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방송 투데이 검은면 우동 개척식당 위치 어디 수원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3. 11. 27. 17:14

    개척식당 - 세상에 없던 식감의 신세계! 검은면 우동

    생방송 투데이 수원 검은면 우동 위치 어디 화성 맛집

    11월27일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개척식당 에서 수원에 있는 검은면 우동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34건, "인테리어가 멋져요"가 25건,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 23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수원제일감리교회 앞 행궁동 우동의 거리

    근처에 화성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숙성 자루우동(한정판매), 숙성 붓카케우동, 숙성 스지온우동, 관자온우동, 매콤고기온우동, 숙성 한라우동, 숙성 바질마제우동, 시오콘부 오니기리, 차돌 카레라이스, 직화 가지규동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리뷰


    외관부터 이쁜 사계면! 주말 점심이라서 그런가 앞에 대기6팀 있어서 2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붓가케우동, 스지온우동, 참치오니기리 시켰는데 같이나오는 닭고기 진심 맛있어요 붓가케우동은 소스를 점점 부어먹어보니깐 깊어지는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와사비, 무까지 같이 곁들어 먹으면 진심 스지온우동 국물 미쳤어요!! 아 또 먹고싶네 오니기리는 꼭 추가하기!! 겉에 구워주시는게 신의 한수 음료수 잔,물 잔 까지 너무 이뻐버리기..

    인스타 맛집이긴 해도 우동이라해서 큰 기대 없었지만 확실히 처음 먹어보는 맛들이였어요 근데 무척 매력있고 맛있었어요 붓가케우동은 소스?육수?를 다 부어야 괜찮은 것 같아요 면이 없을 무 맛이여서 저는 다 붓는거 추천ㅎㅎ 진짜로 잘 먹고 갑니다

    자루 우동이랑 오니기리 맛있다해서 먹고싶았는데 품절이라 못먹었네요 ㅠㅠ 붓카케랑 스지온우동 먹었는데 붓카케는 진짜 면이 쫄깃하고 상큼짭쪼름하니 맛있어요! 스지온우동은 면이 좀 잘끊어지는 느낌인데 국물이 좋네요 스지 양도 꽤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음식이 좀 늦게 아니 많이 늦게 나오는 편이라 꼭 참고 하셔야해요 웨이팅도 조금 문제있으니까 꼭 매장안에 들어가서 말씀해야합니다

    면발이 굵고 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근처 다른 우동집들도 가봤지만 여기 메뉴가 다양하고 특이한 메뉴도 있어요 스지,자루소바.바질 마제소바 다 특색있고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나중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요

    음식은 맛있었어요! 다만 새로 오픈한 가게인 만큼 서비스가 좋았다면 더욱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이럇샤이마세 이정도는 바라지도 않았지만, 남자 직원분 무슨 안좋은 일이 있으신건지 음식 서빙할때도 말없이 툭툭 내려놓으시고 너무 무뚝뚝하시더라구요 옆테이블에 주먹밥 엎으시고 주워놓은 다음 그냥 가시는 것보고 놀랐어요 워낙 성향이 조용하고 딱딱하신 분이면 서비스직이랑은 안어울리시는 것 같은데 역할을 바꾸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여자 직원 분은 되게 친절하시고 밝으시더라구요 남자친구랑 6년 만났는데 둘다 무딘 편이라 서비스로 불만 얘기한 건 오늘이 처음이었네요 가게는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식도 고퀄이니 이부분만 개선된다면 언제든 재방문하고 싶어요 번창하세요!

