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생생정보 산나물 정식 전설의 맛 위치 어디 쌍문동 맛집 1752회
    TV맛집 2023. 3. 1. 17:25

    장사의 신 - 겨울 바다의 진객, 생대구탕

    생생정보 쌍문동 산나물 정식 위치 어디 1752회 쌍문역 맛집
    3월1일 KBS2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서 쌍문동에 있는 산나물 정식 촬영했네요.
    리뷰를 보니 "음식이 맛있어요"가 276건, "재료가 신선해요"가 127건, "친절해요"가 91건 이네요

    가게 설명을 보니
    1997년 오픈, 23년 전통의 쌍문동 숨은 맛집,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 입니다.
    맛과 건강이라는 두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현대인을 위한 웰빙 맛집으로서, 항상 청결하고 정성스러운 건강 식단으로 제공할것을 약속합니다.

    찾아가는 길을 보니
    4호선 쌍문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근처에 쌍문역 이 있네요.
    평점이 4 ~5점 사이에 몰려 있는 걸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아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차림표를 보니 산채정식, 더덕구이정식, 태림특정식, 일품정식, 산채비빔밥, 청국장, 특선비빔밥, 고추장찌개, 파전, 굴전, 북어탕, 소고기등심고추장찌개, 6가지 산채나물 1팩, 오곡찰밥 1팩, 삼색나물 1팩 등이 있네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방문자 리뷰

     

    나물이 더이상 깔끔하고 고소할수없네요. 말린가지나물도 맛나요 참기름종지와 고추장종지가 너무 정겨워요 달지않은 집고추장!!텁텁하지않구 좋았어요 다음엔 반찬사가서 집에서도 먹어야겠어요

    지인분들과 식사모임 갖었어요 점심정식 먹었는데 다양한 나물과 더덕구이, 개인별 된장찌개와 제육볶음, 황태구이까지 넘 맛있게 먹었어요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배가 불러서 비빔밥은 못해 먹었네요 잘 먹었어요

    나물반찬에 고추장 참기름 비벼먹으니 든든하네요 후식으로 주신 매실차도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요새 비빔밥 먹으려도 7천원이상인데 여기 비빔밥 만원이면 된장도 같이 깔끔하게 나오고 나물 종류도 많도 신선해서 혼밥도 좋을거같아요. 매장분위기도 깨끗하고 차분합니다. 비빔밥 만원 비빔밥과 된장찌개 산채정식 만오천원 비빔밥 간장양념목살구이 된장찌 개 일품정식 2만원 산채정식 더덕구이와 황태구이 굴전이 나오는데 5천원차이인데 여러가지 드셔보시고 싶으면 이것도 추천해요. 근데 저는 더덕구이는 아주 살짝 구워지고 양념되어있어 더덕의 맛과 향이 없고, 황태구이는 퍽퍽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가면 산채 정식만 먹어요. 나물 먹고 싶어 가는거라. 정식 섞어서 주문가능하구요, 나물은 리필이 됩니다. 혹시 조금 빠꼈거나 할 수 있으니 주문시에 한번 문의하세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비빔밥 좋아하는데 넘나 맛있어요. 담엔 더덕구이 먹어볼게요 ㅎ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나오는 중간에 찍은건데 정말 정갈하고 맛있어요!! 친절하시구요 조만간 또 가야겟어요 특별한날 가기 좋아요 음식도 맛있어요

    북어탕이 고급지고 깨끗한맛입니다. 산채비빔밥에 북어탕까지 좋았습니다 쌍문동에서 일할때부터 알던집 역시 맛나게 먹었습니다

    믿고 먹는 태림산채정식! 요즘 건강생각해서 기름진 음식보다 이런 나물밥같은거 자주 찾아먹었었는데 여기저기 먹어봤는데 여기만큼 신선하고 맛있게 잘하는 곳이 없어서 거리가 좀 있는데도 가서 사먹게 되네요 저희 식구들도 여기 음식 다들 맛있다고 좋아해줘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굿입니당!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와이프가 여기 더덕구이를 너무 좋아하고 직원분들 안내도 친절하게 해주시는게 기분이 좋아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반찬도 맛있고 종류도 많아서 자주 먹어도 안질릴것 같아요. 잘 먹고 갑니다. 먹을때 음식사진 찍어놓은게 없어서 사진이 없네요...

