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방송 투데이 한우 설렁탕 리얼 맛집 위치 어디 일산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3. 11. 27. 16:48

     

    리얼 맛집 - 6가지 부위 고기가 듬뿍! 한우 설렁탕

    생방송 투데이 일산 한우 설렁탕 위치 어디 장발산역 맛집

    11월27일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 에서 일산에 있는 한우 설렁탕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538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263건, "친절해요"가 215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도보이용시]
    3호선 정발산역 2번출구(고양아람누리)로 나와 일산문화공원에서 왼쪽방향으로 246m직진 하시고 횡단보도 건너시면 노브랜드버거 일산라페스타점이 나옵니다. 95m 직진 후 허정한 엔조이쓰리칼라에서 왼쪽방향으로 35m오시면 일산 라페스타 B동 내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량이용시]
    라페스타B동 주차장 이용하시고, 식사시 무료 1시간입니다.

    [버스 이용시]
    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88B번 다이소 맥도날드 사이 골목길로 들어오시면 1분 걸어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무화광장 홈플러스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건녀편 골목길에 걸어오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근처에 장발산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명인 설렁탕 (보통), 한우 육회 비빔밥 + 설렁탕(小), 명인 설렁탕(고기2배), 수육백반, 얼큰설렁탕 (보통), 얼큰 설렁탕(고기2배), 도가니탕, 한우물회, 공탕, 어린이설렁탕, 한우 수육 전골 (中), 한우 수육 전골 (大), 한우 얼큰 전골 (中), 한우 얼큰 전골 (大), 도가니 수육 (中)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리뷰


    설렁탕 맛집으로 유명해서 방문했는데 역시 명불허전이네요 너무맛있고 ㅠㅠ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 고기도 듬뿍들어있어서 밥뜨면 고기가 두세개 떠져요!! 설렁탕 뿐아니라 육회비빔밥도 육회도 많이들어있고 맛있었어요! 잘먹고갑니다

    설렁탕 고기 두배 특 고기양 정말 많아요. 고기 부드럽고 국물도 진하고 정말 맛있어요. 육회비빔밥 미니설렁탕 조합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어린이설렁탕에도 고기 많고 좋아요! 반찬으로 나오는 석박지 설렁탕과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 가는 길에 봤는데 육수가 가득 담겨있던 큰 통이 뚜껑도 닫혀있지 않고 지나다니는 길 옆에 방치되어 있던게 좀 그랬어요 신경써주셨음 좋겠어요. 음식 맛은 인정합니다!!

    여기 한번 먹고 빠져서 자주 오고있어요. 걸어서 거의 한시간 걸리는데 걸음 마저 가볍게 만드는 설렁탕이에요. 안에 고기가 이만큼 든 설렁탕은 못봤어요. 가격도 다른데는 만원이 넘는데 여긴 보통이 9,500원입니다. 포장도 돼요!! 최고임

    육회비빔밥 설렁탕 소 두개 시켜서 먹었습니다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육회비빔밥과 따끈하고 구수한 설렁탕의 조화로움이 환상적인 맛이었네요 간만에 남김없이 깔끔하고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처음가봣는데 갗이간 친구들 모두 만족했어요 만원대 안되는가격에 상다리휘어질것같은 상차림이라 대접받는 기분드네요 국물은 깊고 엄청 많은시간 공들여우련낸듯한 설렁탕이여서 먹는 내내 건강식먹는 느낌이였어요 깊은 맛이나는 설렁탕 왜 명인이만든설렁탕인지알겠더라구요 재방문할게요

    진하고 뽀오얀 설렁탕 역시 너무 맛있지만 육회비빔밥 맛집 찾기 어려운데 인생 육회비빔밥집 찾아서 기분 최고 ㅎㅎㅎ 설렁탕이랑 육회비빔밥 하나씩 꼭 드셔보세요 고양시 장항동 신재우명인설렁탕’ 특 설렁탕 13,000원 , 육회비빔밥 12,000원 주문 일산 라페스타 B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함께 나오는 밑반찬이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육회비빔밥 설렁탕 국물이 함께 제공되며, 야채와 육회 모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설렁탕 대파, 소면,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으며 국물이 진하고 맛있습니다. 특으로 주문 시 고기가 2배로 들어갑니다. 매장이 청결하고,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합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차 1시간 무료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일산 최고의 설렁탕 가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뽀얀 국물이 진짜 진해서 장난 아니었어요... 특히 저녁시간대에 이렇게 만석인 가게는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완전 단골 예약입니더

