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돈쭐내러왔습니다2 칠리크랩 로제크랩 동남아 음식 위치 어디 돈쭐 신길 맛집(ft. 이원일)
    TV맛집 2022. 10. 6. 17:49

    돈쭐내러왔습니다2 칠리크랩 로제크랩 동남아 음식 위치 어디 돈쭐 신길 맛집*

    날 때부터 가진 광야 마우스, 이원일 셰프와 함께! – 칠리크랩 로제크랩 동남아 음식

    10월6일 돈쭐내러왔습니다2 돈쭐에서 신길에 있는 칠리크랩 로제크랩 동남아 음식을 촬영했네요.

    게스트로는 이원일님이 나오셨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고 인테리어가 멋지다는 리뷰가 많네요.

    그리고 매장이 청결하다는 리뷰가 많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동남아에서만 맛 볼수있었던 중독성 강한 칠리소스를 베이스로 조리한 칠리크랩요리 전문점입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영등포 사러가시장 인근

    근처에 신길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메뉴는 트리플세트 통족발튀김 갈릭라이스 쉬림프 런치 크랩 런치 갈릭버터가리비 훈제 칠면조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를 보니

    ****
    맛은 있ㅇ었어요
    소스가 좀 덜 달았고 묽은감이 있던
    새우가 냉동이라 까는데 불편한 감이 있었어요
    가리비는 진짜 맛잇었어요
    소스는 조금 더 맛을 가미하면 좋겠어요
    잘먹었습니다!

    ****
    칠리크랩, 칠리새우, 가리비, 족발튀김 세트에 갈릭라이스와 함께. 행복한 모임이 되었습니다:)
    친절한 직원도 감사해요~

    ****
    저희 많이 배고픈 상태로 갔는데도,,,별로였어요,,,
    족발은 튀김부분은 맛있는데 고기는 좀,,,
    통문어 튀김은 질긴 편이었어요
    갈릭 라이스는 마늘이 타서 검은색이더라구요,,,먹을때마다 쓴맛이,,,
    인테리어는 이뻤고 집도 가까운데 다시 갈지는 모르겠어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어요!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어 좋네요 ㅎㅎ 손님 오샸을 때 또 기야겠

    ****
    점심 런치 새우로제 넘맛있네요,.. 쌀국수 맵고얼큰한게 속풀이최고였어요 ㅎ동네에 이런맛집이ㅋㅋ인테리어도 뒤에야장 이랑 루프탑분위기가좋아서 술한잔하기도 좋겠어요 자주올것 같아요

    ****
    뭔가 동남아에 온듯한 느낌!!!

    매장도 너무 청결하고 분위기있는 술집이라
    지인들이랑 자주 오고싶어져요🤗❤️
    튀긴족발 칠리크랩 새우에 버터냥냥한 가리비까지.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
    칠리 미듐 사이즈 시켰어요! 두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고요 아시안음식 먹는 기분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내외부가 카페같이 꾸며져 있어서 데이트 하기 딱이었고, 옥상이랑 야외에 전구들이 꾸며져 있어서 야외에서도 먹기 좋을 것 같앗어요 분위기 좋고 단체로 오기도 좋아서 가족들이랑도 한번 더오려구요:) 신길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최고에요 👍

    ****
    칠리크랩 M 세트 둘이서 먹기 괜찮았어요!
    양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 적을것 같아요!

    1층 야외 자리 예쁜데
    식사하기엔 조금 불편한 테이블이라 아쉽게 실내 자리에서 식사했어요!
    마늘볶음밥!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음식 친절하고 예쁘게 서빙해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왔어요!

    ***
    신메뉴 막국수 너무 맛있어요 😭😭
    제 단골집이라 회식 했는데 친구는 전골이 제일 맛있대요💗💗
    얼그레이 하이볼도 넘 맛있고
    막국수는 아직도 땡기네여••츄릅💗
    매일먹구싶어요

    ****
    런치로 크랩 쉬림프 먹었어요. 1만원정도 되는데 맛도 만족했고 가성비 만족합니다. 소스도 맛있고 밥도 간간하고 식감이 좋아서 많이 먹었어요. 양도 많고. 갠적으로 로제보다 칠리소스가 좋았어요. 재방문할거같아요.