    항상 믿고 먹는 태림산채정식 일품정식으로 먹었는데 정말 배불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수년간 변함없이 맛있어요! 원래 굴을 못먹던 사람도 여기 굴전 먹어보면 굴전 좋아하게 됩니다ㅎㅎ 따끈따끈할때 간장 콕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나물도 집에서 만들려면 재료값도 그렇고 손이 정말 많이가는데.. 여러가지 나물들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더덕구이도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음식에 정말 정성이 많이 들어간게 느껴져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매장도 청결해서 기분좋게 맛있는 식사 한끼 하고 왔네요 너무 맛있어서 나갈 때 나물 한팩 포장해왔습니다 부모님도 여기 너무 좋아하셔서 나물 포장해드리면 정말 잘드시더라구요 ㅎㅎ

    나물이 삼삼하고 맛있습니다. 첫 포장인데 만족합니다. 음식이 맛있고 포장나물도 좋아요 나물반찬 먹고 싶을 때 종종 사다 먹어요. 매장에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전에 한번 부모님 모시고 갔다가 정말 친절하고 맛도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가봤습니다. 여전히 맛있고 여전히 친절하네요! 또 한번 추천드립니다! 자주 올게요!

    정식 2만원짜리 시키면 다 나옵니다. 겨울에 굴전도 맛있고 다 맛있고 속이 편해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맛은 평범해요 일미정식 먹었는데 황태구이하고 나물 넣어서 비빔밥 비벼먹은게 가장 맛있었어요 나머진 그럭저럭이에요... 걍 산채비빔밥 시킬걸 그랬네요

    맛도없고 불친절하고 반찬가짓수에비해 비쌈 메뉴판보고 엄청 푸짐할거같았는데 막상 집어 먹을게 별로 없어요 가성비가 좋진 않습니다 친절하지도 않아요 계피차는 3분의1잔 주네요

    산채정식 맛있어요! 나물도 더 주시고 반찬들 다 맛있고 친절하셔요! 다음에 또 갈거예요

    엄마 생신이라서 일품정식 먹었어요! 굴전이 따뜻해서 맛있고 음식들도 정갈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어요ㅎㅎ 자주 오는 곳인데 어른들이 좋아하는 건강한 맛집이에요 쌈 고기가 기사식당 돼지불백 맛이 나서 어른이들도 취향저격이에요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

     

    생생정보 방송 다른 맛집들 링크

     
    2023.02.28 - [분류 전체보기] - 생생정보 일품 중식 중화국밥 깐풍 새우 롤 맨보샤 맛있으면 0칼로리 위치 어디 용산 맛집 1751회

    생생정보 일품 중식 중화국밥 깐풍 새우 롤 맨보샤 맛있으면 0칼로리 위치 어디 용산 맛집 1751회

    맛있으면 0칼로리 - 일품 중식 한 상 생생정보 용산 일품 중식 중화국밥 갈릭빈새우 롤맨보샤 위치 어디 1751회 삼각지역 맛집 2월28일 KBS2 생생정보 맛있으면 0칼로리에서 용산에 있는 일품 중식

    pyungtalife.tistory.com

     
     

    가게 상세 위치 및 연락처

     

     
    생생생정보 산나물 정식, 생생정보 산나물 정식 위치, 생생정보 산나물 정식 전설의 맛, 3월1일, 쌍문동 맛집, 쌍문역 맛집, 생생정보 오늘 맛집, 생생정보, 3월1일 생생정보, 생생정보 오늘 방송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KBS 2TV 생생정보

    댓글

© 2018 TISTORY. All rights reserved.