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방송 투데이 피자집 위치 어디 소문의 맛집 종로 맛집
    TV맛집 2022. 4. 5. 18:19

    생방송 투데이 소문의 맛집 피자집 위치 어디 4월5일 동묘앞역 맛집*

    소문의 맛집 - 골목 속 누적판매량 약 20만 그릇? 피자집

    4월5일 SBS 생방송 투데이 소문의 맛집에서 종로에 있는 피자집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인테리어가 멋지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동묘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힙스터들의 아지트! <동묘가라지> 입니다
    2014년 동묘역 1세대 예술인식당으로
    구석진 동묘 문구인쇄골목에 자리한
    가라지를 찾아주셔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동묘가라지 위치>
    저희 가게는 창신동 문구완구거리 인근에 있습니다. 깊은 골목에 자리하여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헤메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를 차근차근 보며 오시면 되지만 정말 모르겠다 하시면 전화주세요 친절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오는길 영상있습니다!)

    <주요 메뉴>
    가라지는 2012년부터 동대문 도매상가를 타켓으로해온 피자, 파스타 양식당입니다.
    홀에서는 수제맥주와 와인 50이상 구비되어 식당으로도 술집으로도 멋진 공간이 될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예약 안내>
    당일예약은 불가능
    미리 예약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녁 예약 2팀제한,
    5인이상 단체는 안받습니다.

    <주차 안내>
    좁은 골목 사정상 주차할 곳이 여의치 않습니다.
    동묘역 근처 공영/민영주차장을 검색하셔서 편한곳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저희 가게 인근 '시즌빌딩 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유료/걸어서 2분 거리)

    근처에 동묘앞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디트로이트피자 인생크림파스타 해물 매운양푼파스타 등이 있네요

    방문자 리뷰를 보니

    p***
    역시!! 디트로이트 피자의 장인답게 어떤 피자를시켜도 항상 맛있어요
    제가 피자덕후라서 다른피자집도 많이 다니는데다른곳에서 디트로이트 피자 먹을때마다 도우가너무 타서 못먹은적도 많은데
    믿고 먹는 동묘가라지 피자입니다!!
    파스타는 여자친구가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역대급 인생 파스타라고 하네요~!
    홍보 안할려구요 저희만 먹겠습니다^^
    그리고 알바생 사장님 모두 너무 친절해요!

    J****
    동묘역 동묘시장 완구점 부근 맛집입니다.

    수제 생맥주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맛있습니다.

    피자 , 파스타 예상보다 맛있어요!

    ㅎ***
    #자오_찐맛집 줄 서서 먹을 만한 맛 진짜 줄 서서 먹는데 후회 없이 맛있어 피자는 기가 막힌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고 치즈는 아주 퍼부었어요 묵직할 정도의 토핑! 그리고 도우 자체도 맛있어요 빵 만들어서 파셔도 저는 사 먹을 듯 파스타도 맛있는데 인생 파스타에 있는 닭로스트도 부드럽고 맛있는데 파스타 크림도 맛있어요 윙은 감자튀김이랑 같이 나와요 이것도 짭쪼롬하니 맛있네요 동대문이나 동묘 가실 때 여기 꼭 가 보세요
    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

    ㅅ****
    피자 찐맛탱,,, 사진엔 없지만 여기 인생크림파스타도 맛있어요
    사장님 추천받아서 맥주 종류별로 먹어봤는데 다 원샷때리구 왔음 음악도 넘좋고,,, 힙한 골목에 분위기도 지립니당

    m***
    오늘 친구들하고 동묘가라지를 방문했어요! 되게 맛집이라 들어서 기대를 안고 방문을 했는데 역시나 기대에 충족하는 맛이였습니다 ㅎㅎ 음식도 맛있고 가게 분위기도 좋고 특히 사장님, 알바생분이 이 친절하셔서 서비스부분에서도 맘에들었네요 다음에 또 방문 할게요!

    ㅇ****
    한번가면 무조건 삼일안에 생각나는 피자랑 파스타임.. 너무좋아서 소문내고싶지않은동묘가라지..ㅜ

    ㄱ*****
    음식도 맛있고 1950년대 이전 레트로 재즈 듣는 맛도 쏠쏠하구요~ 첨에 양을 몰라서 시그니처라고 하는 것 하나씩 시켰다가 둘이서 진짜 배 터지는줄요!
    부라타피자 추천합니다!
    점심도 하던데 담에 스파게티 먹으러 가려고요. ^^

    ㅂ****
    분위기가 좋았어요
    피자맛이 다양해서 좋아요
    토마토 양푼 파스타? 매운걸 좋아하는데 적당하게 매워서 좋았어요

    ㅆ****
    인테리어가 넘 이쁘고 핫플 느낌 제대루 났어요 하와이안피자랑 오일파스타 주문했는데 두 메뉴다 맛있어서 흡입하고 왔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네요 

    ㅈ****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즈바 오는 느낌으로 좋았어요

    ㅃ****
    정말 특별한 맛이 있는 매콤 크림파스타! 양도 많아서 정말 배불리 먹었어용! 소개팅으로 적합한 곳! 여러곳에서 소개팅 하시더라구용...ㅎㅎ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투데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3.31 - [TV맛집] - 생방송 투데이 해물 닭매운탕 해물닭매운탕 위치 어디 고수뎐 대전 맛집

     

    생방송 투데이 해물 닭매운탕 해물닭매운탕 위치 어디 고수뎐 대전 맛집

    생방송 투데이 고수뎐 해물 닭매운탕 해물닭매운탕 위치 어디 3월31일 판암역 맛집* 고수뎐 - 궁극의 육질이 선사하는 신세계! 해물 닭매운탕 3월31일 SBS 생방송 투데이 고수뎐에서 대전에 있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동묘가라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3 · 블로그리뷰 287

    m.place.naver.com

     

     

    동묘가라지

    서울 종로구 종로54길 17-10 (창신동 330-53)

    place.map.kakao.com

    생방송 투데이, 피자집 위치, 생방송 투데이 소문의 맛집 맛집, 소문의 맛집 맛집, 4월5일, 생방송 투데이 피자집위치, 동묘앞역 맛집, 생방송 투데이오늘 맛집, 생방송 투데이, 4월5일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종로,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