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초밥 적초 토밥즈 오이도역 맛집
    TV맛집 2023. 1. 28. 15:36

    시흥 맛집으로 출바알 - 초밥

    토요일은 밥이 좋아 초밥 적초 57회 위치 어디 오이도역 맛집 *

     

    1월28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서 시흥에 있는 초밥 적초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88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53건, "인테리어가 멋져요"가 51건 이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주차는 배곧 아브뉴프랑 센트럴 옐로우동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엘로우 동 이외 모든 동에 주차 가능) 나가실때 직원에게 차량번호 말씀해주세요 ^^

    찾아가는 길을 보니
    아브뉴프랑 옐로우동 광장방향(찻길x)
    김복남 맥주집과 오채영부동산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오이도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냉이 달래 조개나베, 스시 13pcs, 고등어 봉초밥 10pcs, 전갱이튀김, 단새우 우니 사시미, 하레루스시 10pcs, 미에루 사시미, 후또마끼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초밥 적초

     

    방문자 리뷰 1

    ****
    스시를 잘 못 먹는 내가 가도 남길 메뉴가 없을 정도로 하나하나 감탄스러운 식감과 맛이었다.
    누군가의 후기에 조리하시는 분의 실력을 사는 느낌이라고 했는데 그걸 넘어서 정성까지 곁들여진 느낌이다
    이제 배곧에서 초밥하면 미에루!

    *****
    가족끼리 가서 스시메뉴 한개씩 다 먹어보고 왔습니다. 안에 밥알이 갈색인데 특색있어서 좋았어요. 위에 회가 입에 들어가자마자 살살 녹아서 최상의 만족도를 누리고 왔네요. 다음에는 안먹어본 메뉴를 도전하기 위해 가볼 예정입니다.

    *****
    고등어봉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간만에 간 미에루 역시나 맛있어요
    성게알군함도 사르르 녹소 존맛탱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
    배곧 전체 식당 중 최애 맛집입니다😍 메뉴판을 보면 연어나 참치 외에는 다 국내산 횟감을 사용하고 직접 손질하고 숙성시켜서 회의 퀄리티가 정말 다르고, 밥도 항상 간이랑 되기가 일정하게 나와서 맛있습니다. 메뉴 기다리는 동안 다찌에 앉아서 초밥 만들고 횟감 다듬는거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맛은 오마카세 급인데 가격은 일반 초밥집이랑 거의 차이도 없어서 갈 때마다 항상 감탄하게 되는 집입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일이 힘든 날이면 생각나는 집인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 금요일 저녁은 8시 넘으면 마감일 때가 많은거 하나네요ㅎ

    *****
    여기 고등어초밥 진~~~~~짜 맛있어용👍🏻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고 서비스도 좋고
    만족도 100% 재방문의사 100%입니당ㅎㅎ
    그리고 한팀당 고등어초밥은 1번 주문 가능하니 꼭 주문해서 먹구오세용ㅎㅎ

    *****
    고등어봉초밥 유명해서 먹어봤어요. 한 마리 통으로 맛있어요. 전복은 맛있어서 하나 추가
    전복 소스 맛있음요❤ 서비스로 주신 참돔초밥이랑 방울토마토🍒 오늘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 토마토주문해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ㅋㅋㅋ
    새콤달콤 적절하게 단단하고 맛있었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초밥 적초

     

    방문자 리뷰 2

    *****
    배곧에서 제일로 맛있는 초밥집인거 같아요! 고등어 봉초밥이 특히 맛있어요! bbb

    *****
    두말하면 입아픈 배곧의 진정한 맛집
    숙성회와 스시도 정말 맛있고
    쌀쌀한 날씨에 정말 잘 어울리는 국물들도 끝내줍니다 👍🏻

    *****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모두친절하십니다~~!
    좋은시간보내고 가요 감사합니다😄

    *****
    가게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 모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봉초밥이 진짜 맛있네요👍🏻

    *****
    여기는 주방장님의 실력을
    돈주고 사먹는 느낌이라
    먹을때 참 행복해요👍
    서비스 금태구이는 환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마카세도 예약으로
    받으면 좋을거같아요🔥

