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돈쭐2 의정부 감자탕 해물뼈찜 돈쭐 내러 왔습니다 위치 어디 경기도청북부청사역 맛집 78회 (With. 오킹 이예림 )
    카테고리 없음 2023. 3. 22. 10:38

    우리가 감자탕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돈쭐 내러 왔습니다 감자탕 해물뼈찜 위치 어디 경기도청북부청사역 맛집

    3월21일 iHQ 돈쭐2 에서 의정부에 있는 감자탕 해물뼈찜 촬영했네요. 게스트로는 오킹 이예림 님이나오셨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127건, "친절해요"가 60건, "양이 많아요"가 39건 이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옛날 방식으로 끓여 진한 육수 맛이 일품입니다. 해물과 목뼈의 조화로운 맛이 탕과 찜으로 구분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드실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의정부시 장곡로 620 (신곡동) 드림타워 2층 (금오아쿠아사우나 2층, 경기북부청사경전철역앞)

    근처에 경기도청북부청사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해물뼈찜(특大(5~6人)), 해물뼈찜(中(3人)), 해물뼈찜(大(4人)), 얼큰김치감자탕(大(4人)), 얼큰김치감자탕(中(3人)), 얼큰김치감자탕(小(2人)), 감자탕(大(4人)), 감자탕(中(3人)), 감자탕(小(2人)),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해물감자탕(大(4人)), 해물감자탕(中(3人)), 해물감자탕(小(2人)), 해물뼈찜(특大(5~6人)), 해물뼈찜(中(3人)), 해물뼈찜(大(4人)), 해물감자탕(大(4人)), 해물감자탕(中(3人)), 해물감자탕(小(2人)), 얼큰김치감자탕(大(4人)), 얼큰김치감자탕(中(3人)), 얼큰김치감자탕(小(2人)), 감자탕(大(4人)), 감자탕(中(3人)), 감자탕(小(2人)),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육개장, 얼큰뼈해장국, 코카콜라(500ml), 환타(파인)(500ml), 스프라이트(500ml), 라면사리, 우동사리, 만두사리, 수제비 사리, 당면사리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경전철 경기도북부청사역과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고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감자탕 양도 많고 고기도 두툼하게 있고 그리고 부드러우니 발라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게 맛인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거기다가 탕을 주문하면은 도토리전을 주시는데 도토리전이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여!! 그리고 직원분께서 아주 친절하셔서 먹는 동안 기분 좋게 먹었답니다

    감자탕은 고기가 생명인데 뼈도 많이 보였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쉽게 분리됐어요 손 배리지 않아서 좋았고 감자, 시래기, 당면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었고 도토리전도 짱 맛있었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세요ㅎ ㅎ 김치감자탕 매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엄청많고 진짜 푸짐했어요 같이 나온 전이 진짜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해물감자탕 양 무쟈게 많아여 뼈도 엄청크고, 야들야들한 살코기도 심하게 많이 붙어있다눈 해물도 싱싱한 오징어,낙지,꽃게,새우가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는 덤 넘 맛있었어여 감자탕의 찰떡궁합 깍뚜기도 맛있었구, 뻔데기도 따뜻하게 나와서 감자탕 나오기전 폭풍 젖가락질을 하게 되더라눈 꼬숩꼬숩 메밀전도 갓 부쳐서 주시는데 이렇게 맛있는 메밀전 첨 먹어봤어염 빠삭한게 간도 넘 잘되있었다눈 배터져 죽을것 같았는데 뽀끔밥 안먹음 섭섭 꼬들꼬들한게 넘 맛있어서 박박 긁어먹은건 안 비밀 서빙해주신 이모님의 친절함까지 더해져서 기분좋은 식사 하고 왔어여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경기도청북부청사역 바로 뒤라 접근성 좋네요 저번에 부용천 산책하다 먹으러 갔었는데 이번엔 차 가지고 갔어요 주차장있어서 주차걱정도 없음!ㅋ 고기가 엄청 실하고 분리가 잘 되어 먹기 좋아요 국물도 구수하고 맛있음! 서비스 도토리전도 얇게 부쳐나와 안은 촉촉하고 가장자리는 크리스피한 식감이 아주 좋고 맛있어요 친절한 것도 좋고 홀 외에 좌식 방 공간도 있어서 단체모임도 좋을 것 같고 저희는 둘이서 오붓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맛있다고 소문난 해물뼈찜을 드디어 먹었네요 소문대로 비주얼도 너무좋고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해물뼈짐 짱짱 맛있어요!!

