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활의 달인 미나리 냉삼겹살 주먹 김밥 은둔식달 위치 어디 용산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4. 1. 30. 11:00

    은둔식달 – 미나리 냉삼겹살 주먹 김밥

    생활의 달인 용산 미나리 냉삼겹살 주먹 김밥 위치 어디 삼각지역 맛집

    1월30일 SBS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에서 용산에 있는 미나리 냉삼겹살 주먹 김밥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60건, "친절해요"가 35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26건 이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신용산역 3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
    오시다가 헷갈리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근처에 삼각지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미나리급냉삼겹살, 소고기김밥, 라면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내인생 최고의 고기집 ㅎㅎㅎㅎ 고기도 맛있고 된장찌개랑 소고기주먹밥 진짜 최고 ㅎㅎㅎㅎㅎ 앞으로 회식때마다 여기로 오기로 전직원 동의했습니다 ㅋㅋㅋ 고기랑 미나리랑 숙주조합이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네요 ㅎㅎ 강추합니다

    내 인생 고기집 중 제일 맛없고 불쾌한곳 고기도 냉삼집 여러군데 다녔지만 그냥 냉동삼겹 저렴이 버전 17000원이 이해가 안가고 볶음밥을 시키니 밥에 김가루만 나옴 김치는 그냥 테이블에 남아있는 김치에 뭐 하나 들어가는게 없고 볶음밥 시키니 불판에 남아있는 야채 보시고는 야채 많아 이러셔서 그런지 남은 소주에 같이 곁들여 먹으려고 남겨둔 야채와 고기를 같이 비비려고만 하시고 진짜 참기름도 안 들어가서 김치에 밥 따뜻하게 먹는 맛임 결국 한입 먹고 안먹음 그럴거면 공기밥 1000원 시켜서 김치에 비벼 먹을듯 그리고 사장님 직원이 실수했으면 따로 주방가서 얘기하시지 밥 먹는데 그 자리에서 두분이나 나와서 뭐라고 하시는거 밥 먹는사람 체합니다

    사장님이 다 구워주시고 .. 야채도 계속 리필해주시고 꼬마김밥도 서비스 주셨어요 가브리살이랑 삼셥살 둘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넘 맛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곱도리탕 2단계 적당히 맵고 맛있어용 담날 배아픈 매콤함 부추전 짱 빠삭하고 볶음밥은 필수 사장님, 이모님들 너무 친절하시고 잘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방문할 생각입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현재 자리로 이전 후 방문하고 꽤 오랜 시간이 지나고 방문했다. 정겨운 할머님이 밝게 맞아주신다. 가격대비 양은 적지만 미나리앙 숙주는 부족할때마다 채워주세요 맛있습니다! 녹차먹인 한돈이라서 냄새도 안나고 미나리 완전 싱싱하고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ㅎㅎ 사장님 이모님 다들 엄청 친절하시고 맛있게 먹을수있게 다 꾸워주시고 완전 좋아요 . 두명이서 고기 4인분에 공기밥이랑 볶음밥 쏘맥까지 완전 맛나게 잘 즐겼습니다!! 검색없이 지나가다가 미나리삼겹살 맛있을거같아서 들어갔다가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와서 기분이 좋아요! 다음에 또 갈거예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맛있구 강추합니당!!

    가브리살, 급냉삼겹살 라면 그리고 볶음밥 먹었는데 저녁에 술 한잔과 고기구워먹으며 얘기하기 괜찮았던곳!
    오랜만에 삼겹살이생각나 친구와방문 황제살 이새롭게 메뉴에 포함이되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먹고가면 생각날것같아요 새로 오픈한곳이라 들어가봤는데 조명이랑 음악이 점심분위기랑은 좀 안맞았지만 낙곱새 잘 먹었습니다 이 근처에는 낙곱새가 없어서 반가웠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미나리냉삼 맛있게 먹었습니당 기본찬이 좋았어요 홍콩같으면서 클럽같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낙곱새로 술이 술술술 맛있어요 을지로 본점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신용산에도 가봤는데 기대만큼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먹으러 가야겠네요 ㅎㅎ

    김치 대박 셔요 김치찌개 좀 맵지만 맛있고 냉동삼겹살 양은 가격에비해 적어요 그리고 진심 진짜 너무 산만하고 분주하고 막.. 난리나요.. 체할것같아서 계속 고개숙이고 먹었어요 이모들 친절하시지만 너무 투머치하게 왔다갔다하세요..

    오랜만에 미나리삼겹살 생각에 방문 역시 신용산 골묵집하면 맛집으로 왜 유명한지 다시한번 느끼고 같이주문한 김치찌게 역시 환상이네요.김치찌개는 오전메뉴였지만 찾는 손님들이많아 지금은 오후에도 주문가능하네요. 맛집찾는분들께 추천합니다

    음식 대 박 소주안주로 딱 !! 자주 갈꼬야요 ㅋ 간판만 보고 여긴 찐이다! 해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비싸고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고기도 냉동고기.. 고기양이 너무 적기는 했지만 맛은 있었어요! 사이드로 나온 계란찜도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여러모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친절하게 다 구워주시고 가격대가 좀 있지만 달걀찜하고 된장찌개는 함께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 다음에 또 갈게요 삼겹살에 김치찌개가 너무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도 또 오고싶어요!

    2번째옵니다.친구가 삼겹살먹고싶다해서옴 친구가 녹차돼지라 냄새도안나고 미나리랑같이먹으니 꿀맛이라고... 가게가 일요일도 영업중이라 사장님께 내일은 가족들과함께온다고 친구는 예약하고 기분좋게 행복하게 먹고왔어요

    일단 재료가 신선해요 녹차돼지라 잡내없고 여기에 미나리 익혀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엄청 특별한 밑반찬이 있는건 아니지만 고기자체가 맛있어서 다른건 필요없음여ㅋㅋ 맥주가 술술 들어가요 추천합니다 고기가 녹차돼지라 그런지 훨씬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도 맛있습니다. 고기집 된장찌개 완전 좋아하는데 여기 된장찌개 완전 합격이였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다른 맛집들 링크

    2023.11.27 - 생활의 달인 초밥 달인 은둔식달 위치 어디 이천 맛집

    생활의 달인 초밥 달인 은둔식달 위치 어디 이천 맛집

    은둔식달 – 초밥 달인 생활의 달인 이천 초밥 달인 위치 어디 지산리조트 맛집 11월27일 SBS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에서 이천에 있는 초밥 달인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

    pyungtalife.tistory.com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생활의 달인 미나리 냉삼겹살 주먹 김밥, 생활의 달인 미나리 냉삼겹살 주먹 김밥 위치, 생활의 달인 미나리 냉삼겹살 주먹 김밥 은둔식달, 1월30일, 용산 맛집, 삼각지역 맛집, 생활의 달인 오늘 맛집, 생활의 달인, 1월30일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SBS 생활의 달인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