    특설렁탕과 수육백반을 주문했어요 일단 반찬이 너무 정갈하게나오고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특설렁탕은 고기양이 엄청푸짐하고 야들야들해서 같이간 딸래미도 잘먹더라구요 수육백반은 수육양도 많고 잡내도없고 야들야들하고 설렁탕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공깃밥 추가해서 먹었네요 수육백반은 추가반찬이 더 나와서 곁들여서 잘먹었어요 육회비빔밥도 먹고싶었는데 육회비빔밥도 인기가 많은지 제앞에서 품절되었더라구요 다음엔 육회비빔밥도 먹으러 가고 싶어요

    라페스타 세라젬의료기 바로 옆에 위치해서 찾기 쉬워요. 설렁탕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입맛인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밑반찬도 아주 깔끔하고 셀프로 부족하면 더 가져다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김치가 시원하고 특히 맛있었어요. 일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설렁탕맛집입니다. 여기 정말 찐이에요 찐! 한 번 먹으면 또 생각나는 찐설렁탕입니다. 포장을 부르는 맛이구요. 게다가 신선한 육회비빔밥 공탕의 조합! 완전 추천입니다. 별미 육회물회도 대박입니다! 찐맛집 인정!

    일반적인 설렁탕집인줄 알았는데 등장한 메뉴보고 깜짝 놀랬어요!! 푸짐한 정식 구성도 알차고 밑반찬도 맛났어요 ㅎㅎ 그리고 육회 물회는 낮설었지만 새로운 신세계였습니다!! 기회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먹이본 설렁탕 중 탑중에 탑입니다 고기도 다른 설렁탕과 달리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국물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방문 추천 재방문 각입니다

    반찬도 정갈하고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 ! 맛집답게 조금 애매한 시간에 방문드렸는대도 손님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 시원한 한우물회와 뜨끈한 설렁탕 시켜 나눠먹었는데 어느하나 꼽을 수 없게 맛있어요 !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다음에 부모님과 함께 또 방문하고싶은 곳입니다 ! 한식대가 명인이 운영하는 라페스타맛집 설렁탕집인데 국내산 소고기를 사용해서 고기도 부드럽고 고기양이 진짜 많아요. 한우물회도 팔던데 궁금하네요.
    일산 설렁탕 맛집 산재우 명인 설렁탕 라페스타점 설랑탕 끝내주게 맛있는집 국물 진하고 특히 설렁탕 안에 들어있는 고기 예술 입니다. 육회비빔밥도 강추 입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찬바람이 부는 날 설렁탕이 먹고 싶다는 아이 덕에 부랴부랴 검색해서 찾아왔어요. 알고보니 서울에도 분점이 있는 설렁탕맛집이었네요. 사람이 많아 줄을서서 먹었어요. 설렁탕 그다지 좋아하는 메뉴는 아닌데 여기건 담에 또 오고싶을 만큼 맛있어요! 어린이 설렁탕이 따로 있는것도 너무 좋았어요.

    명인 설렁탕 보통으로 먹었습니다. 이날 저녁에 좀 쌀쌀하고 너무 배고팠는데 든든하고 뜨끈하게 배 채워서 좋았어요. 고기가 맛있고 부드러워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쉬웠던 건.. 자리가 다 차서 웨이팅 했는데 웨이팅 장소나 체계가 마땅히 없어서 식당 입구에 덩그러니 서 있었던 게 좀 뻘쭘하고 피곤했습니다...

    일산 설렁탕 맛집이에요! 명인분께서 운영하는 곳이라 확실히 맛이 깊고 메뉴가 특별해서 좋네요 반찬도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일산 맛집으로 방문하기 너무 좋습니다. 라페스타에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아요 육회물회를 못먹은게 아쉽지만 육회비빕밥 진짜 맛있어요!! 설렁탕도 같이 먹을수 있는 세트 메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육회비빔밥 설렁탕 미니 설렁탕 육수 면 에 육회비빔밥이 12,000원 이라는건 요즘 물가대비 가성비가 좋긴 한데 육회 상태가 아주 좋진 않고 맛도 그냥 그런 편이라 아쉽다 오히려 미니 설렁탕을 먹어보니 설렁탕은 나쁘지 않은 편 라페점은 처음가봤어요 고기 완전 많이들어있고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매장이 조금 더워서 아쉬웠는데 에어컨만 틀어주시면 완벽할거같아요 진짜 오랜만에 완전 맛있는 설렁탕먹고왔네요 혼밥하기에도 좋아보임

    라페스타맛집이라길래 남편이랑 시간내서 들렀는데 너무맛있어요 !!!!! 수육백반 시키니까 반찬도 다양하고 버섯에 고기에 건더기도 짱많아서 배불리먹음ㅋㅋㅋ 가성비 완전 짱이에요 굿굿 맛있음 1년만에 방문했는데 메뉴가 변동이 좀 되었음. 여기 쌀 좋은거 써서 밥 맛있는데 솥밥은 시간이 걸리지만 추가할 수 있어서 좋음. 김치,깍뚜기는 전보다 맛있어졌음. 먹다가 다대기 넣어먹는데 여기는 얼큰이 따로 있어서 다대기가 없다는게 좀 아쉬움...

