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방송오늘저녁 상등심 가스 위치 어디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신대방 맛집
    TV맛집 2022. 9. 7. 17:12

    9월7일 생방송오늘저녁 상등심 가스 위치 어디 신대방역 맛집*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  오픈런 부르는 한정판 메뉴의 정체는?

    9월7일 KBS 생방송오늘저녁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에서 신대방에 있는 상등심 가스 를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특별한 메뉴가 좋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인테리어가 멋지다는 리뷰가 많네요.

    코로나 시국에 당당히 오픈! 1년 6개월 만에 무려 7천만 원의 월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옆집 부자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간 곳은 서울의 한적한 주택가 골목. 이곳에 연일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초대박 맛집이 있다는데... 30년간 동네를 지켰다는 슈퍼 주인장의 증언을 따라가 보니 유독 한 곳을 향해 길게 늘어선 행렬 발견! 식당 문을 열기 전부터 오픈런 행렬의 진풍경을 만들어낸 장본인은 바로 돈가스였다. 주택가 작은 골목에 돈가스 전문점을 연 주인장은 27세 열혈 청년 김태홍 씨. 군 복무 시절 우연히 읽게 된 책 한 권으로 요식업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는 태홍 씨는 제대 후 곧바로 식당에 취직, 기본기를 다지며 자신만의 돈가스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밤낮없이 뛴 시간만 4년에 달한다고~ 그리고 드디어 지난해, 코로나 시국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었고, 맛에 대한 남다른 노력과 비결로 오픈 6개월 만에 무려 5배로 매출 급상승! 최근 2호점까지 오픈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는데~ 태홍 씨 가게의 대박 메뉴는 하루에 딱 10인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상등심 가스! 등심과 목살, 가브리살까지 세 가지 부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 메뉴를 맛보기 위해선 오픈런 은 필수란다. 매일 새벽 4시, 고기 손질부터 모든 작업을 혼자 수작업으로 한다는 주인장 태홍 씨는 달걀 물을 입히는 방법부터 누룩 소금을 이용한 숙성까지 남다른 비법으로 오픈런 행렬을 부르는 돈가스를 탄생시키고 있다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오픈 전 테스트! 매일 바뀌는 날씨와 기온에 따라 최적의 튀김 온도와 레스팅 시간을 찾아내기에 언제나 최상의 맛을 대접할 수 있단다. 앞으로의 목표는 어려운 어린이들을 돕는 장학 사업이라는 태홍 씨!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스물일곱,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를 공개한다!

    가게 설명을 보니

    매일 새벽 가락시장에서 공수해오는 신선한 재료들을 손질하며 이른 아침을 시작합니다.

    저희는 좋은 원육을 엄선해 192시간 이상 빙온 숙성을 통하여 먹기 좋게 숙성된 원육을 영업일 전날 손질하고,
    손질한 원육을 재차 누룩 소금과 솔잎을 섞은 염지액을 발라 20시간 이상 재워두어
    고기의 잡내를 빼고 육질을 살리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세심한 작업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식사가 손님상에 올라가기까지는 많은 인력과 노력이 요구되며,
    높은 매출보다는 가게를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만족감을 최우선시하는 저희 카츠 오도는
    서비스와 식사의 퀄리티 유지를 위하여 하루에 한정 수량만을 준비, 판매합니다.

    때문에 재료 소진 시 정해진 영업시간보다 일찍 주문이 마감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서울특별시 관악구 조원로 16가길 51, 1층 카츠 오도

    근처에 신대방역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상로스카츠 로스카츠 히레카츠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면

    ****
    집 바로앞입니다
    가격이 올라서 아쉽지만
    이렇게 촉촉한 돈가스를 집앞에서 포장해 먹을수 있다니 그저 넘나 좋습니다

    고기는 냄새 없고 촉촉하고 염지가 잘된편이라 소금없이 먹어도 짭짤해요 (물론 제입에 짭짤)
    샐러드도 좀 간간합니다~~

    아이도 잘 먹는 돈가스 부드러워요


    전화하면 가능한 시간 말씀해주시고 딱 맞춰가면 거의 1~2분 근소하게 준비해주십니댜
    나오는 타이밍 거의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는 편