    하나도 안느끼하고 개운해서 너무 맛있어요 고기도많고 수제돈까스도 맛있어요 소스가 새콤달콤해서 완전 취향저격 ㅋ

    감자탕 꿀맛집 ! 양도 너무 푸짐하고 사장님과 직원들도 친절하세요 주차타워라 주차도 완전 편하고 좋네요 일단 감자탕이 찐으로 맛있어욥ㅋㅋㅈ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양도 진짜 많고 맛있었습니다. 감자탕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 메밀전도 진짜 같바속촉하니 역대급이였어요. 매장도 넓고 친절하셔서 단체회식하기에도 굿 잘 먹고 갑니당!!

    국물이 깔끔하고 살코기도 맛있네요. 주인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넓고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해물감자탕 소짜인데 양도 엄청 많고 맛있어요!! 해물 한가득에 고기가 푹 삶아져 무지 부드러워서 살살 녹슴다 이빨없어도 먹을 수 있을정도ㅋㅋ 소가 2인분이라고 써있는데 3명이 와도 배터져라 먹을 것 같아요

    양많고 푸짐한 신곡동 감자탕 맛집! 국물이 진하고 녹진한맛이 일품이네요 주차도 편해서 모임장소로 추천입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김치감자탕 맛있어요 매장도 넓고 주차도 편해요 진짜 맛있어요 얼큰 한게 ㅠㅠ 감자탕집 여러군데 가봤지만 이곳은 주차도 편하고 맛도 좋구 사리들도 다양하구 너무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감자탕 뼈가 다른 곳보다 엄청 크고 살도 많이 붙어있어요!! 감자탕도 맛난데 사이드로 나오는 도토리전도 너무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별미라 하나 더 추가해 먹었네요 ㅎㅎ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세요!!이 근처 오시면 일품감자탕 강추입니다

    엄마랑 해물뼈찜먹고왔는데요 ㅎㅎ 바삭한 도토리전도 서비스로 주시고 해물뼈찜 진짜 맛나요 고기 완전 부들뷰들하고 해물도 많고 진짜 푸짐했어용

    감자탕이 고추가루가 거의 없고 국물이 순해요.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이 잘 먹었네여 룸이라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돈쭐 내러 왔습니다 다른 맛집들 링크

    2023.03.16 - [분류 전체보기] - 돈쭐2 합정 타코 멕시코 한상 돈쭐 내러 왔습니다 위치 어디 합정역 맛집 78회 (With. 나티 케시 )

     

    돈쭐2 합정 타코 멕시코 한상 돈쭐 내러 왔습니다 위치 어디 합정역 맛집 78회 (With. 나티 케시 )

    야식계의 최고봉! 족발과 보쌈은 못 참치 돈쭐 내러 왔습니다2 타코 멕시코 한상 위치 어디 합정역 맛집 3월16일 iHQ 돈쭐2 에서 합정에 있는 타코 멕시코 한상 촬영했네요. 게스트로는 나티 케시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돈쭐 내러 왔습니다 감자탕 해물뼈찜, 돈쭐2 감자탕 해물뼈찜 위치, 돈쭐2 의정부 감자탕 해물뼈찜, 돈쭐2 의정부, 돈쭐2 78회, 돈쭐2 3월21일, 78회, 돈쭐2 의정부 맛집, 오킹 이예림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iHQ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