    일요일 6 10쯤 방문했는데 손님 정말 많고 만석이라 조금 웨이팅 하고 들어갔어요 ! 기본 반찬들 전부 맛있고 소금 간 해서 설렁탕 먹으니 엄청 푸짐하고 맛있고 몸 보양되는 기분이네요 ㅎㅎ 한우물회도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네용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부모님이랑 같이오기 좋은 식당입니다. 음식도 정갈하고 고기양이 상당히 많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명인이 운영한다하고 국내산 소고기를 사용한다고 써있어서 더 안심이 되는 식당입니다. 가게도 깔끔하고 다시 방문할 생각이 드는 식당입니다.

    날이 쌀쌀해져서 설렁탕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와 본 곳인데 맛있어요!!!!! 특설렁탕 주문했는데 고기 진짜 많이 들어있고 사진에 나온 것보다 많음 국에 들어간 고기는 퍽퍽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야들하고 촉촉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반찬도 정갈하고 특히 석박지 존맛입니다 육회비빔밥의 육회 퀄리티가 최고였어요 수육도 맛있고 진한 국물의 설렁탕도 넘넘 좋아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그냥 평범한 설렁탕이 아닌 대한민국 명인의 제대로 된 설렁탕!!! 추운날 모처럼의 외식이 신재우 명인설렁탕 덕분에 더 특별해졌네요 진짜 고기와 국물에 영혼을 갈아 넣은 듯한 맛입니다 재료에 진짜 신경많이 쓰셨더라구요 그냥 한우 소고기집 운영해도 될 정도의 퀄 정말 든든합니다 한뚝배기 뜩닥

    오랜만에 제대로된 설렁탕 한그릇 뚝딱한것 같아요! 국물이 엄청 진하고 맛있어요ㅎㅎ 신메뉴로 나온 한우 물회도 주문했는데 시원하니 여름에 알맞은 메뉴인것 같아요!! 엄청 시원하고 국수사리도 두덩어리나 나오는데 강추 솥밥 메뉴는 추가로 하나 했는데 슝늉까지 먹을 수 있어서 부모님께서 좋아하셨어요

    세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맛있네요! 육회비빔밥도 굿굿 반찬구성도 좋고 또 방문할게요! 집가서 먹으려고 포장했는 데 냉동팩으로 포장이였네요 집에서 데워먹었고 육수랑 고기가 있어요 증말 증말 맛있어요.. 한우 물회 감칠맛에 고기 양도 많고, 설렁탕 국물도 진하규 밥 말아서 반찬이랑 먹으니 대존맛!!!!!!!!! 남편이랑 배 두둥기며 나왔네요 ㅎㅎ

    육류부문 명인이 운영하는 설렁탕집이에요. 저희는 둘이서 한우물회, 수육백반 시켰는데 확실히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육회 기본양념도 맛있는데 새콤달콤한 물회육수랑 조화돼서 더 감칠맛있었어요. 시원한 육수에 육회 식감이 더 쫄깃해지더라구요. 수육백반에 포함된 설렁탕 국물이 진해서 너무 좋았어요. 밥 한공기 다 말아먹었네요. 업진살수육은 처음이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깔려나오는 팽이버섯,파채랑 곁들여서 소스이 찍어먹으면 주말 늦은 점심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여태 나만 몰랐던 맛집인가 재방문의사 완전 있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투데이 다른 맛집들 링크

    2023.11.27 - 생방송 투데이 검은면 우동 개척식당 위치 어디 수원 맛집

     

    생방송 투데이 검은면 우동 개척식당 위치 어디 수원 맛집

    개척식당 - 세상에 없던 식감의 신세계! 검은면 우동 생방송 투데이 수원 검은면 우동 위치 어디 화성 맛집 11월27일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개척식당 에서 수원에 있는 검은면 우동 촬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 투데이 한우 설렁탕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 투데이 한우 설렁탕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 투데이 한우 설렁탕, 생방송 투데이 한우 설렁탕 위치, 생방송 투데이 한우 설렁탕 리얼 맛집, 11월27일, 일산 맛집, 장발산역 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생방송 투데이, 11월27일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