    일본느낌 물씐나서 너무너무 좋았던 식당이에요! 덕분에 일본가고 싶어졌네요..! 친구들이랑 가서 좀 많이 시켰는데 실패 1도 안했습니다.. 자루우동은 진짜 쫄깃쫄깃한 우동모밀? 느낌인데 모밀이랑은 비교할수 없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고 무엇보다 비쥬얼이 ㅎㄷㄷ 했습니다 ㅎㅎ 덮밥도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맛나고 든든했고 진짜 스지온우동.. 몸보신 하는 느낌으로 해장으로 마무리까지... 크 완벽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특별한 메뉴였습니다! 스지온우동 오니기리 바질마제소바를 시켰고 면이 숙성면이라 그런지 두툼하고 특이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닭구이가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오니기리도 빠삭하게 구워져 감칠맛 있었지만 본메뉴보다 심심한 맛이니 먼저 맛보시길! 인테리어가 일본감성 낭낭해서 기분전환하기 좋아용 서버분도 친절합니다!

    우연히 걷다 들어왔는데 분위기, 맛 모두 너무 만족스럽네요 다음번에는 따뜻한 스지우동도 먹어보려구요 메모메모! 한라우동 생각이상으로 괜찮아졌어요 가면갈수록 맛이 찐해져서 웃으면서 먹었어요.스지온 우동을 먹었는데 괜찮았는데 쪼금 늦기했어요. 느끼한거 못 먹는 분들은 비추천 오론쪽 고기는 진짜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가게가 엄청 인테리어도 이쁘고 요리하는걸 볼수도 있었어 좋았어요. 노래도 일본곡나와서 좋았고 가격도 괜찮았어요. 오니기리는 많이 아쉬웠어요. 그냥 일반 주먹밥을 구운 느낌이였어요. 보이길래 들어왔는데 맛있어서 좋았어요. 재방문 할거같아요

    외부인테리어가 멋있어서 방문했는데 내부도 완전 일본스럽게 꾸며놔서 귀여워요 붓가케우동 그냥 무난해요. 소스가 약간 짰ㅇ음 바질마제우동 바질호인 사람이긴한데 바질맛만 나고 맛자체는 밍밍해서 면이랑 소스도 따로 노는 느낌ㅠ 차돌카레라이스 같이 나온 장국 너무 짜서 한입 먹고 못먹었어요... ㅜㅜ 저랑 남자친구한테 전체적으로 간이 짠 느낌이라 아쉬워요 그래도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역대급 우동집이 오픈했어요,,,실내 화장실에 넓은매장까지 아주 완벽해요 한정판 자루우동 넘맛나요 ㅎㅎㅎ 후쿠오카 티아라우동이 그리운분들은 이제 행궁동가시면됩니다 ㅎㅎ 참치 오니기리도 맛나요!

    매장 분위기가 일본 음식점에 온 것 처럼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잘생겼습니다.! 우동을 시키면 사이드로 닭구이가 나오는데 정말 간이 쌔지 않고 맛있어서 리필 하고 싶었어요.. 연인이랑 오면 정말 분위기 좋게 먹고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오시면 시그니처 메뉴인 자루 우동 꼭 드셔보세요 맛도 좋지만 보는 맛도 있었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인테리어기 정말 예쁘고, 사장님 너무 잘 생겼어요! 저는 자루우동보다 붓가케우동이 더 맛있습니다. 번창하세요!! 두 음식 다 맛있었고 면이 쫄깃하고 탱글해서 먹는 재미가있었어요ㅎㅎ 비주얼도 대단해서 행궁동 맛집이되실것같아요!! 줄서서 먹기 힘들어지기전에 먹오보러 오세요 다만 메뉴 설명이 있었으면 좋을것같아요..! 주문할때 고르기 살짝 어려웠어요

    오더하고 27분만에 나왔습니다.... 미리 어느정도 소요시간 걸린다라고 말씀해주셨더라면 괜찮았을텐데요 그점이 아쉬워요 그리고 음식은 맛있지만 30분 웨이팅하고 메뉴 오더 27분 기다리면서 먹고싶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행궁동에 우동집 신규오픈 했다고 해서 달려왔어요 !! 우동부터 카레라이스까지 거를 타선이 없던 .. 사장님도 왕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배불리 먹구 왔습니당 재방문 의사 200 !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식당이 생겼길래 홀린듯이 들어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그 직원분들이 짱짱 친절하시답니다

