 맛도 멋도 모두 갖춘 곳일까?

    SNS 속 쏟아지는 핫플레이스 중 진짜를 찾아내기 위해

    나래바로 우리집 주점 열풍을 일으킨 맛과 멋을 좀~ 아는 힙한 언니 ‘박나래’와

    구독자 174만! 먹방계의 정직한 미식가 ‘입짧은햇님’이 뭉쳤다!

    이들이 탐사할 줄 서는 식당은?!

    웨이팅 난이도 최상! 공업단지 골목에 숨겨진 성수동 핫플, 퓨전 음식집!

    창고를 개조한 넓은 공간에 원목과 어우러지는 플랜테리어로 요즘 감성 UP!

    특제 소스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대창덮밥부터 신선한 재료를 가득 넣은 대왕김밥, 의외의 맛! 마제 파스타 등 이 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퓨전 음식들이 모였다~!

    나래X햇님의 먹부림을 부른 이곳의 ‘줄 서는 이유’를 전격 공개한다!

    가게 설명을 보니

    을지로 진작의 두 번째 작품, 프리미엄 퓨전 일식을 선보이는 진작 다이닝입니다.

    뚝섬역 근처에 가게가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들릴 일 있으면 한 번 가볼만한 것 같아요.

    메뉴는 후토마끼 카이센동 마구로 마끼 호르몬동 사케동 등이 있네요.

    방문자 리뷰를 보면

    A****
    매장이 예쁜데 가운데 자리는 앞자리 분과 눈이 마주쳐서 살짝 민망할수 있어요~ 대창덮밥 넘 맛있습니다

    S****
    예쁜플레이팅에서 눈으로 한번먹고 먹으면서 또 한번 먹어요.

    ㅁ****
    후토마끼도, 파스타도 맛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친절하시고 인테리어가 예뻐서 좋았네요 ㅎㅎ

    ㄹ****
    항상 갈때마다 너무너무 친절하시구 맛도 맛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습니당

    ㅈ****
    요즘 보기 드문 맛있고 친절하고 인테리어까지 이쁜 매장이네용!! 카이센동 재료도 너무너무 신선하고 후토마끼도 알차게 잘 먹었습니다!! 음료와 칵테일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어용!!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ㅈ****
    명란 까르보랑 카츠랑 후토마끼를 먹었는데 나올때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빠르게 대응해주시고 가성비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좋고 자리 간격도 넓어서 안심하고 먹었어요 사진엔 없지만 참치도 풍부하고 정말 맛있었네요 후토마끼의 재료들이 신선하고 풍부해서 입에서 춤을 췄어요 여자인 친구랑 갔는데 둘 다 입이 큰건가 깔끔하게 한 번에 넣으니 말씀 주신대로 식감도 좋고 더 맛있더라구요 다들 도전하세요 ..! 다음에 또 갈게요 ! 다음에는 다른 음식들도 맛보고 싶어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진작다이닝도 반했습니다 .. 성수 맛집 임니다  추천 …! 가족끼리도 친구와도 연인이랑도 와도 모두 만족할 곳 ….!!!!!!

    i****
    평일 11시 15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앞에 6-7팀정도 대기 있었습니다.
    주말엔 꿈도 못꾸겠네요 ㅎㅎ

    1. 인테리어 멋져요.
    독특해서 사진남기기도 좋구요.
    다만 추운날씨이고 입장 초반이다보니
    매장 안이 좀 추웠어요ㅠㅠ
    몸 웅크리고 먹었습니다.

    2. 음식 깔끔하고 재료도 양질을 쓰는거 같아요.
    오래 걸린다 한 모듬카츠도 생각보다 금방 나왔구요. 안심 부드럽고 소스도 몇가지 종류가 있어서 좋았어요.
    마제소바 약간 짜긴 한데 돈까스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후토마키는 재료 신선한 편이고 생각보다 작아서(?) 한입에 겨우 먹을수 있었어요

    3. 화장실 깔끔해요. 물도 온수 나와서 손시렵지 않게 씻었어요

    4. 직원분들 완전 친절해요. 바쁜와중에도 대응 최대한 신속히 해주십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생정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2.06 - [TV맛집] - 줄 서는 식당 돼지고기 알등심 천겹살 위치 어디 송리단길 맛집

     

    줄 서는 식당 돼지고기 알등심 천겹살 위치 어디 송리단길 맛집

    2월7일 줄 서는 식당 돼지고기 알등심 천겹살 위치 어디 4회 송파나루역 맛집 * 네 번째 이야기 - 송리단길 돼지고깃집 2월7일 4회 줄 서는 식당에서 돼지고기 알등심 천겹살을 촬영했네요.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진작다이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6 · 블로그리뷰 1,029

    m.place.naver.com

     

     

    진작다이닝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4나길 10 1층 (성수동1가 656-1250)

    place.map.kakao.com

    줄 서는 식당 대창덮밥 대왕김밥 마제 파스타, 대창덮밥 대왕김밥 마제 파스타,  줄 서는 식당,  성수동  맛집,  4회,  2월7일,  줄 서는 식당 대창덮밥 대왕김밥 마제 파스타,  뚝섬역  맛집,  줄 서는 식당 4회,  2월7일 줄 서는 식당,  줄 서는 식당 성수동대창덮밥 대왕김밥 마제 파스타,  줄 서는 식당 오늘방송 맛집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 tvN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