    *****
    미에루초밥
    급 오마카세 먹고 싶은 데 예약 못 할때
    오마카세느낌 초밥 맛남~❤
    전복, 장어 따뜻할 때 먼저 먹으라해서 먹었는데
    전복내장소스 👍눈 떠지는 맛🤩 이거만 따로 주문하고 싶음ㅋㅋ
    장어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입안에 스르륵녹아 없어짐👍 새우도 맛있고 성게알 최고❤️🤍
    계란빵같은 거는 텁텁할 줄 알고 안먹을 까 했는데
    생각과 다르게 부드럽고 맛있음ㅋㅋ
    서비스 초밥도 주심! 맛남
    관자끝 맛이 살짝 비리긴했지만 내가 조금 예민할 수도 있고...지인은 괜찮다함.
    청어 모밀면 국수?는 마지막에 먹다보니 불어서 그런지 별루였음....ㅋ
    마지막에 상큼하게 샤베트 디저트 먹고 싶어서...디저트있으면 더 좋을 듯 :)
    전체적으로 분위기좋고 당일 예약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종종 갈 듯! 잘먹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초밥 적초

     

    방문자 리뷰 3

    *****
    꾸준히 재방문하고 있어요
    특히 미에루의 참돔을 좋아합니다
    만족스럽지 않았던 적이 없어요! 감칠맛 최고 🫶🏻
    고등어봉초밥도 참 맛있는데 이소베마끼도 정말 맛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

    *****
    항상 감동… 전갱이 튀김은 오늘 처음이었는데 조합이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미에루초밥은 입에서 살살녹는게 아주그냥 ㅠㅠ굿

    *****
    진심,,,나는 지금까지 이곳을 왜 몰랐던 것일까..
    지난날의 나 자신을 반성하게 됐습니다...
    진짜 너.무.너.무.정.말.완.전.맛있게 먹었어요😭😭고등어봉초밥,,진짜 먹어본 고등어봉초밥중 탑티어 급ㅠㅋ미쳤..단 1도 비리지 않고..입에서 살살 녹는거같은 도른맛ㅠㅠ살도 진짜 두툼하더라구요...어떻게 만들면 이런맛이 나죠? 후ㅠ지금 글쓰면서 또 먹고싶네요🥺 전갱이튀김도 진짜 튀김옷 사르르르~~전갱이 사르르ㅠ파채랑 넘잘어울림ㅠㅠ전갱이가 이런맛이었나 또 한번 느낌..! ! ! !단새우 우니..말할것도 없고ㅠ진짜 뭐 두말하면 뭐해 입아파ㅠ그냥 미쳤지😝😝 조개나베 ㄹㅇ깔꼬롬..하..스시,,,,후...진짜 또 가야지ㅠ
    여기 초밥밥이 다른곳처럼 초대리 흰밥이 아니고 밥도 특별하더라구요~? 됐고ㅠ미에루 체고❤️🫶

    *****
    어지간한 초입오마카세 갈바에는 여기옵니다

    *****
    역시!! 언제와도 맛있네요!
    고등어 봉 초밥 최곱니다!
    당연히 다른 스시들도 맛있구요!
    고등어를 워낙 좋아하다보니...ㅎㅎ
    여전히 친절하시고, 맛도 너무 좋아요! 멀리서 온 보람이 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초밥 적초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다른 맛집들 링크

     

    2023.01.28 - [분류 전체보기]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만두전골 굴림만두 토밥즈 물왕동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만두전골 굴림만두 토밥즈 물왕동 맛집

    나만 알고 싶은 군포 맛집! - 닭볶음탕 토요일은 밥이 좋아 만두전골 굴림만두 57회 촬영장소 물왕동 맛집 1월28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서 시흥에 있는 만두전골 굴림만두 촬영했네요. 리

    pyungtalife.tistory.com

    2023.01.28 - [분류 전체보기]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발효숙성 삼겹살 토밥즈 시흥대야역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발효숙성 삼겹살 토밥즈 시흥대야역 맛집

    시흥 맛집으로 출바알 - 발효숙성 삼겹살 토요일은 밥이 좋아 발효숙성 삼겹살 57회 위치 어디 시흥대야역 맛집 * 1월28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서 시흥에 있는 발효숙성 삼겹살 촬영했네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초밥 적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초밥 적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초밥 적초 위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초밥 적초 , 1월28일, 시흥 맛집, 오이도역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오늘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1월28일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E채널, 업체 홈페이지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