    진짜 일본에서 먹는 느낌이 들어요! 내부가 넘 예뻐서 놀랐어요 음식도 다 맛있고 사이드로 나오는 닭구이까지 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갑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을 만큼 맛있었어요 매장이 독특하게 생겨서 어떤음식점인지 궁금해서 일단 들어가니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스지온우동 먹어봤는데 스지양 정말많고, 면도 두꺼운데 간이 잘들어서 정말맛있었습니다. 매장에 반죽 냉장고가있는데 직접 만드시는거 같았어요 진짜 처음먹어보는 면식감? 쫄깃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주변에살아서 자주 방문할게요 번창하세요 ! 아 같이나온 닭고기도 맛있었습니다

    맛잇었어요 사이드로 나오는 닭고기가 맛잇어요 약간 문제가 잇엇는데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당 음식이 좀 빨리 나왔으먄 좋겟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행궁동에 지인이 있어 놀러온김에 와봤는데 직원분들듀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꼭 다들 와보세요 !! 아! 우동 시키면 나오는 닭 구이는 따로 사이드로도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당 너무 맛있어요

    되게 기대했는데.. 일단 우동이 식감이 아인지우개랑 떡 그 사이 어딘가ㅠ? 였어요ㅜㅠ 면 안쪽이 덜익어서 식감이 너무 안좋았어요.. 그리고 한라우동은 제주도 유명한 소바집 맛 기대했는데 딱 쯔유랑 귤 씹어먹는 맛어서 조화가 하하..... 오니기리는 싱거웠슴니더 닭고기가 맛있다는 리뷰가 많아서 이것도 기대했는데 퍽퍽닭가슴살에 겉이 딱딱해서 닭육포 먹는느낌ㅠㅠ 음식나올 때까지도 30분 기다렸어서ㅠ 제가 특별케이스면 좋겠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오픈일 때 왔는데 친절하고 맛있었어요 지나가다 새로 생긴 곳이라 와봤는데 음식도 맛있고, 너무 친절했어용 색다른 메뉴가 있어서 신기했어용ㅎㅎㅎ 오니기리 특히 추천합니다... 맛있고 귀여워요 매장도 예쁘고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세요!

    우동이 진짜 맛있어요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특별한 맛이에요 행궁동 필수코스 사계면 우동면이 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요!! 꼭 가세요 ㅎㅎ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사장님,직원 모두 친절해서 감동ㅠ 매장은 크고 완전 일본이에요 소품도 다 일본풍이며 우동 면발이 굵은데 완전 쫄깃해요, 탱글탱글하답니다

    시간이 조금 소요 되긴했지만 제면해서 그 자리에서 삶아 주시더라구요 ㅜㅜ 소스랑 면이랑 잘 어울리고 너무 탱탱하고 맛있어요 자루우동 완전 쫄깃 떡 같고 맛있어요 붓가케우동 처음 먹어보는 건데 정말 제 취향이였어요!! ㅠㅠㅠ 항상 만화에서만 보던 오니기리 도 신기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매장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직접 면을 반죽하다보니 너무 탱탱하고 쫄깃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혼밥하러 와서 온우동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사이드로 나온 닭구이가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방송 투데이 다른 맛집들 링크

    2023.11.27 - 생방송 투데이 한우 설렁탕 리얼 맛집 위치 어디 일산 맛집

    생방송 투데이 한우 설렁탕 리얼 맛집 위치 어디 일산 맛집

    리얼 맛집 - 6가지 부위 고기가 듬뿍! 한우 설렁탕 생방송 투데이 일산 한우 설렁탕 위치 어디 장발산역 맛집 11월27일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 에서 일산에 있는 한우 설렁탕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 생방송 투데이 검은면 우동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 생방송 투데이 검은면 우동 위치 지도에서 확인하기 👆

    생방송 투데이 검은면 우동, 생방송 투데이 검은면 우동 위치, 생방송 투데이 검은면 우동 개척식당, 11월27일, 수원 맛집, 화성 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생방송 투데이, 11월27일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