    직접 가서도 먹고싶은데 2호점 여시고 좀 덜 분비는데 제 밥시간마다 매번 웨이팅이 길어서 가서 먹기 어렵네요^^;; 그래도 꼭 가볼렵니다

    ****
    드디어 가보고 리뷰쓰네요 ㅎㅎ 여긴 사장님이 남는 게 없을 것 같아요 ㅠㅜ 술을 많이 마셔줘야 하는 가게 같았어요...!! 자주 올게요 장사 오래 해 주세요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들이 하나하나 다 술 먹기 딱 좋은 메뉴들이고 퀄리티도 높아서 좋았습니당 막국수도 미리 삶아놓고 오래되면 퍼진느낌이 드는데 요기서 기본으로 주시는 막국수는 바로 삶아서 주시는건지 탱탱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얼음 때문에 차가워서 뭉치는 건 있었는데 잘 저어서 먹었더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ㅎㅎ 물회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숙주찜도 소스찍으니까 맛있고 짬뽕탕도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는데다 식지 말라고 밑에 촛불 주는 것도 넘 귀엽고 분위기 좋았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번데기 주는 것도 너무 좋아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
    자리는 2인석 5자리, 바테이블 4자리
    자리는 짐이 없어야.. 가방이나 마스크 놓을 여유공간이 없어서 마스크 들고 먹었네요 ㅎㅎ
    좀 더 넓은 좌석이면 좋겠지만 매장이 협소해 어쩔 수 없긴하겠어요.

    11시20분에 왔어도 웨이팅은 아니었지만
    11시30분쯤 만석

    땡볕에 10시55분부터 기다렸는데
    조금만 손님을 배려해주셔서
    미리 웨이팅작성같은거라도 하고 근처에 앉아서 기다릴수있으면 더 좋을것같아요.
    대기 어플 이용해주시면 훨씬 편할 것 같구요

    직원들은 레스토랑보다 나은 친절이 있어 좋았어요.

    갠적으론 상로스보다 히레가 더 식감이 좋네요~
    근데 전체적으로 개인취향으로는 좀 더 익힌 게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아주 만족스럽진못했습니다.

    그래도 친절함 덕분에 잘 먹고갑니다.

    ****
    돈까스가 진짜 맛있어요! 같이 주시는 와사비도 너무 좋구요, 다만 웨이팅시 명단을 적어야 한다는걸 좀 명시해 주시면 좋겠어요! 누군 명단 적고 누군 그냥 기다리고… 명단 적은거 의미 없이 그냥 서 있던 순서대로 들어가는 일이 생기는 것 같아요

    ****
    포장 처음해봤는데요
    포장해서 집가서 먹어도 맛있네요
    집과의 거리 5분컷~^^

    없던 깍뚜기가 생겨서 느끼함을 잡아주는듯요

    개인적으로는 할라피뇨나 고추같은거면 더 제취향일듯요~^^

    덕분에 감사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늦은 점심에 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기대한 것만큼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
    2022-06-25
    신대방역 난곡사거리 근처에 있는 돈까스 맛집이에요
    예전에 근처에 살 때에는 한번도 못가고 다른 곳으로 이사간 뒤에 알게돼서 너무 슬펐어요 ㅠㅠ

    (오후 5시 35분쯤 도착)처음 가봤는데 로스카츠(등심) 1인분만 남아서, 그걸 반으로 나눠서 2명이 먹을 수 있도록 서빙해주셨어요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돈까스가 엄~ 청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ㅎㅎ 기회가 되면 다른 메뉴도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요
    메장 크기는 많이 넓지는 않았지만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

    with JJ

    ****
    도쿄에서 돈가스 먹고 감동받은 그 맛이에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올 때마다 감동받고 갑니다💕

    ****
    돈까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신대방 맛집이라길래 궁금해서 먹으러 갔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 카츠 오도 알게된 이후로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으로 변하게 됐어요,, ʚ♥ɞ 벌써 세번째 방문인데 직원분들 항상 친절하시구 매장도 깨끗해용 조만간 또 먹으러갈게요 ~!

