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줄 서는 식당 차이니즈 다이닝 식당 자장면 유린기 멘보샤 위치 어디 압구정 맛집
    TV맛집 2022. 3. 20. 22:28

    3월21일 줄 서는 식당 차이니즈 다이닝 식당 위치 어디 9회 압구정역 맛집*

    아홉 번째 이야기 - 차이니즈 다이닝 식당

    3월21일 9회 줄 서는 식당에서 차이니즈 다이닝 식당을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친절하다는 리뷰도 많네요.

    화려한 비주얼과 간증 후기로 SNS를 도배하는 핫플레이스들!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식당들, 과연 기다릴 만큼 맛도 멋도 모두 갖춘 곳일까?

     

    SNS 속 쏟아지는 핫플레이스 중 진짜를 찾아내기 위해

    나래바로 우리집 주점 열풍을 일으킨 맛과 멋을 좀~ 아는 힙한 언니 ‘박나래’와

    구독자 174만! 먹방계의 정직한 미식가 입짧은햇님’이 뭉쳤다!

    이들이 탐구할 줄 서는 식당은?!

     

    중식에 품격을 더했다! 이색 재료 조합과 감각적인 플레이팅으로

    웨이팅 필수, 핫플로 등극한 차이니즈 다이닝 식당!

    모던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런 분위기는 기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메뉴들로 긴 기다림이 아깝지 않다고.

    값비싼 트러플을 넣은 스테이크 자장면과 알싸한 고추가 듬뿍 올라간 유린기,

    신선한 해산물로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는 가리비 짬뽕,

    두툼한 새우살이 매력인 마카롱 멘보샤까지!

    어디서도 흉내낼 수 없는 맛과 푸짐한 양으로 손님들 발길이 끝없이 이어진다는

    이곳의 인기비결을 낱낱이 확인해본다.


    압구정역 근처에 가게가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들릴 일 있으면 한 번 가볼만한 것 같아요.

    메뉴는 스테이크트러플짜장면 고추유린기 마카롱 멘보샤 뚝배기 마파두부 볶음밥 등 있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넓은 홀과 프라비잇 룸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예약은 현재 룸만 가능하며(5~6인),

    일반 테이블은 예약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룸 예약시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 일정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평소에 전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리며 라스트 오더는 21시 입니다.

    또한 저희 무탄은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중이며, 매일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문자 리뷰를 보면

    ㅂ****
    요즘 핫하다구 티비에도 나왔다며 주변의 기대감을 한껏 받아 갔습니당

    한우트러플짜장…. 고기가… 녹아요..
    한입 씹으면 사라지는 매법~~
    고량주와 함께 먹으면 짜장이 식도에 기름칠을 해주면서 식도와위를 감싸주어서 고량주가 더 잘 흡수 되는 너낌이 나는 매법~~~

    또다른 시그니처인 마카롱 멘보샤는 멘보샤 하나에 엄청난 새우살이… 진짜 겉바속촉… 속은 새우육즙 이 팡팡 터져서 새우떼가 입안에서 떠다니는 것 같습니다…

    유린기도 바삭하면서 위에 올라간 청량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웨이팅이 어마어마 하다해서 걱정하고 평일 택시타구 갔는데 웨이팅 없이 가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용!!

    소고기짜장 .. 또 먹고싶다….
    만수르 횽아가 된것마냥 식도에 기름칠하구 싶다

    ㅂ****
    런치코스먹었는데 정말 잘먹은것같아요 너무 맛있고 좋았습니다 마지막 식사에서 짜장은 너무 그냥 그랬어요 그것만빼곤 전부 다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100프로 런치코스 강추

    m****
    음식이 하나 하나 다 특색있고 맛있네요
    다음에 또 갈게요
    유린기 나올 땐 고추 향 물씬
    짜장엔 트러플 향이 듬뿍!
    멘보샤 말모…

    ㄸ***
    음식이 안느끼하고~~~옛날탕수육이랑 짬뽕 너무 맛있어요!! 탕수육 양도 많아요~~~가격이 좀 있지만 맛있어서 괜찮아요! 다만 일하시는분이 한국어가 너무 서투르네요

    j****
    고추유린기+마카롱멘보샤+스테이크트러플짜장면 세트 추천
    일반적인 중식메뉴와 달라 특이해서 좋음
    가격대는 있지만 충분히 먹어볼만함

    ㄹ*****
    쭈꾸미돌판짜장면이랑 고추유린기를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이 비싼데 너무 맛있어서 또 가려구요 ㅋㅋㅋ진짜 강추입니다~!>_<

    ㅍ****
    짜장면이 35000원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쭈꾸미가 많이 들어가있고 냄새안나고 맛있네요^^ 유린기는 다른레스토랑이랑 맛은 비슷해요~ㅈ

    Z****
    탄탄면은 탄탄면대로, 스테이크트러플짜장은 짜장대로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스테이크 어쩜 그리 부드럽고 양도 푸짐한지 짜장맛도 깊었어요! 탄탄면은 소스랑 같이 주셨는데 소스찍어 먹으면 마라탕 먹는거 같았어요! 깊고 찐~한 맛!!! :) 재방문 의사 있어요! 늦은시간이라 세트메뉴를 못먹었는데 담엔 시그니처세트 먹고싶네요!

    ㅂ****
    멘보샤가 크고 아름답네여.. 완전 맥주 안주예요!
    하지만 다른데 두개정도의 크기라 하나만 먹어도 물리긴 했어요 ㅎㅎ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곳이예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줄서는 식당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3.20 - [TV맛집] - 줄 서는 식당 한옥 피자집 위치 어디 종로 맛집

     

    줄 서는 식당 한옥 피자집 위치 어디 종로 맛집

    3월21일 줄 서는 식당 한옥 피자집 위치 어디 9회 안국역 맛집 아홉 번째 이야기 - 한옥 피자집 3월21일 9회 줄 서는 식당에서 한옥 피자집을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인테리어가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무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46 · 블로그리뷰 1,101

    m.place.naver.com

     

     

    무탄

    서울 강남구 논현로176길 22 1층 (신사동 613-2)

    place.map.kakao.com

    줄 서는 식당 차이니즈 다이닝 식당, 차이니즈 다이닝 식당, 줄 서는 식당, 압구정  맛집, 9회, 3월21일, 줄 서는 식당 차이니즈 다이닝 식당, 압구정역  맛집, 줄 서는 식당 9회, 3월21일 줄 서는 식당, 줄 서는 식당 압구정차이니즈 다이닝 식당, 줄 서는 식당 오늘방송 맛집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 tvN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