    ****
    매장 예쁘고 쾌적해요.
    3명이 트리플 세트에 갈릭밥 추가주문.안주로는 넉넉하겠으나 식사로치기엔 양은 많지않음..
    통족발튀김이 젤 맛있었어요.갈릭밥도 맛있고
    다른건 평타...생활권 근처면 한번씩 가기 좋은데 너무 멀어서요^^~~

    ****
    전체적으로 다맛있었어요 .
    헌데 통족발이 저희입에는 많이 짜다고
    느껴졌습니다.
    혹시 다른분들도 그렇게 느끼셨다고 말씀들은적
    계시면 그부분만 바뀌면 정말 맛있을꺼같아요~

    ****
    여기…. 증말 음식 대박이에요..🧡
    칠리크랩세트(m), 바지락 술찜, 통족발튀김
    먹었는데…먹는대로 다 대박입니다…ㅠ
    통족발튀김 겉바속촉 엄청 맛있고, 바지락술찜도 술안주로 딱이고 칠리크랩세트는 같이나오는 밥에 비벼먹으면 환상이에요 증말 ㅎㅎㅎㅎㅎ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무조건 또 갈거에요 ㅎㅎ
    사랑하는 친구들이랑 오랫만에 만나서 좋은곳에서 좋은음식 먹어서 기분좋았습니다 ^,^
    또 갈게유 사장뉨~~~

    ****
    매장도 깔끔하고 넘 맛있었어요 😋
    소스가 맛있더라구용
    데이트하기에 딱 좋을듯!

    ****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야외 테라스 자리에 사람들이 꽤 많았고 지금 날씨에 야외에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동남아 음식 너낌이고 전 특히 밥에 양념 조합이 너무 맛있어서 저녁 먹고 왔는데도 또 먹었네요

    ****
    음식들이 너무맛있어요~!
    족발튀김 원픽!!!
    집근처에 이런 갬성술집이 생기다뇨ㅠ
    너무좋아요 분위기도 음식 맛도 난리나네여

    아직 쌀쌀한 날씨지만 루프탑 자리가 따뜻하고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 술드실분들 저처럼 루프탑 앉는걸 추천드립니다☺️💛
    루프탑에서 사장님이 가져다주신 난로에 바지락술찜을 올려먹으니깐 캠핑하는 느낌도 났어요!!

    인테리어 남녀가릴거없이 취저에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친절쓰ㅜ 상쾌환먹고 술먹으러 또갈거에오🧡

    ****
    특색있는 메뉴인데도 튀지않고 같이간 일행들 입맛에 다 잘 맞았습니다!!!
    크랩을 먹다보니 접시에 구멍났네요
    소스가 참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저 튀김족발도 정말 겉바속촉 쫀득쫀득 존맛탱이라 다음에 또 가보려고요
    다음엔 술찜!!!

    ****
    트리플씨 두번째 방문이에요!!
    퇴근 후 약속이 생겨
    방문 했는데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오늘 또 약속이 있어서 방문 예정입니다
    번창 하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돈쭐내러왔습니다2 다른 맛집들 링크

    2022.09.29 - [TV맛집] - 돈쭐내러왔습니다2 국밥대전 돼지국밥 내장국밥 막국수 돔베고기 수육 막창전골 위치 어디 돈쭐 성수동 맛집(ft. 정주리)

     

    돈쭐내러왔습니다2 국밥대전 돼지국밥 내장국밥 막국수 돔베고기 수육 막창전골 위치 어디 돈쭐

    돈쭐내러왔습니다2 국밥대전 돼지국밥 내장국밥 막국수 돔베고기 수육 막창전골 위치 어디 돈쭐 뚝섬역 맛집* 먹요원 왕중왕전 제2탄! 국밥 대전!! 새로운 최강자 탄생!! – 국밥대전 돼지국밥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

    https://naver.me/5bRLJSLC

     

    트리플씨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283244538

     

    트리플씨 본점

    서울 영등포구 신길로34길 13 1층 1호 (신길동 236-13)

    place.map.kakao.com

    돈쭐내러왔습니다2 칠리크랩 로제크랩 동남아 음식, 돈쭐내러왔습니다2 칠리크랩 로제크랩 동남아 음식 위치, 돈쭐내러왔습니다2 돈쭐, 10월6일, 돈쭐내러왔습니다2 칠리크랩 로제크랩 동남아 음식 위치, 신길 맛집, 이원일, 돈쭐내러왔습니다2오늘 맛집, 돈쭐내러왔습니다2, 10월6일돈쭐내러왔습니다2, 돈쭐내러왔습니다2 신길, 돈쭐내러왔습니다2 오늘방송, 이원일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iHQ,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