    ****
    맛있어요
    히레가스로 드세요..!

    ****
    동네 맛집 수준이 아니예요.. 여기 방송타서 못먹을까봐 무서움ㅠㅜ 진짜 어어엄청 부드럽고 고소하구 잡내도 하나도 안나요! 깍두기, 장국, 샐러드 그 무엇 하나 맛없는게 없구 12시에 갔지만 앞에 웨이팅 4팀 정도 있었어요!! 근데 진짜 기다린거 하나도 안아까운 맛🤤 번창하시구 신대방에 오래오래 있어주세요😄

    ****
    저만 아는 동네 맛집이었으면 했는데, 요샌 엄청 유명해져서 줄도 길게 서고 맛집으로 이곳저곳 소문이 났네요ㅎㅎ 모두의 맛집이 되어 사장님 너무 기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카츠 세종류인데, 등심,안심 가릴 것 없이 다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소스, 와사비, 소금 다 잘 어울리는 훌륭한 카츠입니다!

    ****
    진짜 맛있어요 다만 한정메뉴인 상카츠는 하루 8개로 추정됩니다 오픈전부터 줄섰는데 제가 17명째였고, 상카츠는 2인1개만 주문가능한데 딱 제 앞까지만 주문가능했고 저부터 품절로 못먹었습니다ㅠ 참고로 가게안은 14명 앉을수있어서 상카츠 드시고 오픈후에도 대기안하려면 오픈전 진짜 일찍 가서 줄 서야할듯.. 할수없이 또 히레먹었는데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
    ⭐️⭐️⭐️⭐️⭐️
    일식 돈까스중에 탑급입니다.
    맛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
    별 다섯개!

    <별점 기준>
    ⭐️⭐️⭐️⭐️⭐️ 별 다섯개 완전 추천! 무조건 가세요!!
    ⭐️⭐️⭐️⭐️ 맛집임. 재방문의사 있음
    ⭐️⭐️⭐️ 한번쯤은 가볼만 함. 재방문의사는 없음
    ⭐️⭐️ 맛 없음
    ⭐️ 맛도 없는데 서비스도 개판

    ****
    오픈때 맞춰갔는데 이미 줄이 있더라구요 역시 인기!! 앉아서 조금 더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소금만 찍어도 그냥 맛있음!!! 모두 친절하시고 재방문할거에요! ㅎㅎ 2호점도 7월초에 오픈하신다네요. 더 대박나시길!!♡

    ****
    넘 부드럽고 맛나게잘먹었습니다.다른맛집보다 최고입니다.담에또갈께요

    ****
    포장시작하면서 자주 사먹었어요
    저희는 바로 앞이라 줄 선 사람들이 보여서 궁금해 하다가 포장하고 여러번 갔어요

    처음먹고 찐이다 생각하고 지인들 올때마다 포장해서 먹음 다들 넘 맛나다 하구요
    저희집 아기는 가츠오도 돈가스만 먹어요
    20개월정도부터 줬는데
    다른 돈가스는 뱉어버리고 튀김옷도 고소해서 입에서 튀김옷 녹여먹고 흘린거 다 주워먹어요.

    특등심은 포장이 안되서 한번도 못먹어봤지만
    일반 등심이랑 안심만 먹어도 충분하규 육즙많고 꼭 찐것 같은 식감이랄까 부드럽고 텁텁하지 않아요 고소해소
    전 소스보다 그냥 소금에만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앞으로 쿠폰 만드신다는데 전 10개쿠폰 10장 만들어 갈때까지 이전 안하셨음 해요 ㅠㅠ 레알루
    암튼 넘 추천합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오늘저녁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9.06 - [TV맛집] - 생방송오늘저녁 장어 덮밥 위치 어디 서울특별식(食) 강남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장어 덮밥 위치 어디 서울특별식(食) 강남 맛집

    9월6일 생방송오늘저녁 장어 덮밥 위치 어디 신논현역 맛집 서울특별식(食) -  한 마리가 통째로! 장어 덮밥 9월6일 KBS 생방송오늘저녁 서울특별식(食)에서 강남에 있는 장어 덮밥 를 촬영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https://naver.me/5Y1wilc1

     

    카츠오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1 · 블로그리뷰 298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1858001641

     

    카츠오도

    서울 관악구 조원로16가길 51 1층 (신림동 537-20)

    place.map.kakao.com

    생방송오늘저녁 상등심 가스 , 생방송오늘저녁 상등심 가스  위치, 생방송오늘저녁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9월7일, 생방송오늘저녁 상등심 가스  위치, 신대방역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9월7일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오늘저녁 신대방, 생방송오늘저녁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